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1(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이니스프리, 재생 플라스틱 용기 리뉴얼 통해 지속 가능 경영
이니스프리가 5일 재생 플라스틱 용기로 리뉴얼된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오리지널’과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를 통해 지속 가능의 의미를 더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오리지널’과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를 리뉴얼하며 지속 가능 패키지를 적용했다. 이 패키지는 공병수거 캠페인을 통해 탄생한 재생 플라스틱을 50% 함유한 용기이며, 고객들의 참여로 수거된 공병을 활용한 용기로써 지속 가능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제품 용기 리뉴얼로 출시된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오리지널 ’과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를 포함한 모든 제품과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05
유한양행, 마그네슘 영양제 ‘마그비 스피드’ 신규 TV광고 온에어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이 마그네슘 영양제 브랜드인 ‘마그비’의 새로운 TV광고를 4일부터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마그비 스피드’ 광고는 최근 예능에서도 활동하고 있는 이동국 선수를 모델로 발탁, 활동성과 건강한 이미지를 광고에 담았다. ‘마그비 스피드’ 광고는 하늘에서 물방울이 이동국 선수에게 떨어지고 물방울에 맞은 이동국 선수는 “흠뻑 젖는다. 마시는 마그네슘, 마그비 스피드” 라는 멘트와 함께 마그비 스피드를 복용하는 장면으로 마무리 된다. 마시는 마그네슘 제품인 ‘마그비 스피드’의 빠른 체내 흡수를 표현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05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 마이크로 에센스 더 클래식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오휘의 ‘2022 더 클래식 컬렉션’ 두 번째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 마이크로 에센스 더 클래식 컬렉션’을 출시했다.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인 오휘는 매년 최고급 라인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베스트셀러를 보석과 클래식 음악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에디션에는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고귀한 가치를 지니는 클래식 음악의 미학에 주목해, 시공을 초월하는 영원한 아름다움과 빛나는 품격을 담고 있다. 이번 에디션은 더 퍼스트 라인의 대표 에센스인 ‘심마이크로 에센스’와 클래식 명곡 에드워드 엘가의 ‘사랑의 인사’가 만나 탄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05
스타벅스, ‘다다익선 캠페인’…다회용 컵 사용 장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4월 한달을 지구촌 봉사의 달로 운영하며, 5일부터 4월 30일까지 환경재단(이사장 최열)과 다회용 컵 사용 확산을 위한 ‘다다익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이 날 밝혔다. ‘다회용 컵을 많이 쓰면 쓸수록 지구에 좋은 일이 생긴다’는 의미의 다다익선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회용 컵 사용이 갖는 환경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보다 많은 고객들이 다회용 컵 사용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다다익선 캠페인의 시작을 기념하여 환경재단에 캠페인 지원 기금 2억원을 전달하고 향후 다회용 컵 사용에 대한 인식 전환 및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연중 캠페인을 진행해 나간다. 다다익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05
동원F&B, KBO와 협업…동원참치 출시 40주년 기념 ‘동원참치 챔피언 에디션’ 선봬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KBO(총재 허구연)와 협업해 5일 한정판 ‘동원참치 챔피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동원참치 챔피언 에디션’은 KBO 리그 10개 구단의 대표 이미지를 동원참치 캔 디자인에 삽입한 한정판 상품으로 구단별 엠블럼, 로고, 마스코트 등이 각각 그려진 30종으로 구성됐다. 동원F&B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오는 8일부터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원참치 구단 엠블럼이 그려진 ‘동원참치 챔피언 에디션’을 동원참치 인스타그램의 AR필터로 인식한 뒤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면 된다. ‘동원참치 챔피언 에디션’은 135g에 2,750원이며 전국 할인점,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과 식품 전문 온라인몰 ‘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05
롯데푸드, 롯데하이마트와 공동 프로모션…"간편식·냉장고 할인쿠폰 제공"
롯데푸드㈜(대표 이진성, 002270)는 롯데하이마트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푸드의 가정간편식 브랜드 ‘Chefood’와 롯데하이마트의 자체브랜드 ‘하이메이드’의 컬래버레이션이다. 오는 6월까지 하이메이드 냉장고 구매 고객에게 Chefood 간편식을 증정하고, 롯데푸드몰에서 하이메이드 냉장고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이다.서울 남부 및 경기도 수원 지역 62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하이메이드 양문형 냉장고’를 구입하면 Chefood 기프트박스를 증정한다. 롯데푸드몰 30%할인 쿠폰도 함께 증정한다.롯데푸드의 자사몰 롯데푸드몰에서는 하이메이드 냉장고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현장에서 가입한 신규가입자도 즉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05
bhc치킨, ‘뿌찌X밍밍이 이모티콘' 출시…"선착순 지급"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자사 캐릭터 ‘뿌찌’를 활용한 브랜디드 이모티콘을 출시한다. bhc치킨은 오는 7일 오후 2시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뿌찌X밍밍이 이모티콘’을 무료 배포한다고 5일 밝혔다. ‘뿌찌(PUCCI)’는 ‘뿌링클’ 애호가면서 치즈볼 튀기기 달인이라는 페르소나를 가진 bhc치킨의 캐릭터다. 이번 이모티콘은 작가 밍밍이와 협업해 제작됐으며 MZ세대가 일상에서 즐겨 사용하는 말투, 상황, 감정 등을 고려한 16종으로 제작돼 활용도가 높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카카오톡 우측 상단 검색창에서 ‘bhc'를 입력 후 ’채널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이모티콘을 내려받을수 있으며 채널 신규 추가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05
애경산업, 'AK LOVER' 1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애경산업의 온라인 서포터즈 ‘AK LOVER’에서 5일 ‘탄생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AK LOVER는 지난 2013년부터 활동해 올해로 활동 10주년을 맞아 기존회원과 신규회원 10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AK LOVER 이벤트는 ‘신규회원 모집’과 ‘Beauty/Life Club 서포터즈 모집’ 두 분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각각 500명씩 총 1000명에게 에프플로우, 루나, 랩신 등의 애경산업 제품과 치킨, 음료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3주간 AK LOVER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온라인 활동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AK LOVER 신규회원 가입과 함께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05
LG생활건강 빌리프, 'AVAM'와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 선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4월 지구의 달을 맞아 빌리프와 감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AVAM 이 협업한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매년 베스트셀러이자 대표 제품인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의 대용량 한정 기획 제품을 선보여왔다. 이번 점보 에디션은 AVAM 브랜드와 협업한 보틀백에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 대용량 제품을 함께 담은 일체화 패키지로 구성했다. 이번 에디션은 재활용 우수 등급의 125 ml 튜브 타입 대용량 제품과 100% 재생지를 과대 포장 없이 사용한 패키지로 구성됐다. 또한, 감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AVAM’과 협업하여 텀블러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04
이니스프리, 'Happy Earth Day' 캠페인 전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Happy Earth Day 캠페인’을 펼친다고 4일 밝혔다. 이니스프리는 이번 'Happy Earth Day, Green Every Day'를 테마로 지구의 날 하루만이 아닌, 매일 매일 작은 실천을 꾸준히 이어 나가자는 취지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니스프리 뮤즈인 장원영과 플로깅 이벤트를 함께 진행했던 그린다이빙 단체 디프다제주 대표, 친환경 아웃도어 크리에이터의 지구를 위한 작은 실천 Tip을 담은 인터뷰 영상이 공개된다. 영상 속에서는 재활용을 주제로 공병수거, 플라스틱 덜 쓰기, 다회용품 사용하기 등의 일상속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실천 활동 메시지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04
이전
701
702
703
704
705
706
707
708
709
71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