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0(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스타벅스, 티맵과 ‘아메리카노 사이즈업 쿠폰’ 이벤트
스타벅스 코리아가 설 명절을 맞아 티맵모빌리티와 함께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DT) 매장을 목적지로 방문하는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사이즈업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설 연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장거리 이동이 증가하는 명절을 맞아 커피 한 잔을 통해 잠시나마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고, 휴식을 취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마련됐다.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티맵(TMAP) 내비게이션으로 전국 스타벅스 DT 매장 중 한 곳을 목적지로 설정하면 인당 1일 1회 아메리카노 사이즈업 쿠폰을 선착순으로 즉시 제공한다. 쿠폰 대상 음료는 ‘카페 아메리카노’, ‘블론드 카페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07
KT&G, 지난해 매출 5조 8,724억 원…역대 최대 실적
KT&G는 지난해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5조 8,724억 원, 1조 1,679억 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7일 공시했다. 지난해 4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은 1조 4,512억 원, 영업이익은 1,986억 원을 기록했다. 사업별로는 3대 핵심사업 중 하나인 해외궐련 사업부문의 연간 매출액이 1조 1,394억 원으로 역대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연간 실적을 견인했다. 해외궐련을 포함한 NGP(Next Generation Products)·건기식 등 3대 핵심사업의 연간 매출액은 전년 대비 1.1% 증가한 3조 3,127억 원으로 집계됐다. 국내외 NGP 사업부문의 견조한 매출수량 증가세도 지속됐다. 연간 해외 스틱 매출수량은 82억 4,000만 개비, 국내 스틱 매출 수량은 57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07
오리온, 지난해 영업익 4,923억 원…전년比 5.5%↑
오리온은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액 2조 9,124억 원, 영업이익 4,923억 원을 기록했다고 7일 공시했다. 전년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1.4%, 5.5% 증가했다. 세전이익은 6.8% 성장한 5,200억 원으로 사상 최대 이익을 달성했다.오리온 관계자는 “매출액은 중국과 베트남의 최대 명절인 ‘춘절’, ‘뗏’ 시점 차이에 따른 역기저효과와 중국 위안화 약세 및 러시아 루블화 가치 폭락에도 불구하고 제품 경쟁력 강화와 적극적인 영업활동, 생산설비 확대로 시장 수요에 대응하며 증가했다”고 설명했다.영업이익에 대해서는 “글로벌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원자재 가격의 상승에도 불구하고 원료공급선 다변화, 글로벌 통합구매 등 제조원가 관리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07
매일유업, 선천성대사이상 환아 위해 ‘하트밀 박스’ 전달
매일유업의 영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는 희귀질환인 ‘선천성대사이상 질환’을 알리는 ‘앱솔루트 하트밀(Heart Meal) 캠페인’을 성황리에 종료, 111명의 환아들에게 ‘하트밀 박스’를 선물로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하트밀’은 마음을 뜻하는 '하트(Heart)'와 음식을 뜻하는 '밀(Meal)'의 합성어로 매일유업이 지난 2013년부터 매년 선천성대상이상 질환을 알리고, 환아와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한 캠페인이며 매일유업은 지난 2018년부터 ‘하트밀 굿즈’(제품)를 제작∙판매하여 수익금 전액을 환아들을 위한 선물에 쓰고 있다. 이번 하트밀 캠페인에 판매한 굿즈 제품은 ‘하트밀X플리츠마마 담요’로, 친환경 패션·액세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07
풀무원, 일본 두부바 매출 2년간 3.4배 증가…생산 시설 늘린다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일본법인 아사히코에서 지난 2020년 말 출시한 두부바 매출이 최근 2년간 3.4배 성장(2021~2023년 연매출 기준)하고 누적판매 약 5,800만 개를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두부바’는 2020년 11월 풀무원 일본법인 아사히코가 첫선을 보인 식물성 단백질 식품으로, 현지에서 건강 간식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021년에는 유력 비즈니스 월간지 닛케이트렌드가 선정한 ‘2021 최고의 히트상품 편의점 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3050 남성을 중심으로 식사 대용, 운동 후 단백질 섭취, 건강 안주 등으로 폭넓게 소비되며 일본 3대 메이저 편의점인 세븐일레븐, 훼미리마트, 로손의 총 3만여 개 점포에서 일 평균 약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07
BBQ, 코스타리카 차이나타운점 오픈…현지 공략 나서
제너시스BBQ 그룹이 코스타리카 수도 산호세(San Jose)에 위치한 차이나타운에 'BBQ 차이나타운(China Town)점'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매장은 산호세 중심 다운타운 내 '차이나타운' 초입에 위치했다. 산호세 차이나타운은 중국 현지 음식을 선보이는 레스토랑과 식료품점 등이 있어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지역이다.차이나타운점은 182㎡(55평) 규모의 BBQ 빌리지 타입으로 황금올리브 치킨, 양념치킨 등 치킨 메뉴를 비롯해 로제 떡볶이, 김치볶음밥 등 다양한 K-푸드를 함께 판매하고 있다.특히 인근 산호세 국립대 학생과 직장인을 겨냥해 점심으로 간단하게 치킨을 즐길 수 있는 '런치콤보'가 인기다. 코스타리카 매장에서만 판매하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07
롯데GRS, 송리단길에 초콜릿 디저트 카페 ‘쇼콜라 팔레트’ 오픈
롯데GRS가 오는 13일 잠실 송리단길에 프리미엄 수제 초콜릿 디저트 카페 ‘쇼콜라 팔레트’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쇼콜라 팔레트는 “Make a Magical Moment”의 슬로건으로 색다른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2030 세대의 소비 트렌드를 접목해 다채롭고 다양한 제품을 구성했다. 특히 롯데중앙연구소와 함께 카카오 매스 분쇄기(글라인더)를 공동 개발해 매장에서 직접 추출한 초콜릿 디저트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주요 판매 제품으로는 매장에서 즉석 추출한 카카오 매스를 바탕으로 제조한 쇼콜라 드링크류 빵을 비롯해 △스프레드 △스트룹 와플 △퐁듀 플레터 △초코 칵테일 등 총 20종의 제품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향후 고객 반응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07
농심 신라면, 소방청과 4년 연속 화재안전 캠페인 전개
농심이 이달 소방청과 함께 ‘세상을 울리는 안심캠페인’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캠페인은 화재안전 중요성을 홍보하기 위해 농심과 소방청이 2021년부터 4년째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이다.올해 농심은 ‘세상에 울리는 신신당부’를 주제로 화재경보기 설치 사업을 확대하고, 화재안전 메시지를 담은 신라면 한정판과 라디오 캠페인, 소화패치 스티커 기획세트를 운영할 계획이다.화재경보기는 화재 발생 시 빠른 대피와 주변 신고를 유도할 수 있어 화재피해 감소 및 소방관 구조 활동에 큰 역할을 한다. 특히 화재 발생빈도가 높고 인명피해도 많은 주거시설에 대한 화재경보기 설치가 중요하다. 이에 2017년 주택 화재경보기 설치가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07
SPC, ‘2024 ESG 크리에이터’ 모집…12일까지 접수
SPC그룹이 프랑스 파리 현지의 파리바게뜨 매장을 직접 체험하고 영상 콘텐츠를 제작할 ‘2024 ESG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이번에 모집하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크리에이터는 친환경·나눔·사회공헌 등 다양한 ESG 경영 실천사례를 소비자의 시각에서 영상 콘텐츠로 제작하는 역할을 맡는다.특히 ESG 경영활동에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매장에서 실천하는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 일상 속 지구환경 지키기, 빵으로 실천하는 따뜻한 나눔 등 매월 다른 주제로 콘텐츠를 제작한다.제작된 콘텐츠는 각 크리에이터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과 SPC그룹 유튜브 채널인 ‘에스피식(食)’에 함께 소개될 예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06
KT&G 상상마당, 신진 아티스트 기획전 개최
KT&G 상상마당이 오는 29일까지 대치갤러리에서 아트 에이전시 ‘9AND’(나인앤드)와 함께 봄을 주제로 한 ‘Blossom of Newness’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Blossom of Newness’ 기획전은 신진 작가 정혜인, 채민정, 로렌정(Lauren Jung) 3인의 회화, 입체작품, 영상물 등으로 구성됐다. 정혜인 작가는 유화, 스프레이 등 채색도구를 다양하게 활용한 감각적인 작품을 출품했으며, 채민정 작가는 작가의 내면을 포자식물로 표현한 시리즈 작품을 제작했다. 초현실주의, 포스트 모더니즘 등의 영향을 받은 로렌정 작가는 현실과 환상에 대한 시각적 경계를 없앤 작품을 선보인다. 김정윤 KT&G 문화공헌부 전시담당 파트장은 “주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06
이전
301
302
303
304
305
306
307
308
309
310
다음
재계뉴스
대법원, '벌떼 입찰·일감 특혜' 호반건설에 과징금 243억원 확정
㈜한화 건설부문, 대전시와 공동 사업설명회 개최 및 기업유치 업무협약 체결
빗썸,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릴레이 팝업 부스' 성료
HD현대, 세계 최초 선박 5000척 인도
기아, 더 기아 PV5 '2026 세계 올해의 밴' 수상 쾌거
삼성전자, '삼성 테크 콘퍼런스 2025' 개최
빅데이터 라이프
1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2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3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4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5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