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1(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bhc그룹 슈퍼두퍼, 연말 맞이 ‘홀리데이 플렉스’ 이벤트 진행
bhc그룹이 운영하는 수제버거 ‘슈퍼두퍼’가 연말을 맞이해 오는 31일까지 ‘홀리데이 플렉스(HOLIDAY FLEX)’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지난 11월 1일 국내 및 글로벌 매장으로 첫 선을 보인 슈퍼두퍼는 출시 후 지난 한 달간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전함과 동시에, 연말을 맞아 다가오는 2023년을 위한 계획을 세우는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여행 콘셉트의 이번 ‘홀리데이 플렉스’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도록 ‘SUPER 팬덤’, ‘SUPER 플렉스’, ‘SUPER 체크인’ 등 3가지 형태로 진행된다.‘SUPER 팬덤’은 방문 후기 작성과 설문에 동시 참여한 내방 고객을 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06
BBQ, 송파구 '송리단길'서 첫 플래그십 매장 ‘빌리지 송리단길점’ 선보여
제너시스BBQ 그룹이 서울 송파구에 약 160평, 220석 규모의 첫 프리미엄 플래그십 매장 'BBQ Village(이하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송리단길에 위치한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은 치킨 외 ▲브런치 ▲베이커리 ▲커피 ▲화덕피자 등 약 190여종의 메뉴를 도입한 ‘크로스오버’ 매장으로, ‘치킨 매장’이라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일상에서 먹고 즐길 수 있는 ‘복합외식공간’으로 탄생했다는 것이 BBQ그룹측의 설명이다.BBQ는 석촌호수 인근에 위치한 ‘송리단길’에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을 오픈하며 브런치 수요 고객들을 겨냥하는 도전에 나선다고 전했다.기존 치킨 브랜드에서 보기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06
스타벅스, 최장수 시즌 음료 ‘토피 넛 라테’ 누적 판매 3,000만 잔 넘어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의 자사의 최장수 시즌 음료 ‘토피 넛 라테’가 관련 시스템 집계를 시작한 2009년부터 현재까지 누적 판매 잔 수 3,000만 잔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고 6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지난 11월 9일부터 ‘토피 넛 라테’를 비롯한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를 운영 중이다. ‘토피 넛 라테’는 지난 2002년 첫 출시 후 지난 20년간 매년 겨울 기간에만 판매되는 스타벅스의 계절 음료로, 매년 연 평균 15%씩 판매 성장하며, 올해도 이달 현재까지 200만 잔에 가까운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주요 구매 연령층은 30대 43%, 40대 35%로 30대 이상에서 80%의 비중을 나타냈으며 이는 20대(40%)의 구매 비중이 가장 높았던 ‘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06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카페' 기획세트 3종 출시…"카카오 쇼핑라이브로 만난다"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어메이징 오트 카페에서 선보였던 한정 굿즈를 기획세트로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매일유업이 지난 10월 성수동에 오픈한 팝업스토어 ‘어메이징 오트 카페’는 11월 6일 영업을 종료했다. 어메이징 오트를 활용한 여러 음료와 디저트 메뉴, 이색적인 포토존과 굿즈·비건 베이킹 클래스 등 오감으로 오트의 매력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돼, 운영 기간 방문자 수가 1만 명을 돌파했다. 오는 8일 오전 8시 30분 카카오 쇼핑라이브를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어메이징 오트 기획세트 3종은 어메이징 오트 카페 메뉴에 사용된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본품 2개씩을 포함하고 있으며, 카페에서 판매한 메뉴와 굿즈 중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06
하이트진로,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 크리에이티브 전략 부문 대상 수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크리에이티브 전략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수상한 크리에이티브 전략 부문 대상은 명확한 콘셉트와 구체적인 목표를 갖고 브랜드를 재정의함으로써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고 소비자와 문화 전반에 영향력을 끼친 최우수 캠페인에 수여되는 상이라고 설명했다. 하이트진로가 지난 2월 선보인 테라 스푸너 캠페인 광고는 MZ세대를 중심으로 SNS에서 누적 조회수 약 1,000만회를 돌파했으며 TV광고로까지 확장됐고, 실제 술자리에서 스푸너로 테라를 오픈하는 숏폼 영상을 소비자들이 찍어 올리는 SNS 캠페인인 ‘테라 스푸너 챌린지’로 이어져 약 3,00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06
CJ제일제당, 美바이오텍 에미온과 ‘근육 감소 개선 설루션’ 개발 위해 맞손
CJ제일제당은 서울 중구 CJ제일제당 본사에서 미국 헬스케어 바이오텍 기업 에미온(Emmyon)과 ‘우르솔산 활용'을 위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최은석 CJ제일제당 대표, 최해룡 FNT 사업부문장, 크리스토퍼 아담스(Christopher M. Adams) 에미온 대표 등 양사 주요 경영진이 참석했다. 에미온은 근골격계 건강과 관련된 연구를 전문으로 하는 미국 스타트업으로, 지난 2012년 설립됐으며 천연 유래 물질인 ‘우르솔산(Ursolic Acid)’ 등을 활용해 근력 및 근육대사를 향상시키는 다수의 기술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이 CJ제일제당측의 설명이다. 이번 협약으로 CJ제일제당은 에미온의 ‘우르솔산’ 관련 특허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06
풀무원, 네 번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메모리케어' 출시…"물 없이 섭취 가능"
작년 말 국내 첫 융복합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 풀무원이 네 번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제품을 출시하며 연간 5조 원 규모의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풀무원녹즙(대표 박성후)은 네 번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바이탈 엑스투 스타트업(액상: 120mL/일반식품) & 메모리케어(정제: 350mgX2정/건강기능식품)’ (이하 ‘메모리케어’)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융복합 건강기능식품은 건강기능식품(정제, 캡슐)과 액상(건강기능식품이 아닌 일반식품)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결합한 일체형 제품으로 물 없이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풀무원의 네 번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제품 ‘메모리케어’는 가톨릭대학교 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06
hy, 사회공헌 캠페인 돌봄활동 대상 '결식 우려 아동·장애인'으로 확대
hy는 사회공헌 캠페인 '홀몸노인 돌봄활동'의 대상을 독거노인뿐 아니라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결식 우려 아동, 장애인 등으로 확대해 시행한다고 6일 밝혔다.홀몸노인 돌봄활동은 hy 프레시 매니저가 건강음료를 전달하며 안부를 묻는 활동으로 지난 1994년 시작됐다.돌봄활동을 통해 올해 8월에는 서울 성북구 자택에서 쓰러진 82세 고령자를 프레시 매니저가 발견해 119에 신고하기도 했다.hy는 돌봄활동의 전달 품목도 건강음료에서 간편식, 밀키트 등으로 다양화했으며 올해 총 51개 복지기관과 협약을 맺는 등 기관과의 협력도 강화하고 있다.홀몸노인 돌봄활동에는 전체 프레시 매니저의 43%인 4,700명이 참여하고 있으며 연간 수혜 인원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06
빙그레, 편의점 제품 가격 인상…"투게더·붕어싸만코 등 10%대↑"
빙그레(005180)의 일부 아이스크림 가격이 인상됐다.5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이달 1일부터 빙그레 아이스크림 편의점 가격이 10% 정도 올랐다.투게더는 8,000원에서 9,000원으로 12.5% 올랐고 붕어싸만코와 빵또아는 2,000원에서 2,200원으로 10%씩 상승했다.빙그레는 지난 3월 투게더, 메로나 등의 소매점 가격을 올렸고 8월에도 붕어싸만코와 빵또아 등의 가격을 인상한 바 있으며, 이는 원유 가격에 따른 상승으로 보인다.또한, 지난달 낙농진흥회가 원유 기본가격을 L당 49원씩 올리자, 유업체들이 잇따라 흰 우유와 유제품 가격을 올린 바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05
삼양식품, 식품업계 최초 '4억불 수출의 탑' 수상…"해외사업 확대"
지난해 3억불 수출을 달성한 삼양식품이 1년만에 4억불 수출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삼양식품은 5일 오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59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식품업계 최초로 ‘4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2017년 1억불, 2018년 2억불, 2021년 3억불에 이은 네번째 수상이다.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수출실적은 전년도 같은 기간보다 31% 증가한 4억 295만불을 기록했다. 해외 생산기지 없이 수출 물량 전부를 국내에서 생산하는 삼양식품은 해외사업 성장세를 발판으로 한국 라면 수출의 절반을 담당하는 식품수출기업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삼양식품은 수출국 다변화와 불닭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05
이전
581
582
583
584
585
586
587
588
589
59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