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1(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오뚜기함태호재단, '오뚜기 함태호 학술상' 시상식 개최
재단법인 오뚜기함태호재단(이사장 함영준)은 지난 7일 부산 벡스코에서 제25회 오뚜기 함태호 학술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오뚜기 함태호 학술상 시상식에는 이유식, 생/선식 등 즉석섭취·편의식품의 식품공전 개별규격에서 정량적인 미생물규격 도입에 기여하였으며, 혐기성 미생물과 식중독 세균 연구성과를 바탕으로 식품과학의 학술 진흥과 다수의 산업체와 협력기술개발 등으로 식품산업의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가천대학교 식품생명공학과 빅종현 교수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박종현 교수는 식품미생물 분야에서 장내세균, 프로바이오틱스, 식중독세균, 박테리오파지 등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였으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8
BBQ,, 매주 금요일 할인쿠폰 제공하는 '황금요일' 프로모션 진행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오는 29일까지 매주 금요일, 자사앱(BBQ앱)에서 황금올리브치킨 등 3종 구매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황금요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황금요일’ 쿠폰은 매주 금요일, 자사앱 내 쿠폰함에 ID당 1회 자동 발행되며, 즉시 사용 가능하다. 할인 적용 메뉴는 바삭하고 육즙이 풍부한 BBQ의 스테디셀러 ‘황금올리브치킨’과 ‘황금올리브치킨 순살’,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황금올리브치킨 속안심’까지 총 3종이다. 할인 쿠폰은 해당 메뉴 주문 시에만 적용되며, 다른 쿠폰과는 중복 사용이 불가하다.BBQ 관계자는 "배달앱 등 각종 수수료 상승으로 패밀리의 부담이 증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8
SPC그룹 파리바게뜨 ‘여름엔 파바’ 캠페인 진행…"이색 아이스크림 소개"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시원하고 달콤한 여름 디저트를 소개하는 ‘여름엔 파바’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며 다양한 이색 아이스크림을 소개한다. 대표 제품은 △프랑스 정통 디저트인 마카롱 사이에 시원하고 달콤한 생초코 아이스크림을 듬뿍 담은 ‘생초코 마카롱 아이스크림’ △국내산 콩으로 만든 고소한 콩고물 아이스크림을 맛있게 구운 모나카 과자로 샌드한 '콩고물 모나카 아이스크림’ 등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기는 이색 아이스크림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8
CJ제일제당 ‘스팸 25%라이트’, 2년만에 5000만개 생산 돌파…"이벤트도 진행"
CJ제일제당은 ‘스팸 25%라이트(제품명: 스팸마일드)’가 지난 2020년 7월 출시 이후 2년만에 누적 생산량 5,000만개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스팸 25%라이트는 나트륨 함량이 캔햄 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의 100g당 평균보다 25% 이상 낮은(510mg) 제품으로 스팸 클래식은 밥과 함께 먹으면 제격인 반찬으로, 스팸 25%라이트는 아이가 먹거나 야식으로 부담 없다.CJ제일제당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스팸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마트에서는 CJ제일제당 전 제품을 일정금액 이상 구매시 스팸 로고가 새겨진 비치타월을 증정하고 있다. 8월에는 대형 유통채널에 스팸 보냉백 등 시즈널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CJ제일제당 관계자는 “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8
대웅제약, 국내 첫 펙수클루 론칭 심포지엄 ‘WE are the ONE‘ 개최
대웅제약이 자체 개발 국산 34호 신약 ‘펙수클루정’ 출시 후 국내 첫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은 지난 6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린 펙수클루(Fexuclue) 론칭 심포지엄 ‘WE are the ONE’을 현장 100여명, 온라인 5,000여명의 의료진 참가 속에 마쳤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현장 및 온라인 2개 채널, 총 3가지 플랫폼으로 동시에 진행됐다. 특히 온라인의 경우 웨비나 및 온라인 의료전문사이트 닥터빌을 통해 의료진의 상황과 성향에 맞춰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좌장을 맡은 최명규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교수의 개회사로 시작된 이번 심포지엄은 ▲위식도역
임경오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7
농협, 고인플레시대 물가안정 위해 제철 농산물 특가 판매
농협(회장 이성희)은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고 물가안정에 기여하기 위해 농협하나로마트에서 특별판매행사를 대대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농협은 고물가로 인해 소비자들의 부담이 커지는 상황에 선제적으로 대응하여 지난 5월부터 하나로마트 양재점을 비롯한 농협 유통계열사 소속 하나로마트에서는 연말까지 제철과일과 수급불안 농산물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이번달 7일부터는 본격적인 더위의 시작을 알리는 절기인 소서(小暑)를 맞아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여름 제철과일인 참외(2kg)와 천도복숭아(2kg)를 각각 26%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고, 자두(2kg)와 거봉(3송이), 하우스감귤(800g) 등도 가격을 낮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7
LG생활건강 감성 브랜드 오휘, ‘2022 더 클래식 컬렉션’ 세 번째 에디션‘ 선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오휘의 ‘2022 더 클래식 컬렉션’ 세 번째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더 클래식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인 오휘는 매년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베스트셀러를 보석과 클래식 음악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에디션에는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고귀한 가치를 지니는 클래식 음악의 미학에 주목해, 시공을 초월하는 영원한 아름다움과 빛나는 품격을 담는데 주력했다. 이번에 선보인 세 번째 에디션은 더 퍼스트 라인의 퍼스트 에센스인 ‘셀 에센셜 소스’에 헨델의 대표 관현악곡 ‘수상음악(Water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7
하림, ‘대구치맥페스티벌’ 봉사자·스태프에 닭안심 제품 제공
하림이 오는 10일까지 대구 곳곳에서 진행되는 ‘2022 대구치맥페스티벌’에 특별한 형태로 참여한다고 7일 밝혔다. 코로나19 영향으로 2년간 중단됐다가 지난 6일 다시 열려 화제가 되고 있는 ‘대구치맥페스티벌’은 한 해 100만명 이상 찾는 대표적인 여름 축제다. 무엇보다 치킨과 맥주를 가장 즐겁게 맛볼 수 있는 축제로 자리매김해 ‘치맥의 성지’로 불릴 정도다. 하림은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대구치맥페스티벌’이 성황리에 안전하게 진행되도록 애쓰는 스태프와 자원봉사자를 위해 닭고기 제품을 후원한다. 열심히 일하고 돌아가는 자원봉사자와 스태프들에게 제공될 제품은 ‘빵가루 입힌 닭안심 튀김용 1kg’이다. 하림 마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7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김해 신세계점’ 개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7일 ‘김해 신세계점’을 오픈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아웃백은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른 지리적인 접근성 및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일부 매장을 몰 또는 백화점 등으로 리로케이션하고 있으며, ‘김해 신세계점’ 역시 아웃백의 새로운 출점 전략의 일환으로 신세계백화점 김해점 내에 자리했다. 약 160석 규모의 ‘김해 신세계점’은 2인석부터 6인석까지 구성된 독립 부스로 설계되었으며, 가족 모임 및 비즈니스 미팅과 같이 소규모 모임을 위해 개별룸 구성을 통해 아웃백 특유의 공간감을 강조했다. 아웃백은 이번 ‘김해 신세계점’ 오픈으로 현재 79곳의 레스토랑 매장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7
롯데제과 설레임, 20주년 기념 ‘설레임’ 서체 선봬
롯데제과의 설레임이 올해 출시 20주년을 맞아 ‘소비자 맞춤형’ 리뉴얼을 추진하며 새로운 글꼴 ‘시원한설레임체’를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시원한설레임체’는 2003년 출시 이래 고급스럽고 감성적인 광고와 마케팅을 통해 10~20대 여성층을 위한 밀크쉐이크 튜브형 빙과로 국민적인 사랑을 받아온 롯데제과 아이스크림 ‘설레임’의 분위기와 맛을 반영해 만들어졌다. ‘시원한설레임체’는 ‘설레임’를 갓 짜냈을 때의 부드러운 모양과 제품의 제형을 서체에 적용했다. ‘시원한설레임체’ 글꼴은 전체적으로 유연한 곡선 형태의 서체 모양을 유지하면서 가독성 있게 만들었다. 또 ‘설레임’를 상기 시키는 글자인 ‘ㅅ’, ‘ㅇ’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07
이전
631
632
633
634
635
636
637
638
639
64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