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1(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해태, 쿠팡 에디션 ‘캐릭터 이모티콘 세트’ 출시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25일부터 대표 제품인 홈런볼, 오예스 미니, 에이스를 ‘쿠팡’에서 구입하는 고객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물한다고 밝혔다.해태 과자세트를 온라인 쇼핑몰 ‘쿠팡’에서 주문 하면, 과자 캐릭터로 만든 귀여운 이모티콘이 함께 배달되는 한정판 이벤트다.25일부터 쿠팡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3만개 한정수량으로 이모티콘을 다운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이모티콘 주인공은 해태제과의 대표 과자 캐릭터다. 홈런볼의 ‘로’, 오예스의 ‘예쓰’, 에이스의 ‘티토’를 상황에 맞춰 재미있고 개성 넘친 16가지 이미지로 선보인다.‘대박사건’, ‘가보자고’ 등 카카오톡에서 젊은 MZ세대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5
코카-콜라사 스파클링 브랜드 씨그램, 댄서 YGX리정 새 모델 발탁
코카-콜라사의 스파클링 브랜드 ‘씨그램’은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YGX댄서 리정을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모델 발탁은 리정의 숨길 수 없는 강렬하고 당당한 매력이 감출 수 없는 짜릿함을 전하는 씨그램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했기 때문이라는 설명이다. 리정은 국내 다수의 걸그룹 안무가로 씨그램은 리정과 함께 신규 TV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코카-콜라사는 새로운 마케팅 캠페인과 함께 씨그램 패키지 디자인도 전면 새 단장에 나설 예정이다. 기존 페트병의 라벨 크기를 줄여 한층 심플해진 디자인으로 구현했으며 투명 페트병 본연의 장점을 극대화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5
파리바게뜨, 판교에 미래형 매장 ‘랩 오브 파리바게뜨’ 오픈…"지역 차별화 박차"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차세대 전략인 로컬라이징(localizing, 지역화)과 디지털라이징(digitalizing, 디지털화)을 적용한 미래형 매장인 ‘랩 오브 파리바게뜨(Lab of Paris Baguette)’를 판교에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파리바게뜨는 새로운 전략으로 각 지역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담아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지역 차별화 전략을 새롭게 펼쳐나간다는 구상이다. 그 첫 시도로 경기도 성남시 판교역 앞에 문을 연 ‘랩 오브 파리바게뜨’는 IT기업들이 집결된 판교의 지역적 특성을 반영한 ‘연구소(LAB)’ 콘셉트의 직영 매장으로, 파리바게뜨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IT밸리라는 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5
풀무원, 인기 여름면 2종 싸이월드와 컬래버 한정판 출시
‘건면 강자’ 풀무원이 싸이월드와 두 번째 컬래버로 MZ 세대 맞춤 마케팅을 이어간다.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여름철 인기 건면을 1세대 SNS 싸이월드와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한정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대상 제품은 ‘메밀소바’, ‘탱탱쫄면’ 등 풀무원의 대표 여름 건면 2종으로, 싸이월드 특별 한정판으로 선보여 무더위를 날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메밀소바’는 6시간 우린 육수와 향긋한 메밀면을 사용해 정통 일식 전문점 스타일로 구현했다. 가쓰오부시 육수에 6가지 채소, 과일을 넣어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냈다. 또한 풀무원 특허 제면 기술을 적용해 마지막 한 가닥까지 쫄깃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5
동원샘물, 페트병 경량화 통해 연 1200t 플라스틱 절감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동원샘물’ 페트병 경량화를 통해 연간 약 1,200t의 플라스틱을 절감하고 ESG 경영에 박차를 가한다고 25일 밝혔다. 동원F&B는 2년여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동원샘물 500mL와 2L 제품 페트병의 무게를 각각 15.7%, 8.4% 경량화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였다. 특히 동원샘물 500mL 페트병의 무게는 11.8g으로 업계 최경량 수준이다. 또한 동원F&B는 뚜껑의 높이를 낮춰 더 가벼워진 ‘에코캡(eco-cap)’을 도입했으며, 라벨의 길이도 20% 이상 과감히 줄여 환경보호 효과를 높였다. 이를 통해 연간 약 1,200톤의 플라스틱을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동원샘물의 친환경 프로젝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5
넷마블힐러비, 롯데백화점 본점에 'V&A 뷰티' 쇼룸 문 열어
넷마블 자회사 넷마블힐러비(대표 이응주)가 롯데백화점 본점 1층 뷰티관에 자사의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 ‘V&A 뷰티(브이앤에이 뷰티)’ 쇼룸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지난 12일부터 오는 6월 29일까지 7주간 열리는 쇼룸에는 베스트셀러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의 매트 버전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매트’를 공개한다. 이 외 ‘V&A 뷰티’ 대표 제품인 안티옥시던트 스킨케어 라인부터 쿠션 파운데이션, 핸드&바디케어 등 퍼스널 라인 제품, 아티스틱 굿즈까지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V&A 뷰티’ 쇼룸은 영국 런던의 V&A 뮤지엄을 그대로 옮겨온 것 같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마치 뮤지엄의 갤러리에서 작품을 감상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4
매일유업, 밀도와 협업 비건 ‘어메이징 오트 통밀식빵’ 선보여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식물성 음료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가 베이커리 브랜드 ‘밀도’와 협업, 어메이징 오트 통밀식빵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밀도는 식빵 전문 베이커리 브랜드로 ‘줄 서서 먹는 식빵 맛집’으로 알려져있다. 어메이징 오트 통밀식빵은 통밀가루와 귀리, 오트밀 원물에 어메이징 오트를 더해 만든 락토프리 비건 식빵이다. 식이섬유가 풍부한 복합탄수화물을 사용해 공복에도 부담 없이 먹을수 있으며 아몬드가루와 유기농 설탕을 더했다. 우유나 버터 등 동물성 재료는 전혀 사용하지 않아 유당 걱정도 없다.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 통밀식빵은 오는 25일부터 마켓컬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6월 3일까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4
CJ제일제당, 흑미 밤찰밥등 출시…‘햇반솥반’ 라인업 7종으로 확대
CJ제일제당은 웰니스 트렌드 확산에 맞춰 집에서 간편하게 즉석 영양 솥밥을 즐길 수 있는 '햇반솥반'의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24일 밝혔다. 새로 선보이는 제품은 ‘전복내장 영양밥’, ‘소고기우엉 영양밥’, ‘흑미 밤찰밥’ 등으로 세 종류다. 기존 '햇반솥반'이 곡물이나 버섯, 채소, 견과류 등을 담았다면, 이번에는 단백질이 풍부한 육류와 해산물을 활용한 메뉴를 개발했다. ‘전복내장 영양밥’은 국내산 전복내장으로 만든 고소하고 진한 소스로 밥을 비빈 후, 전복과 소라살을 올렸다. ‘소고기우엉 영양밥’은 표고버섯을 달인 밥물로 밥을 지어 버섯의 향긋함을 살렸으며, 소고기와 우엉, 당근 등의 원물을 넣었다. ‘흑미 밤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4
동원홈푸드, ‘크리스피 프레시’ 서울스퀘어점·상암MBC점 잇따라 오픈
동원홈푸드가 샐러드 수요가 늘어나는 여름을 맞아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crispy fresh)’ 서울스퀘어점과 상암MBC점을 잇따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크리스피 프레시 서울스퀘어점은 33평 44석 규모로, 서울역 맞은편 서울스퀘어 1층에 위치하고 있다. 서울스퀘어는 지하철 1, 4호선과 공항철도, KTX 등이 지나가는 서울역과 연결되어 있으며, 건물 내 국내외 기업이 다수 입주해 유동인구와 직장인의 유입이 많다. 크리스피 프레시 상암MBC점이 위치한 상암동 MBC몰 역시 공항철도 디지털미디어시티역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고 SBS, MBC, YTN, CJ E&M 등 주요 방송국과 대형 오피스가 밀집해 있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4
풀무원푸드머스, 성북구 국공립어린이집과 가정의달 맞이 ‘쿠킹클래스’ 성료
풀무원푸드머스(대표 김진홍)는 성북구 관내 국공립어린이집과 함께 어린이 바른먹거리 쿠킹클래스를 통한 가족지원 프로그램 ‘풀스키즈 쿠킹클래스’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4일 밝혔다. ‘풀스키즈 쿠킹클래스’는 아이와 부모가 함께 요리하며 건강한 식습관의 중요성과 지구 환경을 생각하는 풀무원푸드머스의 바른먹거리 교육이다. 유튜브로 생중계된 이번 행사에는 성북구 관내 국공립어린이집 87곳의 3,500여 가정이 참여했다. 교육을 진행하면서 실시간 채팅으로 강사와의 소통이 이루어져 참여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기도 했다. 쿠킹클래스는 바른 식습관을 돕는 동물복지 영상자료를 시청한 뒤 전문 셰프와 함께 온 가족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24
이전
711
712
713
714
715
716
717
718
719
72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