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하림, 캠핑용 닭고기 제품 추천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면서 여행욕구를 해소할 수 있는 방법으로 캠핑과 차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캠핑 먹거리로 제격인 닭고기 제품을 추천한다고 15일 밝혔다. ‘하림 IFF 한판 시리즈’는 해동이나 양념이 필요 없는 제품으로 순살 닭고기는 물론 닭목살, 닭근위 등 손질하기 까다로운 특수부위까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석쇠나 그릴, 식용유를 두른 프라이팬에 익히기만 하면 어디서나 맛있는 닭요리를 맛볼 수 있다.‘하림 IFF 한판 닭불고기’는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닭고기의 부드러운 순살을 얇게 썰어 양념한 제품이다. 순한 간장맛과 국내산 고춧가루로 매콤함을 살린 고추장맛 2종이라 취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15
대웅제약, ‘2021 건강기능식품 영상 콘테스트’ 개최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14일부터 8월 15일까지 ‘2021 건강기능식품 영상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내일이 달라지는 나만의 헬스케어’를 주제로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전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이 1인(팀)당 1개 작품을 제출할 수 있다. 영상에는 ‘에너씨슬’ 또는 ‘세노메가’ 제품 라인업 중 1개 이상의 제품을 노출해야 하며, 브랜드 뮤직비디오, 로고송, 나만의 건강팁 등 자유로운 형식으로 5분 이내의 영상을 제작하면 된다. 단 제품의 기능성을 벗어나 질병 예방 및 치료에 효과가 있다고 소개하거나 의약품으로 오인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15
LG생활건강, ‘비욘드 딥 모이스처 스무딩 페이셜 크림’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얼굴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여름철에 대비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보습 케어를 선사하는 ‘딥 모이스처 스무딩 페이셜 크림’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땀이 배출되고 증발하는 과정이 반복될 경우가 많은 여름에는 충분한 보습 케어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중요하다.‘딥 모이스처’ 라인은 특유의 보습감과 잔잔하게 남는 은은한 향으로 2005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사랑 받아온 비욘드의 대표 보습 케어 라인이며, 이번 신제품은 딥 모이스처 라인의 깊은 보습력과 향을 기존에 운영해온 바디 제품에서 페이셜 크림까지 확장한 제품이다.특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15
CJ제일제당, 유망 스타트업 발굴 육성 프로그램 론칭
CJ제일제당은 식품 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함께 만들어갈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 육성하는 ‘프론티어 랩스(FRONTIER LABS)’ 프로그램을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글로벌 엑셀러레이터 ‘스파크랩’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뛰어난 기술과 아이디어를 보유한 스타트업을 선발해 기업당 5천 만원에서 1억 원을 초기 투자한다. 이를 위해 CJ제일제당은 10억원을 출자했다. 이후 3개월간의 전문가 멘토링 과정을 거친 뒤 추가 투자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특히 후속투자는 데모데이 이후 투자여부를 바로 결정하는 패스트트랙(Fast Track)을 적용해 과감하고 빠른 투자 결정으로 실행력을 높였다. 선발된 기업은 CJ제일제당과의 다양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15
하이트진로, 독일 밀맥주 판매 1위 ‘파울라너' 신규 TV 광고 공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국내 밀맥주 시장 확대와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독일 밀맥주 판매 1위 ‘파울라너’의 신규 광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여름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새로운 광고는 케이블과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방영 중이다.이번 광고는 ‘독일 No.1 프리미엄 밀맥주-파울라너’ 슬로건 아래, 파울라너 특유의 황금 빛깔과 풍미를 역동적으로 표현했고, 파울라너의 생산지인 바이에른 지역의 풍요로움과 신선함을 한국에서도 맛볼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았다.광고는 바이에른 지역의 광활한 밀밭에서 시작된다.바람에 흔들리는 밀밭에 파울라너가 파도처럼 밀려오다가 맥주잔 속 맥주로 전환된다. 부드럽고 풍미가 좋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15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차 '미라클 타임' 출시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홈 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HOLITUAL)이 무겁고 둔한 몸을 가볍게 만들어주는 이너뷰티 차(茶) '미라클 타임'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미라클 타임은 ‘림프의 기적’ 저자이자 에스테틱 업계 전문가들의 멘토인 ‘슬림엠’ 박정현 원장과 공동 개발했다. 박정현 원장이 28년간 쌓은 실전 경험과 아름다움에 관한 철학을 녹여 그가 운영하는 스파에서 관리 전후 제공하는 차를 액상 타입으로 제품화했다. 전문가의 노하우를 집에서 쉽게 경험하도록 기획했다. 복령, 치자, 계피, 오미자, 황기 등 12가지 동양 고유의 원료를 고농축해 황금 비율로 배합하고, 전문적인 기술을 더해 특별한 맛과 온전한 웰니스(Wellness) 경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15
맘스터치·할명수, 코로나 의료진 및 취약 계층 버거 1만개 전달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맘스터치는 매장 아르바이트생과 방송인 박명수, 유튜버 쯔양이 함께 힘을 모아, 코로나 의료진과 취약 계층을 위한 버거 1만개 기부에 성공했다고 14일 밝혔다.최근 인기 웹예능 ‘할명수’를 통해 전격 공개된 이번 영상은 맘스터치가 지난 4월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협약해 진행하는 5억 원 상당 기부 프로젝트 일환으로,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의료진과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해당 영상은 아바타 미션 게임과 결합한 예능 형태로 구성됐다. 맘스터치 알바생과 박명수, 쯔양은 이날 하루 서로의 아바타가 되어 매장을 찾은 고객에게 ‘싸이버거 주세요’, ‘사랑합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15
KFC, 멤버십 앱 고객 혜택 대폭 강화…멤버십 위크 행사 진행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오는 21일까지 일주일간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멤버십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KFC는 이번 멤버십 위크 기간 동안 배달 주문 시 적용 가능한 딜리버리 할인 쿠폰과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치킨 버켓 쿠폰 2종을 동시에 증정하는 등 멤버십 고객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멤버십 회원에게 매일 딜리버리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치킨 8조각으로 구성된 ‘치킨버켓’을 3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치킨버켓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치킨버켓 할인 쿠폰은 KFC의 대표 치킨 메뉴 ‘핫크리스피치킨’ 또는 ‘오리지널치킨’ 8조각 중 선택 가능하며, KFC 공식앱에서 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15
동원그룹 더반찬&, 신선식품 배송 서비스 강화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온라인 장보기 마켓 ‘더반찬&’이 새벽배송 주문 마감시간을 연장하고 신선식품 배송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더반찬&은 신선식품 새벽배송 주문 마감시간을 기존 오후 1시에서 오후 9시로 확대 연장했다. 더반찬&은 2008년부터 10년 이상 신선식품을 제조하며 쌓아온 고객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요일별, 제품별로 주문 수요를 예측해 제품을 조리함으로써 새벽배송을 확대 운영할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고객은 보다 여유롭게 제품을 주문하고 다음날 새벽 문 앞에서 받을 수 있다.더반찬&은 서울 가산동에 위치한 업계 최대의 조리장 DSCK센터(Dongwon Standard Central Kitchen)에서 20여 명의 셰프와 80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15
오리온, ‘포카칩·콰삭칩·스윙칩’ 6월부터 햇감자 감자칩 생산 시작
오리온은 6월 감자 제철을 맞아 햇감자로 국내 대표 생감자칩인 ‘포카칩’, ‘콰삭칩’, ‘스윙칩’ 생산을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포카칩, 콰삭칩, 스윙칩은 6월부터 11월까지 감자 특산지로 유명한 전라남도 보성 및 해남, 충청남도 당진, 강원도 양구 등에서 수확한 국내산 감자를 원료로 사용한다. 수확된 햇감자는 생감자칩의 생산기지인 청주공장과 감자저장소로 이동, 생산에 투입된다. 생감자칩은 100% 감자 원료로 만들어져 원료의 품질이 제품의 맛에 고스란히 반영된다고. 제철에 먹는 과일이 가장 맛있는 것처럼 국산 제철 감자 본연의 맛과 영양, 신선함을 고스란히 담은 생감자칩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오리온은 매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15
이전
941
942
943
944
945
946
947
948
949
95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