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시에 프리메라 ‘맨 인더핑크’의 홍보 전단지 제작 과정을 ‘광고천재 씬드롬’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 공개했다.
프리메라의 새로운 남성 스킨케어 라인 ‘맨 인더핑크’는 산뜻한 수분을 공급해 피부결을 정돈해 주는 ‘아쿠아 쉴드 리프레싱 워터’와 100시간 보습력의 ‘아쿠아 쉴드 파워 모이스처라이저’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부족한 피부 수분량을 채워주고, 과도한 피지 분비와 잦은 면도로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티몬 ‘광고천재 씬드롬’ 전용 15% 할인 혜택을 적용해 구매할 수 있는 프리메라 상품 구성은 ▲맨 인더핑크 2종 세트, ▲맨 인더핑크 아쿠아 쉴드 리프레싱 워터, ▲맨 인더핑크 아쿠아 쉴드 파워 모이스처라이저이다.
특히 2종 세트 옵션을 구매하면 300명 선착순으로 맨 인더핑크 리유저블 텀블러와 백화점 상품권 5천원을 증정한다. 전 구매 고객에게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페이셜 마일드 필링,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 내추럴리치클렌징폼 등 풍성한 증정품을 선사한다.
또한, 지난 17일 공개된 광고천재 씬드롬 시즌2 첫번째 에피소드인 아임닭편은 조회수 18만회를 기록하고 있다. 영상에서 소개된 아임닭 제품은 화제가 돼 1만2천개 이상 판매되기도 했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suhyeun@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