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빙그레 요플레, '한국산업 구매안심지수' 5년 연속 1위
빙그레 요플레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인증하고 소비자가 함께 평가하는 '2021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떠먹는 요구르트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로 선정되었다고 19일 밝혔다.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와 (주)소비자평가는 고객이 안심하고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는 안심 문화 정착 및 발전을 선도하기 위해 매년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를 발표하고 있다. 올해는 전국 1,045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를 통해 소비자가 구매활동에서 느끼는 안심 수준을 지수화하고, 품질과 사후 서비스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떠먹는 요구르트 부문 1위 브랜드로 요플레를 선정했다. 1983년 국내 시장에 처음 선보인 '요플레'는 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19
하이트진로, 신입사원 채용… 주류시장 성장동력 마련
높은 경쟁을 뚫고 입사한 하이트진로 2021 신입사원들이 현업에 배치됐다.하이트진로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얼어붙은 채용 시장을 녹이고 젊은 인력을 보강해 100년 기업으로서 제 2의 도약을 위한 동력을 마련하고자 ‘2021년 대졸 공채’를 모집, 최종 선발했다고 19일 밝혔다.하이트진로 신입사원들은 지난 1월 중순부터 모집하여 최종 17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합격한 인재들로, 국내외 영업은 물론 마케팅, 생산, 연구소 등 전 부문에 걸쳐 선발됐다. 하이트진로 신입사원들은 최종합격 후 지난달 29일부터 일주일간 회사와 주류시장에 대한 입문교육을 진행했다. 또, 지난 5일부터 일주일간 영업직은 생산 업무를, 생산 및 관리직은 영업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19
롯데칠성음료, '트리벤토' 공격적 마케팅 론칭… 3년간 매출 5배 신장
롯데칠성음료의 아르헨티나産 와인 ‘트리벤토(Trivento)’가 작년 한 해 동안 사상 최대의 실적을 거두며, 국내 와인 시장에 아르헨티나産 와인의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롯데칠성음료가 2017년 말 국내 시장에 선보인 ‘트리벤토’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통해 조금씩 저변을 넓혀 나가던 중, 작년 말 롯데그룹 유통 계열사와 공동 기획해 선보인 ‘트리벤토 리저브 리미티드 에디션’ 2종 등의 인기에 힘입어 작년 한 해에만 약 23억 4천만원의 매출을 기록,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 2018년 대비 5배의 늘어난 판매고를 기록하며 한국 소비자에게 아르헨티나産 와인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앞장 섰다.관세청에 따르면 코로나 19로 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19
농협김치, 온오프라인 최대 30% 할인행사
농협(회장 이성희) 경제지주가 최근 이슈가 발생한 중국산 김치로부터 김치 종주국 지위와 국민건강을 지키기 위하여 ‘농협김치 소비촉진 행사’를 19일부터 실시한다. 온라인부터 실시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농협몰에서 19일부터 5일간, 5월 17일부터 일주일간 제휴카드(NH, NHBC, 국민, 삼성, 씨티, 전북은행) 행사를 통해 김치를 최대 30% 할인판매하고, NH멤버스 포인트를 10% 페이백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인 전국 하나로마트(일부점포 제외)에서는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김치를 선보인다. 아울러 5월 중 11번가 라이브커머스에 유튜버를 초청하여 농협 김치 먹방을 진행하면서 국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19
bhc치킨, 신메뉴 ‘빠텐더’ · ‘펌치킨’ 출시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봄 시즌을 맞아 신메뉴 2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소비자 입맛 공략에 적극 나선다. bhc치킨은 바삭한 ‘빠텐더’와 새콤달콤한 ‘펌치킨’ 등 신메뉴 2종을 14일 전국 매장을 통해 동시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지난 1월 출시 된 ‘포테킹 후라이드’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며, 후라이드치킨의 다양성 구축에 이어 새로운 치킨을 출시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는 데 의미가 있다. 이번에 선보인 ‘빠텐더’는 바삭함을 강조한 프리미엄 치킨으로 닭 한 마리에서 두 조각 밖에 나오지 않는 황금 부위인 속 안심살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통살의 식감이 살아있는 메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19
맘스터치·기아대책, ‘코로나 19 취약계층 지원 기부’ 협약식 진행
맘스터치가 총 5억원의 비용을 들여 코로나 19 장기화로 고통받는 취약계층과 고생하는 의료진들을 돕기 위해 나선다. 맘스터치는 국내 최초의 국제구호개발NGO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함께 협업하여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착한 소비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를 운영하고 있는 맘스터치앤컴퍼니는 지난 16일, 서울 강서에 위치한 기아대책 1층 로비에서 ‘코로나 19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기부’ 협약식을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동전 맘스터치앤컴퍼니 대표이사 및 유원식 기아대책 회장 등이 참석해 코로나19로 사회 곳곳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을 돕자는 데 뜻을 모았다.맘스터치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19
아모레퍼시픽,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윤조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라네즈 네오쿠션’,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 등 3개 제품이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각각 본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Design Zentrum Nordrhein Westfalen)가 주관하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대회로 꼽힌다. 라네즈 네오쿠션은 윗면과 아랫면의 구분을 없앤 보더리스(Borderless) 디자인을 적용했다. 차세대 쿠션 디자인의 혁신적 요소로 평가받은 슬릭 스퀘어(Sleek Square, 매끄러운 사각형)형태를 강조해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19
대상, 폐페트병 재활용 친환경 유니폼 도입
대상㈜이 식품업계 최초로 폐페트병을 업사이클링한 친환경 유니폼 2,100벌을 제작해 현장에 배포한다고 19일 밝혔다.업사이클링 친환경 유니폼은 버려진 투명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리사이클 폴리에스터(Recycled Polyester)’ 국산 원사로 제작한 친환경 의류다. 폐플라스틱 소각이나 매립량을 획기적으로 줄이고,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대상㈜이 제작한 유니폼 2,100벌에는 500ml 투명 폐페트병 1만 4,700개가 재활용됐다. 유니폼 1벌당 500ml 투명 폐페트병 7개가 사용된다. 폐페트병 처분시 1개당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60g인 점을 감안하면, 대상㈜은 이번 친환경 유니폼 도입으로 882kg의 이산화탄소 감축 효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19
유디치과, '코로나19' 이후 식습관 치아에 미치는 영향 소개
현재의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확산된 재택근무 및 재택수업이 식습관 및 생활습관 등 상당한 변화가 발생했다. 이러한 변화된 패턴은 치아건강에도 영향을 준다.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제때 끼니를 챙겨 먹기보다는 과자나 빵 등 간식을 자주 섭취하면서 과자 소비가 증가했다. 실제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본부를 둔 전미 치아신경치료전문의협회(AAE)가 지난 2월 미국인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응답자의 31%가 코로나19 사태 이후 과자를 더 많이 섭취했다고 답했다. 과자를 어른들은 술안주로 아이들은 간식으로 자주 섭취하는데, 이는 치아건강에 영향을 준다. 기름에 튀긴 과자는 치아에 잔여물이 남아 치태 속 세균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19
올리브영, 온라인몰 '홈트' 기획전 진행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다가오는 여름을 미리 준비하려는 2030 ‘다이어트족(族)’ 공략에 나선다.올리브영은 19일부터 오는 25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홈트레이닝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코로나19 영향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운동하는 홈트레이닝(홈트)이 뉴노멀(New normal) 트렌드로 자리한 가운데, 올리브영은 여름을 앞두고 미리 건강한 몸매 가꾸기에 나선 2030 고객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기획전 콘셉트는 ‘홈트 능력시험’이다. 이른바 ‘홈린이(홈트레이닝과 어린이를 결합한 신조어)’들이 쉽고 효과적으로 체력과 체중 관리를 할 수 있도록 △1교시 운동기구 △2교시 홈트용품 △3교시 홈트식단의 세 가지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19
이전
991
992
993
994
995
996
997
998
999
100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