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는 고객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올 한 해 트렌드를 보여주는 공신력 있는 지표인 올리브영 어워즈를 기반으로 한 컨벤션 행사이다. ‘올리브영 어뮤즈먼트 파크’라는 주제로 약 1500평 규모의 초대형 전시공간으로 꾸며졌으며, K-뷰티를 이끈 다양한 뷰티 브랜드들이 참여했다.
이번 행사에서 마녀공장은 마르쉐 마켓를 테마로 한 소비자 참여형 체험 부스를 운영했다. ‘1등 클렌징을 판매하는 클렌징 마켓’이라는 컨셉으로 마녀공장의 대표 제품인 ‘퓨어 클렌징 오일’, ‘퓨어 & 딥 클렌징 폼’, ‘블랙헤드 퓨어 클렌징 오일 킬패드’ 등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방문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마녀공장 부스를 방문 후기를 남겨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1년치 클렌징 제품을 정기 배송할 예정이다. 또한 클렌징 마켓에 숨겨진 ‘1등 트로피’를 찾아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퓨어 클렌징 오일 본품부터 미니어처까지 풍성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캡슐 뽑기 등 이색적인 체험형 이벤트를 준비해 많은 참여가 이루어졌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2021 올리브영 어워즈 클렌징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퓨어 클렌징 오일’을 포함해 마녀공장의 인기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페스타를 준비했는데, 좋은 반응으로 마무리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마녀공장을 사랑해주신 분들께 고객분들께 보답할 수 있도록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