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아모레퍼시픽, ‘2021 핑크런 플러스 상반기 대회’ 진행
아모레퍼시픽은 ‘핑크리본 캠페인’의 일환으로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2021 핑크런 플러스’ 상반기 대회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핑크리본 캠페인의 대표 프로그램 ‘핑크런’은 유방 건강 인식 개선을 위해 올해로 21년째 진행중이다. 2020년부터는 코로나19 상황속 참가자의 안전을 위해 ‘핑크런 플러스’로 비대면 레이스를 펼치고 있다. 올해 상반기 대회는 전국에서 7천명이 참가해 대회기간 일주일동안 각자 원하는 곳에서 원하는 시간에 러닝 후 인증을 마쳤다.매년 핑크런 대회 현장에서 이벤트를 즐기던 참가자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SNS 핑크런 공식 계정에서는 대회 접수부터 종료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열었다. 나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2
애경산업, 랩신 키친케어 항균 주방세제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에서 온 가족이 함께하는 주방의 깨끗한 위생 케어를 도와주는 ‘키친케어 항균 주방세제’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랩신 키친케어 항균 주방세제는 음식의 기름기 제거는 물론 ‘겨자씨 에센셜 오일 항균 특허기술’을 적용해 99.9% 항균 세정을 도와주는 자연유래 주방세제이다. 특히 여름철이면 더욱 신경 쓰이는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3종 등 ‘식중독 3대 원인균’에 대한 시험을 완료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랩신 키친케어 항균 주방세제는 식품의약안전처 고시 ‘1종 주방세제’로 식기부터 축축한 도마의 세척은 물론 과일과 야채까지 씻을 수 있다. 또한 6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2
KFC, 두툼한 통삼겹베이컨, 신메뉴 ‘핫통삼겹베이컨버거’ 출시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두툼하고 육즙 가득한 통삼겹베이컨과 매콤한 소스로 맛을 낸 신메뉴 ‘핫통삼겹베이컨버거’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핫통삼겹베이컨버거는 한국인들의 각별한 사랑을 받고 있는 삼겹살을 이용한 제품이다. 이름 그대로 길고 두툼한 통삼겹베이컨을 통째로 넣은 것이 특징으로, 큼직한 치킨 통살 필렛과 함께 고기의 씹는 맛과 육즙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버거다.소스는 캐롤라이나 크림과 스모키 머스터드로 맛의 깊이와 풍미를 더했다. 특히 캐롤라이나 크림은 기네스북에 등재된 것으로 유명한 ‘캐롤라이나 리퍼’를 사용한 알싸하고 매콤한 소스로, 느끼함을 잡아주는 동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2
위메프 맛슐랭, 진로와 ‘맛캉스’..야식 기획전 진행
위메프가 소주브랜드 진로와 함께 야식 기획전을 진행한다.위메프는 23일 단 하루 슈퍼투데이를 통해 ‘맛캉스 기획전’을 열고 인기 야식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소주브랜드 진로와 특별 협업으로 진행한다. 위메프 맛슐랭 MD가 진로 소주에 잘 어울리는 인기 야식을 직접 큐레이션해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고, 진로는 한정판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맛슐랭은 전국 유명 맛집, 최신 트렌드 인기 식품을 위메프 MD가 까다롭게 큐레이션한 식품 전용관이다. △구매후기 4.5이상 △MD 직접 시식 △미스터리 쇼핑 배송 △생산시설 위생 등으로 검증을 완료한 상품만 선보인다.기획전 참여 고객 대상 소주브랜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2
CJ푸드빌, 뚜레쥬르 배달 매출 270% 껑충… O2O 채널 지속 확대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배달 서비스 론칭 이후 지속적으로 매출 신기록을 경신하고 있다.뚜레쥬르는 올해 상반기 배달 매출이 지난해 배달 총매출을 넘어서는 성과를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뚜레쥬르가 올해 1월부터 6월 20일까지의 배달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간 대비 약 27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뚜레쥬르는 2019년 9월 배달 서비스 론칭 이후 현재 전 매장의 약 90% 가까이 배달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지속적으로 서비스 채널 및 상품을 적극 확대한 결과 꾸준히 상승세를 타고 있는 것이다. 뚜레쥬르는 최근 ‘카카오톡 주문하기’에 입점을 완료했다. ‘카카오톡 주문하기’는 카카오톡 앱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2
오리온, 신개념 스낵 '고추칩' 출시
오리온은 분식집과 실내 포장마차 인기 메뉴인 고추 튀김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재현한 신개념 스낵 ‘고추칩’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고추칩은 감자와 옥수수 2가지 원재료 조합을 통해 고추 튀김 특유의 ‘파삭 파삭’한 식감을 극대화시켰다는 점이 특징이다. 하나의 과자에 두 가지 원재료를 조합하는 것은 제과업계에서 매우 드문 사례로, 기존 스낵에서 볼 수 없는 독특한 식감과 맛, 풍미를 만들어낸 것. 얇은 감자 스낵이 바삭하게 부서지고, 동시에 옥수수 알갱이가 톡톡 터져 다채로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고추칩은 고추의 매콤함과 고기소의 깊은 풍미까지 더해 진짜 고추 튀김을 먹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오리온은 서울 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2
아모레퍼시픽, 그룹 계열사 에스트라 흡수 합병 결의
21일 아모레퍼시픽은 이사회를 통해 에스트라의 흡수 합병을 결의했다. 합병 후 에스트라는 존속법인인 아모레퍼시픽 내 사업부로 전환하게 된다고 밝혔다. 회사의 합병 절차는 9월 1일에 마무리될 예정이다. 이번 합병을 위해 아모레퍼시픽은 그룹 지주회사인 ㈜아모레퍼시픽그룹이 100% 보유한 에스트라 보통주 2,108,947주에 대한 대가로 자사주 413,814주를 교부하기로 했다. 합병 비율은 아모레퍼시픽 대 에스트라가 1 대 0.1962185이다. 역시 아모레퍼시픽그룹이 100% 보유한 에스트라의 우선주에 대해서는 현금으로 대금을 지급하기로 했다. 이를 합해 산정된 총 합병 규모는 약 1,213억 원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합병을 통해 더마 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1
이니스프리·에어비앤비, ‘제주 녹차밭에서의 초록빛 하루’ 이벤트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독특한 숙소와 체험 호스트가 모여있는 에어비앤비와 함께 ‘제주 녹차밭에서의 초록빛 하루’ 숙박 이벤트를 오는 28일 오픈한다. ‘이니스프리'와 에어비앤비가 함께 하는 이번 캠페인은 아이코닉하거나 개성 넘치는 독특한 공간을 에어비앤비 플랫폼에 올려 게스트에게 일생에 한 번 뿐인 경험을 선사하는 캠페인 시리즈 중 하나이다. 앞서 에어비앤비는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에서 모나리자와 함께 보내는 하룻밤 이벤트를 열었고, 미국 말리부에서는 바비 인형의 드림하우스를 열어 전 세계인들의 눈길을 끈 바 있다. ‘이니스프리’는 ‘에어비앤비’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이니스프리’가 소중히 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1
LG생활건강, 2021 618 쇼핑 축제 성료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지난 20일 마감한 중국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인 ‘618 쇼핑 축제’에서 티몰(Tmall) 기준으로,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등 6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대비 70% 신장한 5억 8백만RMB(약 893억원)를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이 중 후는 전년대비 72% 신장하며, 에스로더, 랑콤, 라메르, 시셰이도에 이어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랭킹 5위에 올라섰다.특히 후의 대표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티몰 전체 카테고리 중 단일 제품 매출 기준으로 아이폰12, 그리에어컨에 이어 3위를 기록했으며, 화장품 카테고리에서는 1위에 등극했다.이밖에 ‘숨’은 90%, ‘오휘’는 55%. ‘CNP’는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1
오뚜기, 50주년 기념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1970년대 고추장과 된장의 맛에 익숙했던 우리에게 토마토 케챂의 등장은 신선한 충격으로 다가왔다. 따뜻한 밥과 계란프라이, 케챂의 ‘꿀조합’은 아이뿐 아니라 어른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았고, 50년이 지난 지금 토마토 케챂은 집집마다 하나씩은 구비되어 있는 대중적인 소스가 됐다. 오뚜기는 한국인의 밥상에 새바람을 일으켰던 새빨간 소스 ‘토마토 케챂’이 올해로 출시 50주년을 맞았다고 21일 밝혔다. 우리나라 토마토 케챂의 역사는 1971년 8월로 거슬러 올라간다. 오뚜기는 당시 미국인들이 즐겨 먹는 토마토소스에 착안해 국내 최초로 토마토 케챂을 선보였다. ‘도마도 케챂’이라는 이름으로 출시된 이 제품은 먹음직스러운 붉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1
이전
941
942
943
944
945
946
947
948
949
95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