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식품·화장품
-
-
-
대상㈜은 미원의 광고 캠페인 ‘맛바람 미원’ 유튜브 영상 조회수가 공개 한 달 만에 1,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광고 캠페인 ‘맛바람 미원’은 '세상 모든 맛과 어울리는 감칠맛의 독보적인 매력'을 주제로, 미원이 지난 66년이라는 시간 동안 언제 어디서나 존재해왔다는 내용을 담은 광고 영상이다. ‘맛바람 미원’에선 배우 김지석이 출연했으며 광고 영상은 ‘데킬라에 감칠맛, 미원’, ‘닭발에 감칠맛, 미원’, ‘감자튀김에 감칠맛, 미원’, ‘고기쌈에 감칠맛, 미원’, ‘단백질 쉐이크에 감칠맛, 미원’, ‘비둘기도 반한 감칠맛, 미원’, ‘치킨에 감칠맛, 미원’ 등 총 7편에 미원 굿즈 특별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대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