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5년·7년·10년 이상 장기가입고객 혜택 확대

기사입력 : 2020-07-01 09:12:03
center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5년 이상 모바일 장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U+멤버십 장기 고객 감사 프로그램’을 신규로 도입하고, 휴가철을 맞아 U+멤버십 할인 혜택을 크게 늘린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 사진제공 = LG유플러스
[빅데이터뉴스 박건율 기자]
LG유플러스가 5년, 7년, 10년 이상 모바일 장기 이용고객 혜택을 확대한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5년 이상 모바일 장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 선물과 제휴사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U+멤버십 장기 고객 감사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장기가입 혜택을 다양하게 구성하고,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장기 고객 감사 프로그램’은 매년 6월 30일을 기준으로 U+모바일을 5년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기분 좋은 휴가 지원 3종 쿠폰’을 제공한다.

제공되는 쿠폰으로 GS25에서 비타500(180ml)을 구매할 수 있으며, 휴가를 위해 정원e샵 40% 할인을 받아 쇼핑하고, 쏘카 이용시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U+모바일을 7년, 10년 이상 이용하고 있는 고객에게는 던킨도너츠 먼치킨 및 뚜레쥬르 케이크 선물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용방법은 U+고객센터 앱을 통해 가입 기간을 확인한 후, U+멤버스 앱에서 선물과 할인 쿠폰을 신청하면 된다.

신청일 기준으로 최대 3일 내 멤버스 앱으로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LG유플러스는 매주 주말마다 다양한 할인 및 경품을 제공하는 ‘행운의 위켄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7월에는 U+멤버십 전 고객에게 기존 대비 2배 이상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7월 1주차 주말(7/3~5)에는 더페이스샵, 네이처컬렉션 할인 혜택을 기존 15%에서 30%로 2배 확대한다.

2주차 주말(7/10~12)에는 LG생활건강샵 제품을 최대 71% 할인 제공하는 특가 판매 기획전을 개최한다.

3주차 주말 (7/17~19)에는 뚜레쥬르 할인을 3배 늘려, 1천원 당 3백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4주차 주말(7/24~26)에는 기존 혜택과 중복으로 사용 가능한 GS슈퍼마켓 3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7월 한달 간 매주 금요일에서 일요일까지 오설록 온라인몰 30%할인, 대관령 하늘목장 50%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와 U+멤버스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요금상품기획담당 이상헌 상무는 “오랜 기간 동안 LG유플러스를 이용해주신 고객님의 신뢰와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선물을 준비하였으며 앞으로도 LG유플러스를 오랜 기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보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 고 말했다.

박건율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