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유튜브 두번째 불닭 디지털 광고 '불타오르게, 위대하게' 공개

심준보 기자

2021-12-17 12:36:04

삼양식품, 유튜브 두번째 불닭 디지털 광고 '불타오르게, 위대하게' 공개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삼양식품이 17일 유튜브 두 번째 디지털 광고인 '불타오르게, 위대하게'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불타오르게, 위대하게'는 불닭브랜드의 유튜브 광고로, 지난 9월 말 창립 60주년을 맞아 삼양라면 광고 '평범하게, 위대하게'의 후속편으로 이번 광고도 ‘스튜디오좋’이 기획 및 제작을 맡았다.

'불타오르게, 위대하게' 디지털 광고는 화려한 뮤지컬 애니메이션 형식을 빌어 2012년 출시 이후 대한민국의 매운 맛을 이끄는 트렌드세터인 불닭브랜드의 탄생과 나아갈 방향에 대해 담아냈다.

주인공 ‘불닭’의 목소리는 걸그룹 (여자)아이들 소연이 맡았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