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궁중 백자에 만개한 생기로운 모란의 아름다움을 디자인에 담은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이번 에디션은 궁중 문화예술의 집약체인 궁중백자와 화중왕으로 불리던 모란의 아름다움을 생기롭게 담아냈다. 청아한 백자를 연상케하는 비첩 순환 에센스의 맑은 바탕 위에 부귀영화와 번영을 상징하는 꽃중의 꽃 모란을 생기로운 색채로 입혀 기품있는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특히 이번 에디션은 왕실의 경사를 축하하고 예를 다하는 식에 널리 쓰여 궁에서 애용되던 ‘궁중 모란도 대병풍’을 모티브로 하여 그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비첩 순환 에센스’는 피부의 순환1)과 진정을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1
CJ제일제당, ‘햇반솥반’ 출시
'햇반'으로 대한민국의 밥 문화를 바꾼 CJ제일제당이 또 한번의 기술 혁신으로 즉석밥 시장 패러다임 변화에 나섰다.CJ제일제당은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즉석 영양 솥밥 브랜드 '햇반솥반'을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햇반솥반'은 ‘맨밥’ 사먹는 시대를 연 '햇반', 밥 품질을 높인 간편 대용식 '햇반컵반'에 이은 3세대 '햇반'에 속한다.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뿌리채소영양밥’, ‘버섯영양밥’, ‘통곡물밥’, ‘꿀약밥’ 등 모두 4종이다. 버섯, 무, 계피 등을 달여내 풍미를 더한 밥물에 버섯, 연근, 고구마, 밤, 호박씨와 같은 큼지막한 원물을 넣어 만들었다.'햇반솥반'에는 CJ제일제당의 혁신적인 기술력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1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에센셜 세럼 · 아이크림’ 출시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얼굴과 눈가의 피부 건조부터 탄력 저하, 주름까지 한 번에 잡아주는 ‘슈퍼바이탈 에센셜 세럼’과 ‘슈퍼바이탈 에센셜 아이크림’을 동시에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두 제품은 모두 아이오페의 항산화 기술력이 집약된 ‘슈퍼 플랜트 콤플렉스TM’가 함유되어 있다. 이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세 가지의 장수 나무인 녹나무와 삼나무, 은행나무 잎에서 추출한 성분이다. 오랜 기간 환경을 극복하며 생존한 나무의 에너지가 담겨 있어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나타낸다. 이와 함께 만년송에서 추출한 ‘슈퍼 플라보노이드TM‘ 성분도 더해져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더불어 10여 년의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1
동원F&B,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브레이브걸스 한정판 패키지 출시
동원F&B(대표 김재옥)가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의 사진을 패키지 디자인에 삽입한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한정판 4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한정판 4종은 베리믹스맛, 딸기맛, 플레인맛, 사과맛으로 구성됐으며, 각각 브레이브걸스 멤버 민영, 유정, 은지, 유나의 사진이 패키지 디자인에 담겼다.동원F&B는 지난달 간편식 요거트 브랜드 ‘덴마크 요거밀’ 모델로 브레이브걸스를 발탁하고 CF를 비롯한 각종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CF, 메이킹 필름 등 각종 광고 영상의 유튜브 총 누적 조회수는 약 900만 회에 이르며, 제품 판매량도 전월 대비 약 30% 증가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동원F&B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1
옥션, ‘랭킹닭컴 닭가슴살’ 1일 초특가 진행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1일 단 하루 동안 옥션 별미 ‘다이어트 닭가슴살’편을 진행하고, 다이어트와 헬스케어 식단에 필수인 닭가슴살을 최저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옥션 별미는 평균 고객만족도 4점 이상의 검증된 판매자의 상품을 발굴해 소개하는 식품 프로모션으로, 매주 화요일 단 하루 특별한 혜택으로 찾아온다. 불만족 시 무료 반품 서비스를 비롯해 옥션이 비용을 부담하는 ‘덤’ 혜택으로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 윈윈하는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지난 1년간 구매 내역이 없거나 신선/가공식품 카테고리 구매가 처음인 고객에게는 최대 1만원까지 추가 할인되는 ‘옥션별미 30% 쿠폰’도 제공한다.이번주 옥션 별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1
애경산업, 신상품 '2080 닥터크리닉 치약 3종' 선보여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다양한 구강 질환 예방에 도움을 주는 구강 맞춤 전문 치약 ‘닥터크리닉 치약’ 3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2080 닥터크리닉 치약은 현대인이 많이 겪는 치석·잇몸·시린이 등 3대 구강 질환을 집에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홈 크리닉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치과대학 임상시험을 통해 구강 질환 예방효과를 확인 받았다.2080 닥터크리닉 치약은 본인의 구강 질환 고민에 맞춰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치아 사이사이 깔끔한 치석 크리닉을 위한 ‘치석치약’ △붓고 아픈 잇몸 크리닉을 위한 ‘잇몸치약’ △찌릿한 치아가 신경 쓰이는 시린이 케어를 위한 ‘시린이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31
오리온, 패션 브랜드 '프로젝트엠' 컬래버 '고래밥 한정판 컬렉션' 출시
오리온은 영 캐주얼 브랜드인 ‘프로젝트엠(PROJECT M)’과 손잡고 ‘고래밥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이번 컬렉션은 라두, 징어징가, 스타피, 엔돌핀, 요리보고 등 고래밥 캐릭터 이미지를 활용한 티셔츠 4종을 25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여름을 맞아 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키는 귀여운 바닷속 캐릭터를 담아 연인, 친구들끼리 즐거운 경험을 나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국 186개의 프로젝트엠 매장과 무신사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고래밥 제품과 함께 고래밥 캐릭터를 담은 플레이트, 스테인리스 컵, 컵받침, 오프너로 구성한 ‘고래밥 굿즈 패키지’도 한정 판매한다. 탑텐몰, 무신사 등 온라인채널과 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31
올리브영, 글로벌몰 일본어 서비스 론칭
‘아시아 뷰티 본고장’ 일본에 최근 K-뷰티 열풍이 다시 이는 가운데, 올리브영이 글로벌몰을 통해 일본 사업에 방점을 찍었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해외 소비자 대상 글로벌몰에 일본어 서비스를 도입하고 K-뷰티 전파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일본 내에서의 K-뷰티 성장세를 고려, 미국에 이은 두번째 공략 국가로 일본을 낙점하고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는 방침이다. 올리브영은 지난 2019년 6월, 해외 150여 개국에서 한국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는 ‘역(逆) 직구 플랫폼’ 글로벌몰을 론칭했다. 우수한 품질의 트렌디한 K-뷰티 화장품을 판매하는 쇼핑몰로 입소문을 타며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올해 1분기 글로벌몰 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30
빙그레, 대한적십자사 ‘희망풍차’ 사업에 2억원 기부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대한적십자사(회장 신희영) ‘희망풍차’ 사업에 2억원을 기부한다. 빙그레와 대한적십자사는 5월 28일(금) 오후 3시 서울 중구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빙그레는 자사 대표 제품 바나나맛우유의 판매 수익 중 일부를 적립해 총 2억원을 기부한다. 기부금은 대한적십자사 ‘희망풍차’ 사업을 통해 질병, 실직, 사고 등 위기상황에 직면한 가정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 특히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위기 가정 등에도 지원될 예정이다. 빙그레는 2013년을 시작으로 2020년 3억원을 기부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기부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28
bhc치킨 등 식품·외식업계, 스포츠 마케팅 통해 가치 높인다
식품·외식업계에서 스포츠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팬심을 기반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꾀하겠다는 전략이다.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지난 4월 골프단을 공식 창단했다. 특히 2020년 10월 KLPGA 정회원으로 등극한 신예 오채유 프로를 첫 번째 후원 선수로 영입, 2년 동안 오채유 프로에게 전반적인 지원을 펼칠 것을 공표했다. bhc치킨은 골프단 창단 및 선수 발탁 등 골프 유망주의 적극적인 후원을 통해 국내 스포츠 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주요 메인 타깃인 2030세대와의 스킨십을 늘린다는 방침이다. 매일유업은 최근 프로야구단 SSG랜더스와 셀렉스 제품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28
이전
951
952
953
954
955
956
957
958
959
96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