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대웅제약, 인도네시아 장관단 초청…현지 사업 전폭적 지원 약속
대웅제약이 인도네시아 장관단을 초청해 협력관계를 다지고 현지 사업에서의 정부 지원을 약속 받았다.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25일 루훗 빈사르 판자이탄 인도네시아 해양·투자조정부 장관과 부디 구나디 사디킨 보건부 장관이 대웅제약 용인 R&D센터를 방문했다고 26일 밝혔다. 대웅제약 측에서는 전승호 대표와 박현진 글로벌본부장 등이 방문단을 맞이했다.이번 방문은 인도네시아 보건의료사업에서 양자의 협력을 위해 기획됐다. 이날 인도네시아 방문단은 R&D센터 대회의실에서 대웅제약의 현지 사업계획을 청취하고 호이스타, 니클로사마이드 제제 등의 코로나 치료제를 비롯해 줄기세포 개발 등의 혁신신약 연구개발 진행 경과에 매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26
하림, 쫄깃한 식감 '한판 닭특수부위 닭목살구이'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프라이팬 하나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한판 닭특수부위 닭목살구이’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닭목살은 닭 한 마리에서 한 점 남짓 나오는 귀한 특수부위로 기름기가 적당히 있어 퍽퍽하지 않고 야들야들하다. ‘한판 닭특수부위 닭목살구이’는 하림의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닭고기의 목살 부위만 모아 국내산 천일염으로 밑간한 제품으로 밥반찬은 물론 술안주로 제격이다. 품질 좋은 닭고기를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을 적용해 신선한 육질을 유지하고 잡내를 최대한 없앴다.조리 방법도 간편하다. 프라이팬에 적당량의 식용유를 두른 후 냉동상태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26
현대그린푸드, 그리팅 브런치박스 선보여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가 운영하는 맞춤형 케어푸드 브랜드 '그리팅'은 샐러드와 샌드위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그리팅 브런치박스'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그리팅 브런치박스는 '햄치즈 크로와상샌드위치와 토마토 샐러드 세트', '계란듬뿍 모닝샌드위치와 모짜렐라샐러드 세트' 등 총 2종이다. 아울러 현대그린푸드는 오는 31일까지 출시를 기념해 그리팅 전용 온라인몰인 '그리팅몰'에서 15%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에멘탈 잠봉뵈르 샌드위치', '고메 잠봉뵈르 샌드위치' 등 인기 샌드위치 메뉴도 1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26
동아제약, 산자부 국책과제 ‘3D 프린팅 맞춤형 의약품 개발’ 주관기관 선정
동아제약이 국내 최초로 차세대 핵심 기술 ‘3D 프린팅’을 융합한 환자 맞춤 의약품 개발에 나선다.동아제약(대표 최호진)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바이오산업기술개발사업 ‘3D 프린팅 기술기반 맞춤형 의약품 개발’ 과제 주관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3D 프린팅 기술기반 맞춤형 의약품 개발’ 과제는 의료기기 및 바이오 분야에서 활용 중인 3D 프린팅 기술을 경구용 의약품 제조에 적용하는 국내 첫 사례다. 특히, 이번 과제는 전통적인 제약산업 생산 기술의 한계를 뛰어 넘고자 ‘챌린지 트랙’ 과제로 선정됐다. 챌린지 트랙은 업종별 기존 R&D 사업에서 추진되는 산업적 파급력이 높으면서도 도전성이 높은 R&D 과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26
오뚜기, 육개장 컵 20% 증량 리뉴얼 출시
㈜오뚜기(대표 황성만)가 ‘육개장 컵’을 20% 증량하여 리뉴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오뚜기는 더 푸짐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을 원하는 MZ세대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더욱 든든하고 맛있는 ‘육개장 컵’으로 전격 리뉴얼했다. 리뉴얼 ‘육개장 컵’은 기존 제품 대비 면, 건더기, 분말스프 모두 증량하여 총 중량을 20% 늘렸으며, 조리 후 개봉 시 조리예 이미지 그대로 한 그릇 꽉 찬 모습의 라면을 즐길 수 있다. 그 동안 양이 부족해 김밥 등 부식을 곁들여 먹어야 했던 육개장 컵라면이 아닌, 라면만으로도 든든한 한끼가 가능한 ‘육개장 컵’으로 새롭게 선보이게 된 것이다. ‘육개장 컵’은 육개장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26
하이트진로, '2021 감사의 간식차' 행사 진행
하이트진로가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담아 소방서를 직접 찾아가는 ‘2021 감사의 간식차’ 행사를 시작한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국민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관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푸짐한 간식과 선물을 증정하는 ‘감사의 간식차’ 행사를 올해는 규모를 확대,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지난해 처음 시작한 ‘하이트진로와 함께하는 감사의 간식차’ 행사는 5개 소방본부 산하 20개 소방서 대상, 총 2,200여명의 소방관에게 마음을 전달, 참여 소방관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하이트진로는 소방관들의 헌신에 보답하기 위해 올해는 간식차 규모를 확대운영하기로 했다. 직접 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소방서 중 서울, 경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26
아모레퍼시픽재단, 2021년 연구 지원 사업 공모 진행
아모레퍼시픽재단(이사장 임희택)이 '아시아의 미(美)', '여성과 문화'를 주제로 연구 활동을 지원하는 '2021년 연구 지원 사업 공모'를 6월 1일부터 6월 18일까지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다양한 분야에 걸친 우수 연구를 발굴하고 대중에게 소통하고자 하는 아모레퍼시픽재단의 노력은 1973년부터 지속되고 있다. 올해 연구 지원 사업 공모는 '아시아의 미', '여성과 문화'로 주제를 나누어 사업을 지원한다. '아시아의 미'는 출판 지원 분야로 공모를 진행한다. 아시아의 미가 가진 개념의 특성을 밝혀내고 아시아의 특정 지역이나 문화권에 따라 구성된 미적 체험, 미 인식 등에 관한 연구를 장려하기 위해 기획했다. 아시아 미의 개념, 신체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26
CJ올리브영, 사내 학습 제도 플랫폼 '러닝셀' 본격화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임직원 참여 기반 사내 학습 플랫폼으로 젊고 유연한 조직문화 강점을 확대한다.올리브영은 업무에 필요한 지식과 노하우를 임직원이 서로 가르치고 배우는 사내 학습 제도 ‘러닝셀(Learning-cell)’을 올해부터 본격화한다고 26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임직원들의 자율적인 역량 개발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러닝셀을 도입했다. 주제 선정부터 수강 신청, 강의 진행까지 모든 과정이 임직원의 참여로 이루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도입한 데 이어 올해 더욱 확대해 상·하반기 각각 운영한다. 러닝셀은 반기마다 임직원 대상 설문 조사를 통해 구성된다. 희망하는 강의 주제부터 전문성을 갖춘 동료 추천까지 자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26
대상그룹 디에스앤, 4세대 식물성 콜라겐 안티에이징 시장 도전
대상그룹 디에스앤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100LABS'(일공공랩스)가 차세대 안티에이징 브랜드 ‘파이토코어(phytocore)’를 론칭하고 안티에이징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고 26일 밝혔다. 시장조사기관 P&S 인텔리전스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안티에이징 시장은 2030년까지 494조원 규모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안티에이징 시장의 핵심 키워드는 콜라겐이다. 콜라겐은 피부와 혈관, 치아, 근육 등 모든 결합조직의 주요 단백질로, 특히 피부 진피의 약 80%를 구성한다. 콜라겐이 많을수록 더 강한 탄력이 생겨 주름, 처짐을 예방하고, 상처도 더 빨리 치유된다. 그러나 콜라겐은 20대부터 매년 1%씩 감소해 40대 이후부터 노화와 함께 급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26
뚜레쥬르·밀키스, 밀키스 맛 제품 전격 출시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또 한 번의 이색 콜라보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뚜레쥬르는 롯데칠성음료 인기 브랜드 ‘밀키스’와 협업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밀키스는 1989년 출시된 유성 탄산음료로 부드러우면서도 톡 쏘는 맛으로 최근 1020 Z세대에게까지 사랑을 받고 있는 장수 브랜드다. 특히, 밀키스를 빵과 함께 먹는 ‘꿀조합’이 SNS 상에서 인기를 끄는 것에 착안, 두 브랜드가 손을 잡고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대표 제품은 ‘사랑해요 밀키스 케이크’로 밀키스 맛의 쥬레와 부드러운 밀키스 크림에 팝핑 캔디를 넣어 톡톡 터지는 재미와 청량감을 느낄 수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26
이전
961
962
963
964
965
966
967
968
969
97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