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국-소나무 나현, 열애 의혹이 제기되는 사진 공개...'나현의 언니까지 찍혀'

기사입력 : 2018-11-10 00:21:48
center
가수 김용국, 소나무 나현, 나현의 언니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가수 김용국과 걸그룹 소나무의 나현이 다정하게 함께 있는 사진이 퍼지면서 열애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지난 9일 오전부터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내에서는 "김용국과 소나무 나현 열애설"이라는 게시물과 함께 각종 사진들이 퍼지고 있는 가운데 10일(오늘) 오전에는 김용국과 나현이 디저트카페에 함께 있는 모습과 함께 나현의 언니가 찍힌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 된 사진 속에서 김용국과 소나무 나현은 다정하게 대화를 하고 있으며 김용국 어깨에 올라간 나현의 손이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나현의 앞자리에는 한 여성이 휴대폰을 보거나 빙수를 먹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빅데이터뉴스 취재 결과 나현의 앞자리의 여성은 소나무의 나현의 언니로 김용국과 소나무의 나현의 열애 의혹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 9일 오후 나현의 소속사 TS 측은 빅데이터뉴스와의 통화에서 "나현과 김용국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김용국과 나현은 아무 관계도 없는 사이다"라고 전한 가운데 나현의 언니까지 찍힌 사진이 공개된 것이다.

한편, 가수 김용국과 열애 의혹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걸그룹 소나무의 나현은 오는 14일 현실 공감 로맨스 tvN 디지털 숏드라마 '똥차비디오' 시즌2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상철 기자 news@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