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1(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JW중외제약, 국제 표준 컴플라이언스경영시스템 ‘ISO37001’ 인증 획득
JW중외제약은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으로부터 ‘컴플라이언스경영시스템 국제 표준(ISO37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ISO37001은 국제표준화기구(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가 지난해 4월 제정한 국제 표준 인증이다. 회사 경영 전반에 발생할 수 있는 컴플라이언스 정책과 리스크 대응체계가 글로벌 수준에 부합하고 효과적으로 운영되는지 평가해 부여한다. JW중외제약은 지난 2018년 ‘부패방지경영시스템 국제 표준(ISO37001)’ 인증을 획득한 이후 더욱 확장된 개념의 ISO37001 인증 획득을 준비했다. 이를 위해 지난해 12월부터 △컴플라이언스 방침 제정 △컴플라이언스 매뉴얼 개발 △내부심사원 양성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3
하이트진로, "한국신용평가 정기 평가서 A에서 A+로 상향"
하이트진로는 3일 한국신용평가가 정기 평가한 결과, 기존의 ‘A(긍정적)’에서 'A+(안정적)’으로 등급이 한단계 상향 됐다고 밝혔다. 한국신용평가는 하이트진로에 대해 제고된 브랜드경쟁력 등을 기반으로 한층 강화된 이익창출력이 기대되고, 향상된 영업현금창출력과 주류 시장 내 우수한 시장지위를 갖췄다며 신용등급 A+와 향후 전망 ‘안정적’을 부여했다. 하이트진로의 올해 1분기까지 매출액은 5,837억원, 영업이익은 581억원으로 지난해 1분기 대비 각각 9.1%, 9.8% 증가하며 시장 컨센서스를 상회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3
매일헬스뉴트리션, 신제품 셀렉스 프로틴바 베리오트 선보여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김환석)의 고객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가 고단백 프로틴바를 새롭게 리뉴얼하는 한편 신제품 ‘셀렉스 프로틴바 베리오트’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새롭게 리뉴얼한 셀렉스 프로틴바는 기존의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 베리바 2종 대비 영양성분은 보다 강화하고 활기차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셀렉스 프로틴바는 베리오트와 너츠 2종으로 출시된다. 2종 모두 든든한 50g 용량에 달걀 2개 분량인 단백질 12g, 근육의 성장에 도움을 주는 필수아미노산 류신 830mg에 칼슘과 비타민 4종까지 담았다. 특히 셀렉스 프로틴바 베리오트는 3종의 견과(땅콩·아몬드·캐슈넛), 3종의 베리(블루베리·라즈베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3
"유튜버 ‘영국남자’ 현지 고교생에 BBQ 치킨 소개…호평 잇따라"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치킨이 유튜브 채널 ‘영국남자’에서 현지 고등학생에게 소개되어 눈길을 끌었다.BBQ는 지난 1일 유튜브 채널 ‘영국남자’에 업로드 된 동영상에 국내 최대 규모의 치킨 프랜차이즈로 소개됐다고 3일 밝혔다. “영국 고등학교 전교생에게 한국 치킨을 줬더니…?”라는 제목의 영상은 업로드 후 반나절 만에 조회수 194만회를 달성했으며 하루가 지난 현재 32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이번 영상은 BBQ가 영국남자와 협력했으며, BBQ 소속의 전문 세프 6명을 현지에 파견하고 올리브오일, 소스 등 300kg이 넘는 원·부재료를 한국에서 공수하는 등 한국에서 먹는 BBQ 치킨의 맛 그대로를 영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3
풀무원·유한킴벌리·SSG닷컴, ‘세계 환경의 날’ 맞아 친환경 캠페인…"굿즈 증정"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오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유한킴벌리, SSG닷컴과 함께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하고, 친환경 굿즈인 ‘테이블 매트’를 증정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친환경 캠페인은 풀무원, 유한킴벌리, SSG닷컴까지 3사가 뜻을 모아 함께 진행한다. 9일까지 SSG닷컴의 ‘친환경 베스트 상품 모음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풀무원과 유한킴벌리의 제품을 일정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 3,000명에게 비건 소재의 테이블 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친환경 테이블 매트’는 옥수수 생분해 PLA 소재를 사용한 환경을 생각한 제품으로 풀무원과 유한킴벌리가 공동 제작했다. 풀무원식품 유통온라인영업팀 김지훈 담당자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3
폴 바셋, 여름맞이 친환경 'e-Stamp' 이벤트 실시
매일유업 커피 브랜드 폴 바셋이 여름을 맞아 오는 8일부터 친환경 컨셉의 e-Stamp(이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커피 생두 껍질로 만든 ‘허스키 컵 텀블러’ 2종과 친환경 소재인 타이벡(Tyvek)으로 만든 에코백까지 총 3종의 친환경 굿즈를 선보인다. 이번 e-Stamp 행사는 고객들을 위한 사은성 이벤트로 ‘지구까지 행복해지는 일상을 만들자’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폴 바셋 김용철 대표는 “스탬프 이벤트를 통해 보다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며, “고객들이 일상에서도 환경 보호 활동을 실천할 수 있는 아이템을 업사이클이나 친환경 소재로 제작했다”고 말했다. 폴 바셋 2022년 여름 e-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2
빙그레, 단백질 전문 브랜드 ‘더:단백’ 모델로 배우 안보현 발탁
빙그레가 단백질 전문 브랜드 ‘더:단백’의 모델로 배우 안보현을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더:단백은 빙그레 건강 지향 통합 브랜드인 ‘빙그레 건강 tft’가 체계적인 제품 설계를 통해 출시한 단백질 전문 브랜드다. 빙그레는 더:단백 모델 안보현과 함께 ‘운동완성, 백이면 백 더:단백’이라는 주제로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 운동 후에 ‘더:단백’까지 마셔야 자기관리의 완성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빙그레는 배우 안보현의 건강한 이미지가 맛과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하는 ‘더:단백’의 브랜드 가치와 잘 어울려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광고 영상은 빙그레 공식 유튜브, 더:단백 공식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만나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2
매일유업 ‘우유속에’, 소화가 잘되는 우유와 브랜드 컬래버
매일유업(대표: 김선희)는 가공우유 브랜드 ‘우유속에’가 유당을 제거한 락토프리 우유로 변경된다고 2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우유속에’와 국내 1등 락토프리 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의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유당을 제거한 락토프리 가공우유를 선보이기로 했다.‘우유속에’는 매일유업이 1995년 국내 최초로 선보인 300ml 가공우유 브랜드다. 우유속에는 딸기과즙, 코코아, 커피우유인 커피속에 모카치노까지 3종으로 출시된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업그레이드한 우유속에 3종은 6월부터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 주요 온라인 쇼핑몰 등 기존 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2
하이트진로, 프랑스 밀 맥주 ‘크로넨버그1664 블랑' 신규 TV광고 공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2일 성수기를 앞두고 프랑스 밀맥주 ‘크로넨버그 1664 블랑(이하 1664블랑)’의 신규 TV광고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크로넨버그1664블랑의 코로나19 이후 시장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번 광고는 프랑스, 캐나다 등 40여개국에서 동시에 방영하는 글로벌 광고캠페인으로, ‘Good Taste with a Twist’라는 슬로건 아래, 블랑 특유의 과일향과 상쾌한 맛, 마실 때 고취되는 기분, 즐거움을 ‘트위스트(twist)’에 비유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파리 시내의 루프탑 파티의 탁트인 시원함과 파리의 정취를 재현해 간접적으로나마 프랑스 파리를 여행하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2
LG생활건강, ‘后(후)’ 중국 '저명상표'로 인정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중국에서 화장품 브랜드 ‘后(후)’ 및 ‘The history of 后(후) 상표를 저명상표로 공식 인정받았다고 2일 밝혔다.이로써 LG생활건강은 2008년, 국내 제품 브랜드로서는 최초로 선정된 LG생활건강 오랄케어 브랜드 ‘죽염(竹鹽)’에 이어 두 개의 저명상표를 보유하게 됐다.중국의 ‘저명상표’ 란 일반적인 상표보다 저명한 상표를 더욱 보호하는 법적 장치다. 저명상표로 인정받을 경우, 해당 상표가 대중에게 널리 알려져 있고, 높은 명성과 신용을 담고 있음이 공인되어 중국 내 모든 산업 군에서 특별 보호를 받을 수 있다는게 LG생활건강의 설명이다.중국 인민법원은 “后(후) 브랜드는 2016년 당시 이미 중국의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6-02
이전
711
712
713
714
715
716
717
718
719
72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