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1(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CJ제일제당, 지난해 영업이익 1조2,682억원…"전년比 7.6%↑"
CJ제일제당이 지난해 CJ대한통운을 제외한 별도기준 전년 동기 대비 19.3% 늘어난 18조 7,794억 원의 매출을 기록,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7.6% 증가한 1조 2,682억 원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이날 공시를 통해 대한통운을 포함한 연결기준 실적도 발표했으며 내용에 따르면 전년 동기 대비 14.4% 성장한 30조 795억 원의 매출과 9.2% 늘어난 1조 6,647억 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식품사업부문은 11조 1,042억 원의 매출(전년비 +16.1%)과 6,238억 원의 영업이익(+12.5%)을 기록했으며 식품사업은 연간 매출 10조원, 영업이익 6,000억 원을 넘겼다. 바이오사업부문 매출은 4조 8,540억 원(+30.1%)으로 집계됐으며 영업이익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2-13
동아ST, 지난해 영업이익 325억원…"전년比 110%↑"
동아에스티는 지난해 전 사업 부문이 고르게 성장하여 매출이 증가했으며, 매출 및 기술수출 수수료 증가에 따라 영업이익이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2022년 대비 매출액은 7.7% 증가한 6,358억원, 영업이익은 110.0% 증가한 325억원, 당기순이익: 전년 대비 120.1% 증가한 263억원이다.부문별로 보면 ETC(전문의약품) 매출은 그로트로핀, 모티리톤, 주블리아 등 주력 품목들이 성장함에 따라 전년 대비 4.5% 증가한 3,802억원을 기록했다. 해외사업 부문은 코로나19 정상화에 따른 캔박카스(캄보디아) 매출이 증가하고, 그로트로핀(브라질)의 텐더 시장 진입, 다베포에틴알파(일본) 매출이 증가해 전년 대비 10.0% 늘어난 1,562억원을 기록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2-13
GC녹십자, 사노피와 항혈소판제제 '플라빅스' 공동판매 파트너십 나서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 이하 사노피)의 항혈소판제제인 ‘플라빅스정75mg’의 국내 의원시장에서 국내 영업 및 마케팅을 위한 공동판매를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GC녹십자와 사노피가 파트너십을 맺은 건 이번이 처음이며 이번 협력으로 GC녹십자는 국내 의원에 중점을 두고 플라빅스정75mg의 영업과 마케팅을 담당한다.GC녹십자측 설명에 따르면 플라빅스정75mg는 뇌졸중, 심근경색 및 말초동맥성질환 환자들에게 처방되는 ‘클로피도그렐’ 성분의 항혈소판제 오리지널 제품으로 주성분인 ‘클로피도그렐’은 급성관상동맥증후군 환자의 재발 위험을 예방하기 위해 혈전이 생성되는 것을 억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2-13
삼양식품 야키소바불닭볶음면, 일본서 초도 물량 완판
삼양식품은 일본에서 지난달 25일 출시된 '야키소바불닭볶음면'의 초도 물량 20만개가 2주만에 완판됐다고 13일 밝혔다. 야키소바불닭볶음면은 일본 대표 음식인 야키소바에 불닭의 매운맛을 접목시킨 현지 맞춤형 제품이다. 현재 일본 최대 할인점인 돈키호테에 입점되어 있고, 로손 등 편의점에도 이달부터 입점될 예정이다. 야키소바불닭볶음면이 제일 먼저 입점된 돈키호테에선 야키소바불닭볶음면이 매장에서 판매중인 불닭브랜드 제품 중 가장 높은 판매고를 기록중이다. 특히 일본에서만 살 수 있는 불닭브랜드 신제품으로 블로그,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야키소바불닭볶음면과 관련된 문의와 후기글이 올라오고 있다. 삼양식품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2-13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제로' 선봬…'칠성몰' 무료배송 이벤트
롯데칠성음료가 ‘밀키스 제로’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칼로리 음료 선호도 증가에 맞춰 밀키스 제로를 출시하고, MZ세대를 포함한 젊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밀키스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선다. 밀키스 제로는 밀키스 고유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으며, 칼로리 부담 없는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250mL 캔, 300mL, 500mL 페트병 총 3가지 용량으로 출시된다. 밀키스 제로는 이날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에서 최초 공개되며, 무료배송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칠성몰 선발매 이후 이달 말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처가 확대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2-13
농심켈로그, '첵스초코' 브랜드 리뉴얼…"샘플링 이벤트 진행"
농심켈로그의 초코 시리얼 1위 ‘첵스초코’가 출시 후 첫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디자인의 브랜드 캐릭터와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1995년 출시 후 처음 실시된 이번 리뉴얼은 캐릭터 및 패키지 디자인을 강화하고 첵스초코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기획됐다. 우선 기존 브랜드 캐릭터 ‘체키’에게 마법사라는 아이덴티티를 부여해 ‘마법사 체키’로 재탄생시키며 세계관을 확장했다. 제품 패키지 전면에는 첵스초코의 씨즐 이미지를 배치하고, 마법사 체키가 시리얼에 마법을 부리는 듯한 모습을 연출했다. 또한, 시리얼 원물을 강조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농심켈로그는 첵스초코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2-13
농심, 배홍동비빔면 후속작 '배홍동쫄쫄면' 선봬
농심이 배홍동비빔면의 후속작 ‘배홍동쫄쫄면’을 선보이며 여름 비빔면 시장 경쟁에 시동을 건다.배홍동쫄쫄면은 배, 홍고추, 동치미로 맛을 낸 배홍동비빔면의 소스로 쫄면의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배홍동쫄쫄면은 건면을 사용했으며, 소스는 기존 배홍동비빔면보다 더 매콤하다. 농심은 배홍동쫄쫄면으로 올해도 배홍동 열풍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배홍동비빔면은 출고가 기준 250억 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하였으며, 비빔면 시장 순위에서도 3위와 격차를 벌리고 2위 자리를 확고히 다졌다. 농심 배홍동쫄쫄면은 오는 27일부터 전국 유통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2-13
굽네, '백만대굽 프로모션' 진행…회원가입 시 5,000원 할인쿠폰 제공
굽네(대표 정태용)가 홈페이지 및 앱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쿠폰을 증정하는 ‘백만대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백만대굽 프로모션’은 신규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으며, 새롭게 굽네 홈페이지 혹은 앱 회원으로 가입한 선착순 8,000명에게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금일 정오부터 굽네 홈페이지 및 앱에서 제공되며 최소 1만 6,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이용 기간은 발급일로부터 7일 이내이며 한정 수량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한편, 굽네는 지속적으로 소비자 혜택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 1일에는 소비자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등급별 멤버십 제도를 도입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2-13
하이트진로, '진로 제로 슈거' TV 광고 공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올해 첫 ‘진로 제로 슈거’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소비자들이 ‘진로’를 ‘진로이즈백’, ‘이즈백’이라는 별칭으로 부르는 점에서 착안했으며, 진로 제로 슈거를 알리기 위해 살이 쏙 빠졌지만 여전히 허당미 가득한 두꺼비를 활용해 연출했다.벽에는 진로의 지난 역사를 증명하는 사진들이 걸려있고 ‘Since 1924’라는 자막과 함께 사진이 하나씩 지나간다. 두꺼비는 내년이 100번째 생일임을 알리고, ‘진로 이즈 백년’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진로 이즈 100th’ 자막이 나온다.엉덩이에 소파가 끼인 채로 술집으로 나가던 두꺼비는 갑자기 홀쭉해지며 엉덩이에서 소파가 빠지고 ‘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2-13
대웅제약, 수도권 약대생 제약마케팅전략학회 협력 프로젝트 발표회 및 시상식 진행
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은 산학연계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8일 ‘대웅제약-수도권 약대생 제약마케팅전략학회(PPL) 협력 프로젝트’ 발표회와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대웅제약 일반·전문의약품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 도출과 대학생들의 제약 마케팅에 대한 이해 증진을 위해 진행됐으며 이날 최종 발표회에는 총 3개 팀이 경쟁 프레젠테이션(PT) 방식으로 사전에 준비된 주제별로 마케팅 전략을 발표했다. 대웅제약은 마케팅 전략의 창의성과 논리성, 실현 가능성 등을 평가해 최우수팀을 뽑았으며 최우수팀은 일본 등 약국가에서의 머천다이징(상품화계획) 사례를 분석하고 이를 벤치마킹해 새로운 시각의 마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2-13
이전
541
542
543
544
545
546
547
548
549
55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