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06.16(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카소미야, 분당 수내점 4월 3일 오픈
프리미엄 카츠·소바 전문 브랜드 카소미야가 분당 수내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4월 3일 오픈하는 분당 수내점은 서판교점에 이어 분당 지역에서 두 번째로 선보이는 매장이다.카소미야 분당 수내점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및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먼저 오픈 날짜부터 오는 4월 5일까지 대표 메뉴인 로스카츠정식과 냉소바정식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또한 서판교점과 연계 프로모션을 진행, 2개 매장 중 한 매장에서 식사 후 카드내역 또는 영수증 지참 시, 한 달 내 다른 매장에서 10% 할인을 제공한다.SNS를 활용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두 매장(서판교점·분당수내점)을 모두 방문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26
현대百·CJ·SPC 등 유통·식품업계, 산불 피해 지역에 '따뜻한 손길' 잇따라
경상권 산불 피해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유통·식품업계에서 제품 및 성금 지원 등 이재민을 위한 따뜻한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현대백화점(069960)그룹은 경북 의성과 경남 산청, 울산 울주 등 대형 산불 피해 지역 복구 지원을 위해 자체 구호 성금과 고객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기부금 등 4억원의 성금을 기부한다고 26일 밝혔다.현대백화점그룹은 3억원 성금을 먼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한다. 성금은 이재민을 위한 생필품 지급과 대피시설 운영 등에 쓰일 예정이다.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앱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산불 피해 긴급 모금 캠페인도 진행한다.캠페인은 고객이 보유한 H포인트를 기부하는 방식으로 다음 달 13일까지 실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26
CJ푸드빌 빕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4년 연속 1위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2025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이하 K-BPI)'에서 패밀리레스토랑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브랜드 평가제도로, 매년 소비자 조사를 통해 국내 대표 산업 및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파악해 발표한다. 빕스는 올해로 14년 연속 패밀리레스토랑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빕스는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선호도 등 각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설명이다. 빕스는 1997년 1호점을 오픈한 이후 28년간 계절마다 새로운 샐러드바와 스테이크, 와인&페어링 존을 선보이고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아낌없이 보내주신 사랑 덕분에 빕스가 장기간 우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26
스타벅스 '피너츠 스누피'와 협업 음료·상품 선보여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피너츠(PEANUTS™)와 스누피 콜라보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오는 27일부터 전 세계 스타벅스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스타벅스와 피너츠의 핵심 이념인 '친절함으로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전한다'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됐다. 스타벅스는 친절한 모습을 강조한 스누피인 '조 카인드 스누피(Joe Kind Snoopy)'를 새롭게 선보이고, 이를 테마로 한 음료, 푸드, MD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특히 이번 스누피 협업 음료로 출시되는 '조 카인드 스누피 초코 카라멜 프라푸치노'는 바닐라와 초콜릿, 카라멜을 사용해 스누피의 흑백 색상을 강조한 음료로 상단에 조 카인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26
롯데리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27년 연속 1위
롯데GRS(대표 차우철)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의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orea Brand Power Index, 이하 K-BPI)'에서 서비스업 패스트푸드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27회를 맞이한 K-BPI는 국내 주요 산업의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각 브랜드가 지닌 영향력과 인지도를 지수화한 것이다. 롯데리아는 브랜드파워 조사가 시작된 1999년부터 27년 연속 1위 자리를 영위하고 있다.롯데리아는 지난해 원재료 외형 바탕의 왕돈까스버거와 오징어얼라이브버거에 이어 '버거의 한식화' 바탕의 불고기포텐버거와 통새우크런KIM버거 출시를 통해 이색적 매력의 버거의 면모를 보였다는 점을 높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26
델몬트주스, 27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주스 부문 1위
롯데칠성음료 '델몬트주스'가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orea-Brand Power Index, K-BPI)' 주스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27년째를 맞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개발한 브랜드관리 모델이다. 국내 235개 산업군을 기준으로 전국 1만2800여명의 소비자와 1대1 개별 면접 방식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조사해 결과를 산정한다. 델몬트주스는 지난 1999년부터 올해까지 27년 연속 부동의 1위를 지켜왔다. 2008년부터는 10년 이상 연속 1위 브랜드에 주어지는 '골든브랜드' 인증을 획득했다. 델몬트주스는 '주스의 정통성'과 '가족의 사랑과 행복'이 연상되는 브랜드 인지도 및 고객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26
bhc 'New bhc 앱' 오픈 한 달 만에 가입 30만 명 돌파
대한민국 치킨 브랜드 bhc는 지난달 선보인 'New bhc 앱'이 오픈 한 달 여 만에 회원 가입자 수 30만 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bhc에 따르면 멤버십 기반의 차별화된 혜택과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기능이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한 차별화 혜택과 다양한 프로모션이 초기 인기 몰이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는 설명이다. 현재 New bhc 앱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 시 3000원 할인 쿠폰과 첫 구매 시 추가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최대 총 6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bhc는 다양한 혜택 제공과 사용자 편의 기능 개선에 힘입어 자사앱을 통한 주문 건수가 전년 동기 대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26
이디야커피 '2025 커피 다이닝: 시즌 그리팅' 선보여
이디야커피가 서울 강남 논현동에 위치한 이디야커피랩 매장에서 2025년 첫 번째 '커피 다이닝'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디야커피가 오는 28일 출시하는 커피 다이닝은 스페셜티 커피와 프리미엄 디저트를 조합한 오마카세 형식의 체험형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시즌 그리팅(Season’s Greetings)'이라는 콘셉트로 한 봄 제철 재료와 커피를 결합했다.특히 이번 커피 다이닝은 세계적인 바리스타 대회 '2024 월드 커피 인 굿 스피릿' 우승자인 위승찬 수석 바리스타가 직접 코스를 개발하고 진행한다. 다이닝 코스는 웰컴티를 시작으로 세 가지의 봄 시즌 음료와 각 음료에 어울리는 디저트 페어링으로 구성됐다. 이번 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26
스타벅스, KB국민은행과 '계좌 간편결제' 서비스 신규 도입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과 협력해 공식 애플리케이션에 오픈뱅킹을 기반으로 한 '계좌 간편결제'를 신규 결제 수단으로 도입한다고 25일 밝혔다.오는 4월 1일부터 도입되는 계좌 간편결제는 지난해 10월 스타벅스와 KB국민은행이 체결한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도입되는 신규 결제 서비스다. 앞으로 스타벅스 앱에서 스타벅스 카드, 신용카드뿐만 아니라 KB국민은행의 오픈뱅킹 결제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은행 및 증권 계좌를 연동해 결제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이번 신규 서비스 도입으로 결제 옵션에 대한 선택지를 늘리는 한편,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에 대한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계좌 간편결제를 이용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25
농심, 경상권 산불 피해지역에 이머전시 푸드팩 긴급 지원
농심이 최근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상권을 중심으로 이머전시 푸드팩 3000세트를 긴급 지원한다고 25일 밝혔다. 농심이 지원하는 이머전시 푸드팩은 라면과 백산수 등으로 구성됐다. 대피소에 머물고 있는 이재민과 산불 진화 및 피해 복구 작업에 참여하는 소방관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농심 관계자는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이번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25
이전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다음
재계뉴스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에 다이슨 단독 매장 오픈
오뚜기 '호국보훈의 달' 맞아 현충원 정화 봉사 활동 진행
LX하우시스 '방염 인테리어필름' 환경표지인증 획득
LS마린솔루션, 해송 해상풍력 프로젝트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새마을금고, 권역 외 대출 준수 위한 '슬라이딩 방식' 도입
한미약품, ADA 2025서 비만 혁신신약 연구 6건 발표…신약 관심도↑
빅데이터 라이프
1
"다양한 암호화폐 상장" 업비트, 올 4·5월 유저 관심도·호감도 1위…빗썸·코인원 순
2
"고소한 참치" 줄 호평 '동원산업' 1분기 '간편식' 관심도 1위…대상·오뚜기 순
3
보안솔루션 호평 '에스원' 1분기 통합 보안업계 관심도 톱…SK쉴더스·KT텔레캅 순
4
"혁신기술로 글로벌 선도" 현대모비스, 1분기 투자자 관심도 1위…한국타이어 뒤이어
5
DL이앤씨 'e편한세상' MZ세대 관심도 비중 70% 넘었다…여성 비율도 높아 긍정적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100세 건강칼럼] 습관성 발목 삐끗? 원인 알면 '예방' 가능해
기업집단 빅데이터
1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
2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0% 가까이 급등"
3
현대차,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LG 순
4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현대차 순
5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56.17%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