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디딤, 'GS리테일'과 간편식 공동 사업 위한 업무협약
외식 기업 ㈜디딤이 종합유통 전문업체 GS리테일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연안식당, 마포갈매기, 백제원 등 15개 이상의 브랜드를 소유한 프랜차이즈 전문 주식회사 디딤은 강력한 유통채널을 보유한 GS리테일과 공동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간편식 상품 개발 및 간편식 사업 상호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간편식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유통채널을 확대하고 있는 디딤과 간편식 제품 다양화에 힘쓰고 있는 GS리테일간의 이해관계가 맞아 떨어져 성사됐다. 업무협약에 따라 양사는 간편식 상품을 함께 개발해 출시하는 것은 물론 디딤 간편식 브랜드의 GS리테일 입점 지원, 간편식 상품의 원활한 공급 및 품질 관리 등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10
유비케어, 2020년 영업이익 134억… 동기비 8.5%↑
유비케어(대표 이상경)는 연결재무제표 기준 2020년 영업이익이 134억원으로 전년보다 8.5%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0일 공시했다.같은 기간 매출은 1,078억원으로 전년 대비 2.7% 감소했고, 당기순이익은 68억원을 기록했다.회사 측은 코로나19 영향 속에서도 주력 사업의 성장세가 이어졌다고 설명했다.사업 부문 별로 보면, EMR(전자의무기록) 솔루션과 제약·데이터 솔루션이 지난해보다 각각 3.9%, 6.5% 증가하며 538억원, 98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반면, 코로나19로 인한 대면 영업활동 위축과 수검자의 건강검진 연기로 유통 솔루션 및 건강관리 솔루션은 성장세가 둔화되는 모습을 보였다.손익 측면에서는 유통 의료기기의 원가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10
권준학 농협은행장, "설 연휴 대고객 서비스 만전 기할 것"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설명절을 맞이하여 고속도로 및 농축산물 판매장을 이용하는 고객의 금융편의를 위하여 오는 10일~11일에 중부고속도로 하남드림휴게소와 농협 성남유통센터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이동점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상황에 맞게 이동점포 전용 프로그램을 갖춘 신권전용ATM을 통해 언택트 방식으로 세뱃돈을 찾을 수 있게 하였으며, 귀성객들의 금융 편의를 위하여 현금 입출금, 계좌이체 등 각종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지난 8일 권준학 은행장은 설 연휴 기간 비상근무를 하는 IT센터와 고객행복센터, 카드고객센터 직원들을 격려하며, 고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철저한 보안과 차질 없는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10
삼양바이오팜 '크로키', 동남아시아 진출로 글로벌 입지 강화
삼양바이오팜(대표:엄태웅 사장)의 미용성형 실 크로키가 동남아시아 미용성형 시장 공략에 나선다. 크로키는 대상의 특징을 빠르게 스케치하는 미술 기법에서 유래한 브랜드명으로 선을 이용해 얼굴 윤곽을 빠르고 자연스럽게 잡아준다는 의미다. 삼양그룹의 의약바이오 계열사 삼양바이오팜은 인도네시아 현지의 미용성형 의료기기 유통 전문기업과 리프팅 실 브랜드 ‘크로키’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삼양바이오팜은 현지 기업을 통해 품목허가를 진행하고 이르면 오는 6월부터 인도네시아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인도네시아는 동남아시아 국가 중 인구 수 1위 국가로 중국, 인도, 미국에 이어 세계에서 4번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10
BBQ, GS홈쇼핑서 순살바삭강정 세트 판매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GS홈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순살바삭강정’ 세트를 판매한다.‘순살바삭강정’ 세트(14팩)는 달콤한 맛(7팩)과 매콤한 맛(7팩)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11일 목요일 오후 1시 20분부터 40분간 59,900원에 라이브 방송 또는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며, 16일 화요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BBQ의 ‘순살바삭강정’은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식감과 육즙이 풍부한 국내산 닭다리살만 사용했으며 얇은 튀김 반죽을 두 번 입혀내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기 조리만으로도 바삭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달콤한 맛은 특제간장소스에 파, 마늘 등 BBQ 비법 양념을 넣고 센불에 볶아내어 달콤하고 중독성이 있는 맛으로 간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10
매일유업, 신축년 맞이 소 캐릭터 한정 패키지 출시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이 흰 소의 해를 맞아, 대표 우유 제품에 소 캐릭터를 적용해 선보인다. 새 옷을 입은 제품은 매일유업의 대표 가공유 브랜드 ‘우유속에’ 시리즈와 커피우유 ‘커피속에 모카치노’, 매일우유 오리지널 2입 기획팩이다. 우유속에 시리즈는 2003년 출시 후 18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장수 브랜드다. 매일유업이 새롭게 개발한 캐릭터는 흰 소의 해 신축년을 기념한 소 캐릭터로, ‘편안하소’, ‘대박나소’, ‘행복하소’라는 새해 인사를 전한다. 신규 패키지는 올해 2월부터 3월까지 두 달 한정으로 적용되며,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 기존 유통채널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매일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10
한미헬스케어 완전두유 2종, 비건 인증마크 획득
한미헬스케어(대표이사 임종훈)의 대표 두유 제품인 완전두유 2종(퓨어·블랙7)이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vegan·채식주의) 인증을 받았다.비건 인증은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는지, 제품 생산을 위해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지 등을 기준으로 한국비건인증원이 부여하는 공식 인증제도다. 완전두유TM는 한미헬스케어의 특허인 전두유 공법으로 콩을 통째로 갈아 콩의 영양 성분을 그대로 담은 식물성 프리미엄 건강식품이다. 한국비건인증원은 “식품첨가물이나 원료 생산 중 정제, 여과, 화학반응 등에 소비자나 2차 제조자가 알 수 없는 동물 유래 원료가 사용될 수 있다”며 “한국비건인증원은 혼합 성분과 제조 과정에 대한 확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10
하이트진로, 진로 두꺼비로 캐릭터 마케팅 이어간다... TV광고 선보여
하이트진로가 2021년 ‘소주의 원조, 진로’의 TV광고를 선보이며, 진로 두꺼비 캐릭터 마케팅으로 돌풍을 이어간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새해를 맞아 ‘열일하는 두꺼비’ 콘셉트의 진로 TV광고 ‘종합 편’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지상파, 케이블,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방영된다. 이번 광고는 <진로이즈백>, <높이뛰기>, <서핑>, <아는 형님>편 등 진로 출시 이후 선보였던 광고들을 총망라했다. “높이뛰기, 서핑, 그리고 예능 출연까지, 왜 이렇게 열심히 하냐고?”하는 내레이션과 두꺼비의 맹활약상이 펼쳐진다. 이어 “싸~악 넘어가는 초깔끔한 맛을 보여주기 위해!”라는 외침과 함께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10
동아제약, 한정판 '모닝케어 스페셜 굿즈 세트' 출시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한정판 숙취해소음료 모닝케어 스페셜 굿즈 세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모닝케어 스페셜 굿즈 세트는 홈술(집에서 마시는 술), 혼술(혼자 마시는 술), 캠핑을 즐기는 소비자를 겨냥해 만들었다.이 세트는 모닝케어H, 모닝케어D, 모닝케어S 3병과 모닝케어 뚜껑 모양을 본떠 만든 술잔 2개로 구성되었다. 특히 술잔은 깨지기 쉬운 유리가 아닌 내구성이 좋은 스테인리스 소재로 만들어져 캠핑 등 야외에서 사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모닝케어 스페셜 굿즈 세트는 1000개 한정 판매하며,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 디몰(:Dmall)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모닝케어는 2005년 동아제약이 선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10
파파존스 피자, 발렌타인 기념 하트씬 피자 3종 할인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올해도 하트씬 피자 3종을 기간 한정 판매한다. 파파존스 피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총 5일간 하트씬 피자를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하트씬 피자는 하트 모양 씬 도우에 고구마 무스로 마무리한 크러스트가 특징으로 2016년 출시 후 이어지는 고객 호평에 힘입어 기념일 시즌마다 지속 출시되는 메뉴다. 하트씬 수퍼 파파스, 하트씬 페퍼로니, 하트씬 가든 스페셜 등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패밀리 사이즈로만 구매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자사 온라인 채널(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을 통한 주문 시 적용 가능하다. 관심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10
이전
1061
1062
1063
1064
1065
1066
1067
1068
1069
107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