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1(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오뚜기, "올해 50살된 국내 마요네스 판매 1위 오뚜기 마요네스"
한국인의 밥상에서 빼놓을 수 없는 소스는 단연 ’마요네스’다. ㈜오뚜기는 1972년 6월 주력 제품인 카레와 함께 자체 기술만으로 개발한 마요네스인 ‘오뚜기 마요네스’를 출시했으며, 산뜻하고 고소한 맛으로 50년이라는 오랜 기간 동안 국민에게 사랑받는 ‘국민 소스’로 자리잡았다. 올해 출시 50주년을 맞은 ‘오뚜기 마요네스’. 지난50년간 약 150만 톤이 판매됐으며, 이를 개수로 환산하면 약 50억 개(300g 튜브형 기준)에 이른다. 마요네스는 ㈜오뚜기가 카레, 케챂 등과 함께 당시 낯설었던 외국 식품들을 국내에 처음 들여와 대중화시킨 글로벌 제품이다. 1972년 6월, ㈜오뚜기는 점차 서구화되는 식생활로 샐러드 수요가 늘어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3
풀무원, '뮤지엄김치간' 관람·체험 프로그램 재개
풀무원 ‘뮤지엄김치간’이 13일 코로나19로 중단했던 관람·체험 프로그램 운영을 5월 17일(화) 재개한다고 밝혔다.운영 재개에 앞서 뮤지엄김치간은 새로운 기획전시, ‘김치의 사계’를 선보인다. 농경문화를 기반으로 한 24절기에 수확하는 다양한 제철 채소들을 일러스트를 활용해 보여주고, 한국인들의 사계절 속에 담겨있는 대표 채소들로 만든 김치를 아름다운 페이퍼 아트로 전시해 다양한 정보 제공과 볼거리를 더했다. ‘김치의 사계’ 기획전시는 뮤지엄김치간 5층에 마련했으며, 박물관 입장객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운영 재개를 기념해 뮤지엄김치간을 방문하는 관람객을 위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했다. 5월 31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3
GC녹십자, 역대 최대 남반구 독감백신 수주 확정…'5179만 달러 규모'
GC녹십자가 12일 5,179만달러(한화 약 661억원)의 남반구 독감백신 수주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 남반구 수주 금액인 3,993만 달러 대비 30% 가량 증가한 수치이며, 2021년 말 예정된 것보다 6% 늘어난 기록이다.해당 규모는 GC녹십자가 PAHO 입찰 자격을 확보한 2011년 이래 최대 규모다.이번에 수출하는 물량은 상반기 중남미 국가에 공급될 예정이다.GC녹십자 관계자는 "시장 성장 잠재성과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은 자사의 제품력을 감안할 때, 향후 더욱 큰 성장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2
유한양행, 롯데홈쇼핑서 ‘브이샴푸 볼륨 플러스’ 첫 론칭
유한양행이 오는 16일, 롯데홈쇼핑에서 탈모 솔루션 ‘브이헤어엑스퍼트’ 론칭하고 ‘브이헤어엑스퍼트 더마 탈모완화 샴푸 볼륨플러스(이하 브이샴푸 볼륨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브이샴푸 볼륨 플러스’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은 16일 오전 11시 35분부터 약 65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사전구매 링크를 통해 미리 구매할 수 있다. 유한양행의 ‘브이헤어엑스퍼트’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출시 후 온라인 중심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최근 급증하는 ‘영 탈모’ 시장을 집중 공략해 왔다”며 “이후 구매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제품의 품질력을 인정 받으며 롯데홈쇼핑 론칭을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이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2
농협, 마켓컬리서 '농협 우수 상품 특가전'…"최대 50%, NH카드 1만원까지 추가 할인"
농협(회장 이성희)경제지주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12일부터 오는 19일까지 8일간 마켓컬리와 공동으로 하는 '농협 우수 상품 특가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에서는 마켓컬리에 입점한 농협 상품 중 ▲양파·참외 등 농산물 17종 ▲총각김치·포기김치 등 김치 19종 ▲곰탕·두부 등 가공식품 13종 ▲이천쌀 등 양곡 19종 ▲한삼인 등 홍삼 12종 ▲목우촌 소시지 등 축산물 15종 등, 총 95종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해당상품을 NH농협개인카드(채움)로 결제할 경우 상품별 최대 20%(1만원 한도)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농협경제지주 우성태 농업경제대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우수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2
더마생리대 디어스킨, 모달 소재 적용 '모달' 소재의 생리대 '리얼모달' 출시
더마생리대 브랜드 ‘디어스킨’이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원료인 모달 소재를 적용한 생리대인 ‘리얼모달’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디어스킨’은 화장품의 더마 트렌드를 생리대에 처음 접목한 더마생리대 브랜드로 이번에는 자연에서 찾은 소재로 격이 다른 부드러움의 리얼모달을 출시했다. 디어스킨이 선택한 ‘모달’은 순수한 너도밤나무 펄프만을 사용한 자연유래 식물성 섬유로 매끄러운 표면이 강점이다. 모달 소재는 자극이 적고 피부에 닿는 느낌이 좋아 프리미엄 이너웨어·침구류 소재로 각광받고 있다. 디어스킨 ‘리얼모달’은 저자극 소재를 통해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하고 모달 특유의 쾌적한 감촉으로 피부 접촉면의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2
동아제약, "박카스 TV 신규 광고 온에어 시작"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12일 대한민국 피로회복제 박카스 TV 신규 광고를 지난 11일 온에어 했다고 밝혔다.이번 광고는 코로나19로 달라진 현실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도전하는 사람들의 삶과 피로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박카스 광고는 작년 버스광고에 선보인 일상 회복의 메시지에 이어 다시 시작되는 일상에 복귀한 많은 국민들에게 힘을 실어 드리기 위해 제작됐다”며 “모두가 힘을 합쳐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는 그날까지 대한민국 피로회복제 박카스는 언제나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2
매일유업 요미요미, ‘핑크퐁 아기상어’ 활용한 새 제품 선봰다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유아 간식 전문 브랜드 요미요미가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를 활용한 새로운 제품 디자인과 컬래버레이션 영상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요미요미는 매일유업이 지난 2009년 론칭한 유아 전문 간식 브랜드로 소아과 전문의의 전문적인 영양설계를 바탕으로 유아기 월령에 따른 영양·발달 가이드 및 3無(보존료, 착향료, 색소) 원칙을 지켜 안심하고 먹일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매일유업은 요미요미 미니팝 3종, 유기농 쌀과자 6종에 더핑크퐁컴퍼니의 대표 캐릭터 ‘핑크퐁 아기상어’ 디자인을 적용했다.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가 적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2
하이트진로, ‘꺼비 월드’ 진로 TV 광고 공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12일 ‘꺼비 월드’ 콘셉트의 진로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규 광고는 지상파, 케이블, IPTV, 온라인 등을 통해 방영된다. 이번 광고는 두꺼비들이 소비자를 만나러 가는 여정을 담았다. 냉장고 속 세상을 두꺼비들이 모여 사는 꺼비 월드로 설정해 광고의 재미를 더했다. 또한, 3D 애니메이션 작업으로 광고의 완성도를 높였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이번 광고는 냉장고 속의 세상을 꺼비 월드로 재치있게 풀어냈다”며, “앞으로도 재미있고 유쾌한 마케팅 활동으로 진로의 대세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2
CJ제일제당, 국물요리 신제품 ‘비비고 진국육수’ 3종 출시…“육수형 메뉴 라인업 27종”
CJ제일제당은 밑국물로 활용하기 좋은 국물요리 신제품 ‘비비고 진국육수’ 3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사골곰탕, 한우사골곰탕 등 기존 육수형 메뉴를 떡국, 만둣국 등 요리 밑국물로도 활용하는 소비자가 많다는 점을 고려해 내놓은 제품이다. 비비고 진국육수는 ‘소고기양지 육수’, ‘멸치해물 육수’, ‘닭고기 육수’ 세 가지이다. 차별화된 CJ ‘육수추출 기술’로 제각기 다른 원재료에 맞는 최적의 시간으로 국물을 우려내, 비비고 국물요리의 특징인 ‘좋은 재료로 깊이 우린 진한 육수’를 구현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재료들을 별도로 우려내는 번거로움이나 물을 섞고 추가로 조미할 필요 없이 그대로 부어 간편하고 빠르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5-12
이전
721
722
723
724
725
726
727
728
729
73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