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스토랑 비즈니스는 BBQ에 대해 ’한국 치킨 브랜드 BBQ가 BSK라는 새로운 형태의 매장으로, 고객이 온라인이나 키오스크를 통해 치킨을 주문하고 픽업할 수 있는 비대면 형식의 신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BBQ는 올해 하반기 미국 뉴저지주 잉글우드 지역에 배달 및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 BSK(BBQ Smart Kitchen) 첫 론칭을 앞두고 있다.
현재 BBQ는 미국에서 △익스프레스(Express) △카페(Cafe) △치킨 앤 비어(Chicken and Beer) 세 가지 유형으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익스프레스는 배달 위주의 매장으로, 카페 매장은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형태, 치킨 앤 비어는 ‘치맥’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퍼브(PUB)로 구성돼 있다.
이에 새로 추가되는 BSK 유형은 기존 매장들과 달리 내부에서 식사할 수 있는 공간(홀)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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