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아모레퍼시픽, 콘텐츠 플랫폼 '뉴스스퀘어'로 대내외 소통
아모레퍼시픽이 콘텐츠 플랫폼인 ‘뉴스스퀘어’를 통해 대내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나섰다고 30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 뉴스스퀘어는 2013년 사내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만든 임직원 전용 플랫폼이다. 올해부터는 사내에 공유하는 소식뿐만 아니라 아모레퍼시픽의 ESG 경영, 임직원 칼럼 및 참여 영상, 보도자료 등을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소통할 수 있도록 새롭게 문을 열었다.About Amorepacific 메뉴는 아모레퍼시픽과 관련된 이야기들을 읽기 쉽게 풀어낸 AP Story와 지속가능경영 및 CSR 주제의 카드뉴스를 볼 수 있는 A MORE Beautiful World로 구성했다.Trend Insight에서는 아모레퍼시픽의 연구원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지속가능경영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30
하이트진로, 이슬같이 깨끗한 해변 만들기 앞장서
하이트진로가 이슬같이 깨끗한 제주 바다 가꾸기를 올해도 이어간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바다가꾸기’ 캠페인 활동의 일환으로 제주도 서귀포시 표선면에 위치한 반려해변 표선해수욕장의 정화활동을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20년 9월, 해양수산부, 제주특별자치도, 해양환경공단이 시행하는 연안관리 정화사업 ‘바다가꾸기’ 캠페인에 동참, 가장 먼저 표선해수욕장을 반려해변으로 맡아 깨끗한 바다 만들기 활동을 시작했다. 제주도 내 차량 랩핑 홍보, 관광객 대상 ‘제주 서약 캠페인’ 등을 진행하며 해변 정화에 대한 관광객들의 인식을 개선하는데 많은 도움을 줬다. 반려해변이란, 개인 • 기업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특정 해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30
삼양식품, 신제품 ‘짜장이라구요’ 선보여
삼양식품은 신제품 ‘짜장이라구요’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짜장이라구요는 야채, 고기 등을 오랜 시간 끓여 만드는 유럽 요리인 ‘라구(Ragù)’를 모티브로 한 제품이다. 진한 짜장에 담백한 채소의 맛이 스며들어 있어 질리지 않는 부드러운 짜장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이중복합면을 사용해 면을 차별화했다. 면 성형과정에서 서로 다른 굵기의 면을 동시에 뽑아 교차시키는 삼양식품만의 수타식 제면 공법을 적용해 만든 이중복합면은 두꺼운 면과 얇은 면이 섞여 있어 수타면 특유의 균일하지 않은 면발을 연상시키며, 쫄깃한 식감을 선사한다. '짜장이라구요'는 전국 유통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삼양식품은 이번 신제품을 통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30
동원산업, ‘국제 해안 클린업 데이’ 행사 진행
동원산업(대표 이명우)이 해양 생태계 보전과 깨끗한 지역 사회 환경을 위한 ESG 경영의 일환으로 ‘국제 해안 클린업 데이(International Coastal Clean-up Day)’행사를 이달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국제 해안 클린업 데이’ 행사는 지난해 10월 ‘SeaBOS(Seafood Business for Ocean Stewardship)’ 회원사들이 합의한 해양 플라스틱 감축 과제 달성을 달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SeaBOS’는 글로벌 수산 기업들이 함께 지속가능한 수산업에 대해 논의하는 회의체로 동원산업은 유일한 한국 기업 회원사로 활동하고 있다.‘SeaBOS’ 회원사들은 합의에 따라 해양 플라스틱 쓰레기 감축을 위해 정기적으로 클린업데이 행사를 수행하고 발표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30
CJ올리브영, ’대한민국 동행세일’ 연계 중소기업 판촉 지원
올리브영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경제 위기 극복을 위한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힘을 보탠다.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과 연계, 내달 1일부터 중소기업 지원 및 경제 활성화를 위한 ‘즐거운 동행’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협력사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했다. 올리브영은 우수한 품질의 신진 브랜드를 고객에게 소개하는 동시에, 판촉 활동을 지원해 협력사의 매출 향상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올리브영은 향수 브랜드 △컴인사이드미, 생활용품 브랜드 △토퓸 등 ‘즐거운 동행’을 통해 발굴한 31개 브랜드, 170여 개의 상품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30
동아ST, 소비자중심경영 재인증 획득
동아에스티(대표이사 회장 엄대식)는 오전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에서 개최된 ‘2021년 상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고 인증하는 제도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한다.동아에스티는 2017년 전문의약품 전문기업 최초로 CCM 인증을 획득했다. 2년 주기로 실시되는 재평가를 2019년에 이어 올해에도 통과하며 3회 연속 CCM 인증을 획득했다.동아에스티는 대표이사가 CCO(최고고객책임자)를 겸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9
한미약품, '에페글레나타이드' 심혈관∙신장질환 위험 감소 확인
한미약품의 장기지속형 바이오신약 ‘에페글레나타이드’가 4000명 이상 환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글로벌 대규모 임상에서 주요 심혈관계 질환(MACE) 발생율 및 신장질환 발생율을 유의미하게 줄인 연구결과가 29일 발표됐다. 한미약품에 따르면, 사노피는 29일 미국당뇨병학회(ADA, American Diabetes Association)에서 연 ‘에페글레나타이드를 위한 독립세션’에서 글로벌 대규모 심혈관 임상 3상(AMPLITUDE-O) 결과를 Hertzel Gerstein 박사 등 8명의 연구자를 통해 8개의 주제로 나눠 2시간 동안 발표했다.AMPLITUDE-O 임상 3상은 28개국 344개 지역에서 제2형 당뇨환자 혹은 심혈관 질환 환자 4076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매주 에페글레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9
오뚜기 크러스트 피자 3종으로 대세 굳히기
㈜오뚜기가 도우 끝까지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크러스트 피자’ 3종을 선보이며 점유율 확대에 힘을 싣는다. 신제품은 ▲ 갈릭고르곤졸라 치즈크러스트 피자 ▲ 페페로니디럭스 치즈크러스트 피자 ▲ 시그니처익스트림 콘크러스트 피자 3종이다. 국내 냉동 피자 시장은 2020년 전년 대비 30% 증가한 920억 원을 기록했고, 올해도 1분기 매출 243억 6,500만 원을 달성하며 호조세다. 이 가운데 오뚜기는 냉동피자 시장 점유율 1위를 꾸준히 유지하며 경쟁 브랜드들과의 격차를 크게 벌리고 있다. 신제품 3종은 20시간 이상 저온 숙성한 도우 끝에 체다 치즈, 스위트콘 크림 등을 가득 채워 피자 엣지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소스를 기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9
오뚜기, 크러스트 피자 3종 대세 굳히기
㈜오뚜기가 도우 끝까지 즐길 수 있는 ‘크러스트 피자’ 3종을 선보이며 점유율 확대에 힘을 싣는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은 ▲갈릭고르곤졸라 치즈크러스트 피자 ▲페페로니디럭스 치즈크러스트 피자 ▲ 시그니처익스트림 콘크러스트 피자 3종이다. 국내 냉동 피자 시장은 2020년 전년 대비 30% 증가한 920억 원을 기록했고, 올해도 1분기 매출 243억 6,500만 원을 달성하며 호조세다. 이 가운데 오뚜기는 냉동피자 시장 점유율 1위를 꾸준히 유지하며 경쟁 브랜드들과의 격차를 크게 벌리고 있다. 신제품 3종은 저온 숙성한 도우 끝에 체다 치즈, 스위트콘 크림 등을 가득 채워 피자 엣지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소스를 기존 대비 최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9
LG생활건강, 2021 여름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이 스테인드 글라스처럼 빛나는 여름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줄 ‘VDL 스테인드 글라스 에디션’을 7월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스테인드 글라스 에디션’은 햇빛에 따라 아름다운 빛의 컬러를 만들어내는 스테인드 글라스에서 영감을 받은 스페셜 에디션으로, 패키지에 화려한 스테인드 글라스 디자인을 적용하였다. 풍부한 빛의 레이어가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3종으로 구성하여 여름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루미레이어 크림’은 풍부한 수분감으로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VDL의 스테디셀러 톤업 크림이다.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효과를 동시에 구현하여 입체감 있는 페이스라인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9
이전
931
932
933
934
935
936
937
938
939
94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