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유디치과, 스케일링 설문조사…3명 중 1명 건보적용 '모른다'
다가오는 9일은 ‘구강보건의 날’로 국민에게 구강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지정된 날이다. 치주질환은 극심한 통증을 유발하는 건 물론이고 심해지면 먹기조차 어려워져 기본적인 생활을 할 수 없다. 이러한 치주질환의 가장 직접적인 원인은 치태와 치석이다. 스케일링은 칫솔질만으로 제거가 힘든 세균막과 치석 등 치주질환의 주요인을 전문가가 관리해주는 방법으로써, 건강한 잇몸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연1~2회 스케일링을 하는 것이 좋다. 이에 유디치과는 구강건강을 지키기 위한 방법인 스케일링의 치료 경험 및 올바른 인식이 확립되어 있는지 조사해 보았다.▲10명 중 9명 스케일링 경험은 있으나, 45% 연 1회 주기 넘겨 유디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7
CJ제일제당 '테이스트엔리치', 출시 1년 만에 ‘차세대 조미소재’ 대명사 자리매김
CJ제일제당이 지난해 5월 출시한 조미소재 '테이스트엔리치(TasteNrich®)'가 글로벌 시장 트렌드 변화를 이끌며 ‘차세대 조미소재’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주로 기업간 거래(B2B)로 판매되는 조미소재는 음식 요리 단계에서 넣는 조미료와 달리, 가공식품 등을 제조할 때 맛이나 향을 더하기 위해 활용하는 소재를 말한다. CJ제일제당은 식물성 발효 조미소재 '테이스트엔리치'가 출시후 1년간 누적 매출 200억 원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전반 6개월 매출(50억 원)에 비해 후반 6개월간의 매출(150억 원)이 세 배 규모로 증가하며 매우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테이스트엔리치'는 CJ제일제당이 60여 년간 쌓아온 발효기술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6
매일유업, ‘펜트하우스 시즌3’ 기념 ‘셀렉스 콜라겐 품은 밀크세라마이드’ 1+1 이벤트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의 이너뷰티 제품 ‘셀렉스 콜라겐 품은 밀크세라마이드’가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3’ 방영을 기념해 1+1 이벤트를 벌인다. 셀렉스 콜라겐 품은 밀크세라마이드는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에서 선보인 제품으로, 콜라겐과 밀크세라마이드를 한 포에 담아 겉과 속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토털 이너뷰티 제품이다. 매일유업은 지난 2월, 인기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주연 ‘천서진’역을 맡은 배우 김소연을 셀렉스 콜라겐 품은 밀크세라마이드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펜트하우스의 악녀 천서진과 순수한 김소연 배우의 두 가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4
사조대림, 365.24 닭가슴살 꼬꼬칩 출시
여름이 다가오면서 몸매 관리를 위해 간식도 가볍고 건강하게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이에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칼로리는 낮으면서 간편하게 단백질까지 보충할 수 있는 건강 간식, 간편 안주 ‘365.24 닭가슴살 꼬꼬칩’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사조대림의 ‘365.24 닭가슴살 꼬꼬칩’은 닭가슴살과 어포를 혼합한 신개념 건강 간식이다. 국내산 닭가슴살과 어포를 반죽해 오븐에 구워 바삭바삭한 식감과 담백한 맛, 고단백의 영양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다.‘365.24 닭가슴살 꼬꼬칩’은 오븐에 구운 닭가슴살의 담백한 맛과 식감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담백한 오리지널’과 청양초 분말로 매콤한 맛을 더한 ‘매콤한 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4
bhc치킨, 배달의민족에서 신메뉴 주문 시 5천 원 할인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통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펼친다. bhc치킨은 ‘포테킹 콤보’,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신메뉴 2종 출시를 기념함과 동시에 그간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배달 서비스 기반의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4일 밝혔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총 5일간 배달의민족을 통해 ‘포테킹 콤보’,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신메뉴 2종 중 원하는 메뉴를 선택 후 주문 결제 시 5천 원 자동 할인된다. bhc치킨의 부분육 인기 메뉴 역시 동기간 내 3천 원 할인이 적용된다. 대상은 ‘뿌링클 콤보’, ‘뿌링클 순살’, ‘맛초킹 콤보’, ‘맛초킹 순살’, ‘골드킹 콤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4
매일유업, 환경의 날 맞아 친환경 보냉백 ‘소마일백’ 출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친환경 보냉백을 출시하고 관련 기획전을 연다고 4일 밝혔다.환경의 날은 1972년 6월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열린 ‘유엔인간환경회의’에서 국제사회가 지구환경보전을 위해 공동노력을 다짐하며 제정한 날이다. 국내의 경우 1996년부터 6월 5일을 법정기념일인 환경의 날로 제정했다.매일유업은 최근 친환경 신소재 타이벡(Tyvek®)을 활용해 친환경 보냉백 ‘소마일백’을 출시했다. 소마일백은 지난해 7월 세계 일회용 비닐봉투 없는 날을 맞아 제작한 친환경 장바구니 ‘BAG to the FUTURE’의 시즌2 격으로, 친환경 신소재 타이벡은 그대로 활용하되 2021년 신축년을 상징하는 소 캐릭터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4
삼양사 어바웃미, ‘더현대 서울’ 클린뷰티 편집샵 ‘비클린’ 팝업스토어 성료
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 삼양사(송자량 대표)의 클린 뷰티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위치한 클린 뷰티 편집숍 ‘비클린(B CLEAN)’에서 팝업스토어 운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4일 밝혔다.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리뉴얼 및 신규 라인 출시를 알리기 위해 지난 달 28일부터 약 일주일 간 진행됐다. 어바웃미 팝업스토어가 운영됐던 비클린은 국내 최초 클린뷰티 편집샵으로 친환경 제품과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뷰티 브랜드를 한데 모은 매장이다.어바웃미는 팝업 스토어 운영을 기념해 최근 출시한 어바웃미 ‘숲 진정 수분’ 라인과 자외선 차단제 ‘비 클린 선’ 3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4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세럼 대용량’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그린티 바이옴을 함유해 피부 수분 장벽 강화와 수분 진정에 도움 주는 ‘제 4세대 그린티 씨드 세럼’의 용량을 2배로 증량한 ‘그린티 씨드 세럼 대용량’을 최초로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그린티 씨드 세럼 대용량’은 ‘제 4세대 그린티 씨드 세럼’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성원에 힘입어 선보이게 된 최초의 대용량 제품이다. 기존 제품 대비 용량을 2배로 늘리고, 가격은 22% 절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그린티 씨드 세럼 대용량’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먼저 6월 한 달 동안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 몰에서 ‘그린티 씨드 세럼 대용량’을3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4
롯데칠성음료, 신제품 ‘밀키스 우유식빵맛’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CJ푸드빌의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와 협업해 유성 탄산 음료 ‘밀키스’의 새로운 맛 ‘밀키스 우유식빵맛’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이 제품은 최근 업종 간 경계를 허무는 이색 협업 열풍과 예상 밖의 조합으로 새로운 재미 요소를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를 주목해 선보이게 되었다.이미 밀키스 맛 빵 제품을 ‘뚜레쥬르’를 통해 선보이면서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이번에는 뚜레쥬르의 우유식빵을 밀키스에 그대로 담아냈다.‘밀키스 우유식빵맛’은 밀키스 고유의 부드럽고 톡 쏘는 맛에 식빵의 풍미가 어우러져, 갓 구운 우유식빵의 맛을 음료로 즐길 수 있다.패키지는 기존 제품의 캐릭터와 디자인은 유지하며, 식빵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4
빙그레, 요플레 친환경 캠페인 굿즈 크라우드 펀딩 실시
빙그레가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요플레 친환경 캠페인 굿즈 '요플레 가드닝 키트'를 네이버 해피빈 크라우드 펀딩으로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빙그레 요플레는 친환경 캠페인 'Let's Bloom the Earth(렛츠블룸디어스)'을 글로벌 재활용 컨설팅 전문기업 테라사이클과 협업하여 지난 3월부터 실시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요플레 제로 웨이스트 팩'을 구매한 소비자들로부터 요플레 용기를 수거하여, 테라사이클의 특별한 공정을 통해 친환경 재활용 굿즈 '요플레 가드닝 키트'로 업사이클링하여 이번에 출시하는 것이다.'요플레 가드닝 키트'는 요플레 용기를 재질별로 분류한 뒤 플레이크 형태로 파쇄한 뒤 다시 압출하여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4
이전
951
952
953
954
955
956
957
958
959
96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