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고는 기존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 보다 간결한 형태의 ‘눈꽃별’ 이미지로 바꿨다. CJ제일제당은 밤하늘의 이정표인 별처럼 다양한 제품들을 통해 한국 요리 문화와 맛의 지표를 제시하고, 요리의 해법도 제공하겠다는 의지가 담았다고 설명했다.
또한, CJ제일제당은 또한, CJ제일제당은 ‘다담(간편양념)’, ‘하선정(액젓)’을 백설의 하위 브랜드로 편입하고, 드레싱 제품군을 추가해 쉬운 요리를 위한 제품군 강화에 주력할 방침이다.
CJ제일제당은 유튜브를 통해 백설의 철학과 새로운 비전을 담은 영상 콘텐츠(브랜드 필름)도 공개했으며, CJ더마켓에서 브랜드 리뉴얼 기념 기획전을 열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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