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1(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포인트앤, ‘저자극 소이 클렌징 밀크’ 비건 인증 획득
애경산업의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point&)은 21일 ‘저자극 소이 클렌징 밀크’(SUPER RELIEF SOY CLEANSING MILK)가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제품’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포인트앤 저자극 소이 클렌징 밀크는저자극 클렌징 제품으로, 제조 등의 과정에서 동물성 성분을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았다.또한 수거된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PCR PET’(Post-Consumer Recycled PET) 용기를 사용한 제품이다.포인트앤은 이번 저자극 소이 클렌징 밀크 비건 인증을 시작으로 포인트앤에서 운영하는 전제품에 비건 인증을 확보할 계획이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21
풀무원, 음료 브랜드 ‘잇츠’ 리뉴얼…'아임리얼'과 이원화 운영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음료 제품인 ‘아임그린’, ‘아임프룻’, ‘아임유어’ 등을 ‘잇츠(It’s)’ 브랜드로 통합 리뉴얼하고 ‘아임리얼’과 이원화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풀무원은 음료 브랜드를 ‘아임리얼’과 ‘잇츠’로 ‘투 트랙(Two Track)’ 운영함으로써 소비자 인지도를 높이고 음료 브랜드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풀무원은 앞으로 ‘잇츠’ 브랜드를 통해 영양을 강화한 음료부터 과채 주스, 에이드까지 보다 다양한 음료 제품을 선보일 방침이다. 브랜드 리뉴얼에 맞춰 기존 제품의 제품명과 패키지를 전면 교체했다. 착즙한 녹색 채소와 과일에 식이섬유, 유산균, 콜라겐 등 기능성 성분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21
유한양행, 창립 제96주년…"글로벌 제약 50대 기업 향해"
유한양행(대표이사 조욱제)은 창립 96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조욱제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유한 100년사 창조를 불과 4년 앞둔 지금, 유일한 박사님의 숭고한 창업이념을 다시 한번 되새시고 ‘Great Yuhan, Global Yuhan’ 이라는 회사 비전 달성을 통해 우리 모두 유한 100년사의 주역이 될 수 있도록 힘차게 나아가자” 며 “전 세계적인 코로나 팬데믹을 경험하면서 신약개발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우리는 새삼 다시 깨닫게 되었다"고 말했다.또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위함은 물론, 우리의 목표인 글로벌 제약 50대 기업이 되기 위해서 혁신신약을 반드시 개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현재 개발중인 혁신신약 렉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20
bhc치킨, ‘2022 전국 지역별 가맹점 소간담회’ 개최…"소통 강화"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지난 4월 전국 가맹점 협의회 회의를 개최한데 이어 동반성장을 위한 ‘2022 전국 지역별 가맹점 소간담회’를 열고 가맹점과의 소통 강화를 위한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bhc치킨은 대전충청 지역의 소간담회를 시작으로 수도권 및 전국 각 지역을 순차적으로 방문해 현장의 목소리 청취를 비롯한 경영 성과와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다양한 의견 교환과 이에 대한 공감대 형성에 나서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간담회 일환으로 bhc치킨은 지난 14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창고43 삼성점에서 임금옥 bhc치킨 대표를 비롯한 경영진과 수도권 지역 가맹점 사업주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매장 현장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20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박세리 함께한 광고 공개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조익성)는 20일 오로나민C가 브랜드 모델 ‘리치언니’ 박세리와 함께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소비자들에게 타 비타민 드링크 제품과 오로나민C의 멀티비타민 속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국가대표팀 감독, 사업가, 방송인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는 박세리가 모델로 광고 메시지를 전달한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가치소비 트렌드와 맞물려 비타민 드링크 구매 시 비타민 종류, 성분 등 기능적인 속성을 따져보는 똑똑한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리치언니 박세리의 위트 있고 쿨한 메시지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20
LG생활건강, 아티스트 지코 '피지오겔' 모델 발탁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스티펠사가 개발한 독일 피부 과학 브랜드 피지오겔의 모델로 프로듀서 및 아티스트 지코를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LG생건은 피지오겔의 ‘찐팬’이기도 한 지코가 직접 사용한 후 여름에 어울리는 제품으로 선정한 ‘레드 수딩 AI 썬스크린’과 ‘DMT 워터블라스트 젤 크림’의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했다. 휴양지를 모티브로 디자인 된 패키지에는 지코의 사인이 들어가 있으며 새 에디션과 함께 지코 사인이 들어간 쿨링백 증정, 지코가 출연하는 뮤직 페스티벌 티켓 제공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이 전개된다. 또한, 오는 7월에는 지코와 함께 협업한 피지오겔의 남성 전용 라인인 ‘DMT for MEN’이 출시를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20
CJ프레시웨이, 샐러드 전문기업 ‘스윗밸런스’와 MOU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정성필)가 20일 샐러드 전문기업 스윗밸런스(공동대표이사 이운성, 장지만)와 지난 16일 샐러드 원료 공급 및 상품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1조 원대로 성장한 샐러드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식문화 트렌드에 발맞춰 샐러드 상품군 확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스윗밸런스는 샐러드 월평균 출고량이 100만 건에 달하는 샐러드 제조업체다. CJ프레시웨이는 올해 초부터 스윗밸런스에 각종 샐러드 원물을 공급하고, 단체급식장 메뉴로 스윗밸런스 샐러드를 적용하며 협력 관계를 맺어왔다.앙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샐러드 원료 구매부터 신상품 개발까지 여러 분야에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20
아이디병원 "외국인 환자 수 월평균 20% 늘어…치과·피부과 신장세 주도"
코로나19로 막혔던 하늘길이 열리면서 국내를 찾는 의료 관광객 수도 증가하기 시작한 것으로 나타났다.20일 아이디병원에 따르면 올해 1~5월 외국인 내원 환자 수는 전년 동기와 비교해 14.3% 늘었다. 지난 2020년과 비교하면 35.8% 증가한 수치다. 올해 5월 기준으로만 보면 지난해와 비교해 19.6%, 2020년과 비교해서는 55.1% 외국인 환자 수가 신장했다.진료 과목별로 살펴보면 올해 1~5월엔 전년 동기 대비 치과 40.7%, 피부과 22.8%, 성형외과 5.4%의 외국인 환자 증가율을 보였다.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최고치를 찍었던 3월을 제외하면 매달 평균 20% 이상 외국인 환자 수가 증가하는 모습도 나타났다. 아이디병원은 외국인 환자가 증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20
풀무원다논, "그릭요거트 브랜드 풀무원다논 그릭 연 매출 200억원 넘어서"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임광세)은 8년 연속 국내 그릭요거트 브랜드(닐슨 RI기준, 2014년~2021년) ‘풀무원다논 그릭’이 연 매출 200억원(2021년 5월~2022년 4월 기준)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최근 건강도 즐겁게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 확산과 함께 그릭요거트 시장도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실제로 닐슨코리아 데이터에 따르면 2022년 4월 기준 국내 그릭요거트 시장 규모는 전년 대비 63% 성장한 약 300억원 대 규모로 집계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풀무원다논 그릭’은 2022년 4월 기준 전체 그릭요거트 시장의 57.3%를 점유하고 있다. ‘풀무원다논 그릭 무라벨’은 환경에 대한 중요성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20
LG생활건강, '죽염 트리니티 3중케어 치약' 2종 선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대표 치약 브랜드 ‘죽염’에서 죽염, 전칠, 몰약 등 3가지 원료 성분을 담은 처방이 대표적인 3가지 구강 질환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치약, ‘죽염 트리니티 3중케어 치약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잇몸과 시린이 질환으로 인한 불편함이 서로 다른 것에 주목하고, 고객 300명에게 설문조사를 진행한 후 잇몸 질환과 시린이 증상을 앓고 있는 대상자들의 구강고민을 파악하여 이를 한 번에 케어해 주는 제품으로 기획됐다. 정식 출시 전 시행한 사전 테스트에서 참가자의 94%가 제품에 만족하는 것으로 응답하기도 했다.한편, 3가지 증상을 개선하는 구강케어 솔루션 ‘죽염 트리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19
이전
691
692
693
694
695
696
697
698
699
70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