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무원건강생활은 최근 ‘신상출시 편스토랑’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서 ‘이준이 아빠’로 훈훈한 가족애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 김재원의 모습이 ‘온 가족 안심 건강’ 유어락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하여 이번 '유어락'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통상 광고 모델 계약은 3개월 혹은 6개월로 진행하여 브랜드 대표성보다는 단기적인 매출 증대를 꾀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풀무원건강생활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회사와 제품에 대한 믿음을 가진 김재원은 적극적인 파트너십을 진행하기로 결정하고 1년 계약을 맺었다.
풀무원건강생활은 모델 발탁에 맞춰 김재원이 CM송을 직접 부른 ‘뼛속까지 칼슘락’ 바이럴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 전개에 나섰다. 영상에서 김재원은 ‘한 포에 쏙!’이라는 가사를 통해 하루 한 포로 뼈와 장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유어락 ‘뼛속까지 칼슘락’만의 특장점을 강조한다.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쉽고 경쾌한 멜로디의 ‘뼛속까지 칼슘락’ CM송은 풀무원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