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1(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아모레퍼시픽, 라네즈-노르디스크 협업…‘크림 스킨’ 한정판 출시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하는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북유럽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와의 협업으로 ‘크림 스킨’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라네즈는 찬 바람에도 피부 걱정 없이 캠핑을 즐기고픈 MZ세대 감성 캠핑족을 위해 노르디스크와의 협업을 추진했다.이번 콜라보 제품은 2종의 크림 스킨 리미티드 에디션과 4종의 노르디스크 굿즈로 구성됐다. 150mL 혹은 250mL의 라네즈 크림 스킨 구매 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노르디스크 감성의 캠핑 수건, 와인잔, 파우치, 담요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굿즈 단독으로는 구매할 수 없다. 라네즈 크림 스킨 한정판은 10월 1일부터 올리브영몰과 네이버 라네즈 스토어 등 온라인 쇼핑몰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05
애경산업, 다문화 가정위한 힐림캠프 진행…독도·울릉도 탐방경비 전액 지원
‘사랑(愛)과 존경(敬)’을 모토로 하는 애경산업은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다문화 가정 대상 ‘독도∙울릉도 탐방 힐링문화체험캠프’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애경산업은 다문화 가정 구성원들이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자긍심과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이 같은 지원을 결정했다.애경산업은 캠프 대상자로 선정된 다문화 가정 구성원 40명에게 여행에 필요한 교통, 숙식 등의 경비를 전액 지원했다. 이번 캠프는 10월 2~4일 2박 3일간 코로나 백신 2차 접종 완료자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캠프 시작 전날 전원 코로나 검사를 완료했다.애경산업 관계자는 “이번 캠프 일정 중 10월 3일에 계획되었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05
롯데홈쇼핑, 스포츠웨어 특화 프로그램 확대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위드 코로나’로의 전환을 앞두고 야외 활동에 대한 기대감으로 스포츠웨어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신규 프로그램을 론칭하고, 골프 테마 방송을 개편하는 등 스포츠웨어 특화 프로그램을 확대한다. 최근 근거리 외출은 물론 야외 활동, 전문 스포츠 등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도가 높은 스포츠웨어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이 올해(1.1~9.30) 스포츠웨어 실적을 분석한 결과, 트랙수트, 트레이닝복 등 애슬레저룩 주문건수는 전년 동기간 대비 약 2배, 골프웨어는 약 4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스포츠·캐주얼’ 콘셉트로 신규 프로그램을 론칭하고, 기존 골프 테마 프로그램의 판매 상품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05
오리온, 초코파이하우스 ‘할로윈 초코파이’ 한정판 출시
오리온은 다가오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초코파이하우스’의 시즌 한정판 ‘할로윈 초코파이’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할로윈 초코파이는 올해 할로윈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한정판으로, 할로윈 시그니처인 호박 플레이버를 초코파이로 구현한 제품이다. 단호박을 넣어 만든 비스킷을 단호박 초콜릿으로 커버링하고 마시멜로 속을 옥수수크림으로 채워 달콤 고소한 맛을 더욱 풍성하게 살렸다. 제품 외관도 할로윈 느낌을 물씬 냈다. 할로윈의 대표 컬러인 주황의 호박색과 보랏빛의 마시멜로가 어우러진 색 조합으로 할로윈 비주얼을 완성했다. 제품 위에 호박 모양의 할로윈 캐릭터 초콜릿 토핑을 올리는 등 할로윈 분위기를 더해 홈파티 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05
BBQ, 브랜드 스탁 발표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서 25위 등재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BBQ는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종합 25위에 오르며 프랜차이즈 업종 중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했다고 4일 밝혔다. BBQ는 2005년 이후 꾸준히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되면서 해마다 순위 상승세를 이어오고 있는 가운데 이번 3분기에 25위를 기록, 지난해 대비 2단계 상승했으며 같은 업종인 프랜차이즈 부문에서는 독보적으로 높은 순위를 기록, 선두를 유지했다고 말했다.BBQ 관계자는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으로 고객들에게 먹는 즐거움과 만족감을 전달하기 위한 BBQ의 노력이 브랜드가치 평가에 반영된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04
동원F&B, 나트륨과 지방 25% 이상 낮춘 ‘리챔 더블라이트’ 출시
동원F&B(대표 김재옥)가 캔햄 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의 평균 함량보다 나트륨과 지방을 각각 25% 이상 낮춘 차세대 프리미엄 캔햄 ‘리챔 더블라이트’를 출시했다. ‘리챔 더블라이트’는 ‘로우 푸드(Low Food)’ 트렌드에 맞춰 기획된 제품이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집콕 생활이 길어지고 체중 관리가 중요해지면서 나트륨과 당 등을 낮춘 ‘로우 푸드’를 통해 건강을 챙기는 것이 새로운 트렌드가 됐다. ‘리챔’은 2003년 업계 최초로 저나트륨 컨셉으로 출시된 프리미엄 캔햄 브랜드다. 이후 시중에 경쟁사들의 유사 제품이 많이 출시됐지만, 동원F&B는 한 단계 더 나아가 나트륨은 물론 지방까지 낮춘 ‘리챔 더블라이트’를 처음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04
종근당바이오, 반려동물 유산균 브랜드 ‘라비벳’ 카카오 구독 서비스
종근당바이오의 반려동물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라비벳’이 반려동물 유산균 최초로 카카오 정기 구독 플랫폼 ‘구독ON’에 입점, 정기 구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라비벳 카카오 구독ON 서비스 론칭을 통해, 소비자들은 라비벳 유산균을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카카오톡 내 더보기 탭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정기 구독 신청 시 월 1회 정기적으로 배송 받을 수 있다. 카카오 ‘구독ON’은 카카오톡을 통해 이용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상품, 서비스 등 다양한 정기 구독 상품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반려동물 유산균 및 반려동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가 입점한 것은 라비벳이 처음이다. 카카오 구독ON에서 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02
대상네트웍스, 라이프스타일 4개 브랜드 전 품목 롯데면세점 입점
대상네트웍스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와 ‘쌀롱드리’, ‘파이토코어’, ‘누리프’까지 총 4개 브랜드의 전 품목을 롯데면세점 소공점에 입점시키며 1일부터 공식 판매를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오프라인 면세점 입점을 통해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는 대표 제품인 바디 필링 패드를 포함한 다양한 바디∙스킨케어 제품들을 국내 및 한국을 방문한 해외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며, 유기농 쌀의 에너지를 담은 비건 화장품 브랜드 쌀롱드리 또한 대표 제품인 쌀가루 폼 클렌저를 포함해 쌀을 주성분으로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한 브랜드 전 품목을 판매한다. 또한 차세대 식물성 콜라겐 안티에이징 브랜드 파이토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02
굽네치킨, 피크닉엔 오븐 히트 메뉴 ‘치피디’ 프로모션과 함께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이 요기요∙배달의민족(이하 배민)등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해 굽네의 ‘치피디(치킨+피자+디저트)’ 조합을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굽네치킨은 15년 오븐구이 브랜드 운영을 통해 축적된 조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품질 치킨은 물론, 피자, 디저트류 사이드 메뉴를 지속 출시해왔다. ‘치피디’ 조합은 소비자들이 굽네의 다채로운 오븐 요리들을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제안하는 차원에서 고안되었다. 또한 가을을 맞아 피크닉, 캠핑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굽네치킨은 야외활동 인기 메뉴인 치킨과 피자, 디저트 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02
투썸플레이스, 고구마 케이크 출시 4주간 17만개 판매 기록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선보인 고구마 케이크가 출시 4주만에 약 17만개 판매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고 1일 밝혔다. 1분에 약 7개씩 팔린 셈으로, 4주간 누적 매출액 15억원을 달성했다.투썸플레이스가 가을을 맞아 선보인 ‘고구마 밀크 생크림’은 친숙한 풍미의 구황작물 고구마를 활용한 제품으로, 홀케이크, 떠먹는 케이크, 파티팩 3가지 형태로 출시했다.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단맛을 즐기는 MZ세대를 타깃으로 투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새로운 고구마 케이크 제품을 선보인 점이 주요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특히, 투썸의 시그니처 디저트 형태인 떠먹는 타입으로 구현한 ‘떠먹는 고구마 밀크 생크림’은 쇼트 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10-02
이전
861
862
863
864
865
866
867
868
869
87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