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일본 오프라인 채널 공략 나서…"판매 채널 넓힐 것"

한시은 기자

2022-11-10 09:48:34

일본 오프라인 채널 진출 / 사진 제공 : 루나
일본 오프라인 채널 진출 / 사진 제공 : 루나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일본 온라인 시장에 이어 오프라인 채널 공략에 나섰다고 10일 밝혔다.

루나는 일본 유명 유통 채널인 ‘로프트’(LOFT), ‘프라자’(PLAZA) ‘도큐핸즈’(TOKYU HANDS), ‘돈키호테’(Don Quijote) 등 12개 채널 650여 점포에 스테디셀러인 ‘롱래스팅 팁 컨실러’를 입점시켜 판매를 시작했으며, 일본 시장 내 판매 확대를 위해 운영 품목 및 판매 채널을 넓혀나간다는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루나는 이번 일본 오프라인 진출과 함께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함으로써 일본 소비자들에게 루나의 제품력과 기술력을 알릴 예정이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