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0(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IT·전자
LG전자, 호주 소비자 매체 '초이스' 선정 '최고 TV 브랜드' 7년 연속 기록
LG전자가 호주의 소비자 매체 ‘초이스(CHOICE)’ 선정 올해의 TV 브랜드 종합평가를 통해 ‘최고 TV 브랜드(Best TV Brand 2022)’로 7년 연속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초이스는 △TV 성능평가 △고객 6,4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브랜드 신뢰도 △소비자 만족도 △추천 제품 선정 등을 종합 평가해 매년 최고 TV 브랜드를 선정한다. LG전자는 초이스의 TV 브랜드 종합평가 항목 중 TV 성능평가, 브랜드 신뢰도, 소비자 만족도에서 각각 최고점을 받았다. 이를 합산한 종합 점수에서 81점을 받아 다른 글로벌 TV 브랜드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고 설명했다.이와 함께 LG 올레드 TV는 전문가들로 구성된 초이스 평가단의 TV 제품평가에서도 1~7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1-21
LG디스플레이, 신개념 ‘차량용 사운드 설루션’ 개발…"내년 1월 공개"
LG디스플레이(대표 정호영)는 신개념 ‘차량용 사운드 설루션’을 개발, 오는 2023년 상반기 상용화를 추진한다고 21일 밝혔다.LG디스플레이측에 따르면 기존 스피커는 진동계, 지지계, 자기계 등 부품 수가 많아 크고 무거웠던 반면, 이 제품은 LG디스플레이가 독자 개발한 필름 형태의 익사이터(진동 발생 장치)가 디스플레이 패널 또는 다양한 차량 내장재를 진동판 삼아 소리를 내는 방식으로, 겉으로 보이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이어 ‘차량용 사운드 설루션’은 여권만한 크기와 무게, 500원 동전과 비슷한 두께로, 기존 자동차 스피커 대비 무게는 30%, 두께는 10%에 불과하다고 설명했다.이에 따라 LG디스플레이는 자동차에 적용할 경우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1-21
SK매직, '내추럴 모노크롬' 굿디자인 어워드서 특허청장상 수상
SK매직(대표 윤요섭)이 ‘2022 굿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 GD)’에서 차별화된 디자인 아이덴티티 전략 ‘내추럴 모노크롬(Natural Monochrome)’으로 동상인 특허청장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산업통산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KIDP)이 주관하는 굿디자인 어워드는 산업디자인진흥법에 따라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분야 시상식이다. SK매직은 올해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터치온 프로 식기세척기 △에코미니 정수기, 그린41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 △올파워 인덕션 △내추럴 모노크롬 등 총 5개 제품과 디자인이 수상에 이름을 올리며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SK매직은 독일의 ‘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1-21
LG, '글로벌장애청소년 IT챌린지' 열어…"장애청소년들과 IT소통 펼쳐"
LG전자가 최근 ‘2022 글로벌장애청소년IT챌린지’를 개최, IT로 세상과 소통하는 장애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했다고 20일 밝혔다. 글로벌장애청소년IT챌린지는 장애청소년들의 정보격차를 해소하고 정보 활용능력을 높여 취업, 진학 등 사회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2011년부터 개최해 온 행사로, ㈜LG와 보건복지부가 주최하고 LG전자와 글로벌장애청소년IT챌린지 조직위원회가 주관한다.이번 대회는 각국의 대표 선발전을 통해 뽑힌 400여 명의 장애청소년 중 예선을 통과한 16개국 327명이 본선에 참가했으며 이들은 데이터 산출과 엑셀 함수 활용 능력을 평가하는 ‘e툴 엑셀 챌린지’, 자율주행차 관련 프로그래밍 능력을 평가하는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1-20
넷마블, 지스타서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자낳대 결승전 진행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부산에서 열린 지스타2022에서‘자낳대: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이벤트 대회 결승전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총 상금 2,000만원이 걸린 ‘자낳대: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은 신작 TPS MOBA PC게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5:5 대전으로 최고 실력자를 가리는 이벤트 대회로 인챈트가 주최 및 주관하고 AMD와 넷마블이 후원한다. 이 대회에는 매드라이프, 류제홍, 따효니 등 총 20명의 인플루언서가 5인 1팀으로 참여했으며 매드라이프 팀 ‘꺾이지 않는 마음’ 과 푸림 팀 ‘부산행’ 이 결승전에서 맞붙었고, 부산행’이 최종 승리를 거머쥐었다.'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은 현재 진행 중인 파이널 테스트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1-20
넷마블, 지스타 부스 관람객 안전 중심 운영…"밀집현상 체계적 관리"
넷마블은 지스타 넷마블관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의 안전한 부스 관람에 우선순위를 두고 응급상황 발생에 대비해 여러 안전 대책을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넷마블은 △지스타 기간 동안 비상대피로 및 소화기 사용방법, 화재 등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요령에 대한 안내영상 상영 △부스 내 심장제세동기 및 전문 보건관리자 배치 △군중집합 단계별 대응체계 구축 등을 통해 위급상황 시 즉각적으로 대응하고 관람객 밀집현상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1-20
LG유플러스, 통합 검색·추천·랭킹 서비스 제공 OTT TV 'U+tv' 선보여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자사 IPTV 서비스 U+tv를 OTT를 비롯한 실시간 방송과 VOD까지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LG유플러스는 새로 개편된 U+tv는 이른바 'OTT TV'로 재탄생했으며 이는 미래성장동력인 4대 플랫폼 중 '놀이 플랫폼' 전략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방송통신위원회 '방송매체 이용행태 조사'에 따르면 국내 MZ세대들의 90% 이상이 OTT를 이용 중이고, 평균 2.7개를 동시에 구독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LG유플러스는 2개 이상의 OTT를 구독하는 이용자 1,0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및 심층 인터뷰를 진행, 주요 타깃 연령대(20~44세) 이용자의 약 60%가 TV와 OTT를 주 5일 이상 시청하고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1-20
넷마블, 지스타2022 부스서 '아스달 연대기' 대규모 전투 선보여
넷마블은 지스타2022 넷마블관에서 신작 MMORPG '아스달 연대기'의 대규모 전투 '개척전'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아스달 연대기'는 넷마블과 스튜디오드래곤의 첫 번째 합작 프로젝트로, 드라마와 게임이 서로 연결되는 세계관과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낮과 밤, 날씨와 기후에 맞춰 옷을 입거나 음식을 먹고, 이용자들이 함께 다리를 건설해 새로운 지역을 탐험하는 등 그 세계를 살아가는 재미를 주는 MMORPG다.특히, '아스달 연대기'는 3개 세력 간의 정치가 존재하는 고도화된 세력형 MMORPG로, 지스타2022 현장에서 '개척전' 이벤트를 통해 3개 세력 간에 펼쳐지는 전쟁 구도를 공개했다.개척전의 승리 조건은 종료까지 1만 점을 먼저 획득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1-18
넥슨, ‘FIFA 온라인 4’ 부산 오프라인 행사 ‘킥오프 페스티벌’ 개막
㈜넥슨(대표 이정헌)은 EA 코리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의 오프라인 행사 ‘킥오프 페스티벌’을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개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이용자들을 초청해 이날부터 오는 20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무대 프로그램으로 행사 1일차 ‘피잘알 DAY’에는 ‘FIFA 온라인 4’ 관련 객관식 문제를 활용한 골든벨 퀴즈, O/X 밸런스 게임, 프로젝트 걸그룹 피온걸스의 축하 공연 등을 진행한다. 이어 2일차 ‘오픈리그 DAY’에는 여러 인플루언서들이 2개팀으로 나뉘어 ‘FIFA 모바일’ 최강자전, 우먼스 배틀, 강화의 신, 뿌드컵 결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1-18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5주년 기념 캠페인 진행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 서비스 5주년의 기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넷마블은 '페이트·그랜드 오더'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한 각종 캠페인 보상으로 성정석 91개와 호부 10장을 증정하고, '5주년 기념 특별 횟수 로그인 보너스'로 한국 5주년 전용 일러스트로 제작된 특별 개념예장을 제공한다.이번 특별 개념예장은 '페이트·그랜드 오더' 서번트와 등장인물들이 한복을 입고 남산타워 앞에서 포즈를 취하는 일러스트로, '5주년 기념 특별 횟수 로그인 보너스' 1일차에 받을 수 있다.넷마블은 '기간 한정 마스터 미션'을 통해 아이템 '영맥석'을 지급하고, 신규 캐릭터 '5성 센지 무라마사'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1-18
이전
511
512
513
514
515
516
517
518
519
520
다음
재계뉴스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현대해상
빅데이터 라이프
1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2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3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4
이랜드 11월 호감도 급락·비호감도 상승…천안 물류센터 화재가 원인?
5
쿠팡, 해킹이슈 보도후 관심도는 큰폭 상승…순호감도는 하락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기고] 새마을금고·홈플러스·핀테크, 금융의 ‘융합혁명’ 나아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