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가맹점 협의회와 상생 강화 간담회 개최…"동반 성장 노력"

최효경 기자

2022-11-17 10:47:09

2022 하반기 전국 가맹점 협의회 간담회 개최 / 사진 제공 = bhc치킨
2022 하반기 전국 가맹점 협의회 간담회 개최 / 사진 제공 = bhc치킨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지난 16일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전국 지역별 가맹점 협의회와 함께 상생 강화 및 실천을 위한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17일 밝혔다.

bhc치킨 전국 가맹점 협의회 회장단 35개점의 가맹점 사업주와 bhc그룹 임금옥 대표를 비롯한 본사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2022 하반기 전국 가맹점 협의회 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간담회에는 서울, 경기, 충청, 전라, 경상, 강원, 제주를 대표하는 각 지역 가맹점 대표자들과 함께 가맹점 상생 논의는 물론, 본사의 경영활동 공유 및 향후 마케팅 방향성 및 업계 이슈 등 다양한 현안에 대해 의견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임금옥 bhc그룹 대표는 “본사는 가맹점과 동반 성장을 통한 발전적인 미래를 함께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최근 전 세계적인 인플레이션 및 지속적인 금리 인상 등 국내외 정세 불안정으로 인해 저희 프랜차이즈 업계는 큰 도전에 직면해 있어, 이러한 상황일수록 가맹점과 본사가 뜻을 함께하는 지혜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번 간담회는 가맹점 상생에 대한 주제로 시작됐다. 각 지역 가맹점 대표자들은 상생 현황에 대한 생생한 의견을 전달했고, 본사는 이를 기반으로 향후 보다 발전적인 상생을 실천할 수 있는 방안을 수립할 것을 약속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