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팝업스토어는 샤워 룸 콘셉트로 꾸며져 내부 중앙에 대형 아일랜드 형태의 진열대를 만들고, 상쾌환 제품과 샤워 용품을 활용해 샤워 룸 분위기에 어울리는 공간을 연출했다. 샤워부스 안에는 방문객이 샤워부스에 들어가 10초 동안 공중에 날아다니는 공을 잡으면 공의 색상에 따라 상쾌환 제품 중 하나를 증정하는 ‘에어샤워 이벤트’를 진행한다.
MZ세대를 겨냥해 실내외 포토존도 운영한다.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 사진을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한 방문객은 스토어 내부에 마련된 스티커 사진 부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은 뒤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한 방문객 중 30명에게는 상쾌환 부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주말 방문객을 위해 라커존에선 방문객이 무작위로 뽑은 라커 키 번호에 따라 상쾌환 제품 및 이벤트용 굿즈를 증정하는 방식의 이벤트도 진행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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