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썸하트 멤버십은 투썸플레이스 고객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7월 소비자 트렌드 변화 등을 반영해 리워드 혜택과 고객 편의성을 높여 전면 개편해 새롭게 선보인 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론칭 후 현재까지 월평균 신규 가입자수는 16만명으로 전년 동기간 대비 187% 증가했으며, 총 회원수도 300만명을 돌파했다.
투썸하트 멤버십 회원이 적립한 누적 ‘하트’ 수도 2,300만개를 돌파했다. 하트는 투썸하트 멤버십 회원이 투썸플레이스 매장이나 투썸하트 앱에서 결제 시 받을 수 있는 리워드 혜택이다. 3,000원 이상 결제 시 기본 1개, 1만원을 초과할 때마다 1개씩 추가 적립된다.
코로나 19 이후 비대면 트렌드와 맞물리면서, 투썸하트 멤버십 혜택을 쉽고 간편하게 누릴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투썸하트 앱’ 내 투썸오더 및 홀케이크 예약 이용 건수도 전년 동기간 대비 약 270% 증가했다. 멤버십 회원의 주 연령층은 20대로, MZ세대가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