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아모레퍼시픽, 녹차유산균 미국 FDA NDI 등재
아모레퍼시픽이 독자 발견한 녹차유산균주(Lactobacillus plantarum APsulloc 331261)가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신규 건강식품 원료(NDI)로 등재됐다고 4일 밝혔다.NDI(New Dietary Ingredient)는 미국 식품의약국(FDA, Food and Drug Administration)이 새롭게 개발한 건강식품 원료의 안전성 등을 심사해 미국 내 사용을 허가하는 제도다. 제조과정, 사용 이력, 인체 유해 여부 등 미국 FDA가 요구하는 여러 실험 결과와 분석자료를 모두 충족하는 신규 원료 중 심사를 거쳐 선정한다. 아모레퍼시픽의 식물성 녹차유산균주(Lactobacillus plantarum APsulloc 331261(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AP설록 331261))는 미국 FDA의 안전성 등 요건을 충족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4
KFC, 대한민국 승리 기원 깜짝 프로모션 1탄 ‘올데이 치킨 1+1’ 진행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대한민국과 투르크메니스탄 A매치가 열리는 5일, 깜짝 프로모션으로 하루 종일 치킨을 1+1으로 제공하는 ‘올데이 치킨 1+1’ 행사를 진행한다. KFC는 국가대표 축구팀의 승리를 기원하며 KFC를 사랑하는 멤버십 고객들에게 더 큰 재미와 특별한 혜택을 더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 ‘올데이 치킨 1+1’을 통해 KFC는 대표 메뉴인 ‘핫크리스피치킨’과 ‘오리지널치킨’부터 최근 신제품으로 선보인 ‘커넬콘소메치킨’과 ‘커넬콘소메블랙라벨치킨’ 등 모든 치킨 메뉴를 1+1으로 제공한다.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려면 오는 5일, KFC 공식앱의 ‘징거벨오더’를 통해 치킨 메뉴를 주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4
오리온, 리얼 오징어맛 젤리 '찡어젤리' 출시
오리온은 오징어 모양과 맛, 식감까지 리얼하게 구현한 ‘펀(fun)’ 콘셉트의 젤리 신제품 ‘찡어젤리’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찡어젤리는 새로운 것을 좋아하는 MZ세대와 홈술족을 타깃으로 선보인 신개념 젤리다. 휴게소와 영화관 인기 간식인 ‘버터구이 오징어’의 다리 모양과 달콤 짭짤한 맛, 쫄깃한 식감까지 디테일하게 살린 것이 특징이다. 오리온은 최근 실제와 똑 닮은 사물모양과 차별화된 식감의 ‘펀(fun)’ 콘셉트 젤리 시장이 급증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 젤리는 새콤달콤하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맛과 식감까지 실제 오징어와 유사한 찡어젤리를 기획하게 됐다. 오징어 다리의 빨판 모양도 그대로 살리고, 긴 다리와 짧은 다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4
CJ제일제당, 지자체·순천농협 공동 후원 통해 매실 할인판매
농협(회장 이성희)은 우리나라 대표 식품기업 CJ제일제당과 매실 주 출하산지 지자체(광양,순천,하동,구례), 순천농협과 공동으로 총 1억 5천 3백만원의 후원금을 조성하여 매실 소비촉진 상생마케팅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행사는 6월 3일부터 6월16일까지 14일간 진행되며 전국 주요 농협하나로마트에서 매실 5KG, 10KG을 박스당 2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CJ제일제당은 2013년부터 작년까지 총 9억원의 상생마케팅 후원을 통해 우리 농산물 소비촉진 및 가격안정에 앞장서고 있으며, 올해에도 매실 소비촉진을 위해 지난해에 이어 1억원의 상생마케팅 후원금을 지원하는 등 우리 농업 및 농업인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3
아모레퍼시픽, 지속가능경영 주제 '공감 포럼' 진행
아모레퍼시픽은 2030년 달성을 목표로 하는 지속가능경영 5대 약속을 공개하며, 2일(금) 관련 주제로 온라인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공감 포럼'을 진행했다. 이날 포럼은 지속가능경영 약속 실천의 일환이자 환경의 날을 기념해 진행했으며, 가치소비를 실천하고 확산하는 데 앞장서고 있는 연사를 초청해 <MZ세대의 가치소비>라는 주제로 강연을 열었다. 첫 번째 강연은 이메일 구독 서비스 ‘일간 이슬아’의 발행인이자 비건 지향인으로 목소리를 내고 있는 이슬아 작가가 '기후 위기와 비건지향 소비'에 대해 발표했다. 두 번째 강연은 일회용품 없는 카페를 운영하며 제로웨이스트 관련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보틀팩토리의 정다운
임경오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3
신한카드, 아모레퍼시픽 PLCC 출시
신한카드가 화장품 업계 1위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뷰티 PLCC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를 통해 양사는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인 설화수 등 고가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는 한편, 백신 접종 확대 이후 빠른 회복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되는 국내 뷰티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전용 PLCC인 ‘아모레퍼시픽 신한카드(이하 아모레 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아모레 카드는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생활용품, 건강식품의 모든 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뷰티포인트’를 카드 이용에 따라 적립해준다. ‘뷰티포인트’란 아모레퍼시픽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3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리따운 물품나눔’ 통해 20억원 상당 물품 기탁
아모레퍼시픽그룹(대표이사 서경배)은 2021년 상반기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20억 2천만원 상당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만들고자 마련한 물품 지원 활동이다. 2021년 상반기에는 아모레퍼시픽그룹 한율, 메디안, 리리코스, 해피바스, 려, 이니스프리, 프리메라, 오설록 등 8개 브랜드가 참여해 기부한 20억 2천만원(소비자가 기준) 상당의 물품을 전국 사회복지시설 1500곳에 전달한다. 2005년 ‘사랑의 물품나눔’으로 사회복지시설 지원을 시작한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2009년부터 사회복지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3
대웅제약, 인벤티지랩·위더스제약과 '탈모치료 장기지속형 주사제' 개발 MOU 체결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2일 인벤티지랩·위더스제약과 ‘탈모치료 장기지속형 주사제의 개발·생산·판매를 위한 3자 간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3일 밝혔다.이번 MOU로 3사는 탈모치료 장기지속형 주사제 개발에 협력한다. 대웅제약은 임상 3상·허가·판매를 담당하고, 인벤티지랩은 전임상·임상 1상·제품생산 지원 업무를 맡고 위더스제약은 제품생산을 전담한다. 현재 임상시험에 쓰일 약물이 모두 생산을 마친 상태로, 3사는 오는 7월부터 호주에서 1상을 시작해서 2023년 국내 발매를 목표로 한다.장기지속형 주사제는 매일 약을 먹을 필요 없이 최대 3개월에 한 번만 주사를 맞으면 돼 간편하다. 특히 탈모치료제를 복용할 때는 약사 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3
올리브영, 7일간 여름맞이 '올영세일' 전개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3일부터 여름맞이 대규모 ‘올영세일’을 전개하는 가운데, 이날 진행한 ‘선착순 특가/증정’ 행사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성황을 이뤘다고 밝혔다.특히, 일부 매장에서는 이른 아침부터 선착순 특가 상품을 구매하기 위한 ‘오픈런(매장 오픈과 동시에 입장하기 위한 대기 행렬)’ 현상이 나타났다.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기분 전환을 위한 ‘가벼운 득템’을 즐기려는 고객이 늘고, 백신 접종으로 휴가 시즌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돼 소비 심리가 코로나 이전 수준으로 일부 회복된 것으로 풀이된다.이날 진행된 1차 ‘선착순 특가/증정’ 상품인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페미닌워시’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3
BBQ치킨 BBQ, BSK 론칭 1년 300호점 돌파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는 배달 및 포장 전문매장인 BSK(BBQ Smart Kitchen)가 공식 론칭 1년만에 300호점 오픈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BBQ는 지난해 6월 포스트코로나 시대 언택트 트렌드에 발맞춰, 배달 및 포장 전문매장 BSK를 선보인 바 있다. BSK는 공식 론칭한 지 6개월만에 100호점 오픈을 달성했으며, 지난 3월 200호점을 오픈한데 이어 론칭 1년여만에 300호점을 돌파하며 소자본 청년 창업의 아이콘으로 빠르게 자리잡았다.5천만원 내외의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한 BSK는 내점(홀) 고객 없이 배달과 포장만을 전문으로 하는 소형 점포 형태로 매장 운영 및 관리 측면에서 효율성이 뛰어날 뿐만 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3
이전
951
952
953
954
955
956
957
958
959
96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