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초저가 와인부터 대규모 주류 할인까지...연말 맞이 파격 행사 전개

오효석 기자

2025-12-23 17:03:00

사진=BGF리테일
사진=BGF리테일
[빅데이터뉴스 오효석 기자] CU가 연말을 맞아 초저가 와인 TOA를 23일 출시함과 더불어 대규모 주류 할인 행사를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TOA 와인 2종은 벌크로 수입한 뒤 국내에서 병입하는 방식으로 유통 비용을 최소화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

대중적인 품종으로 만든 캐주얼 와인으로 'TOA 쉬라즈'는 붉은 베리 계열의 향과 부드러운 탄닌이 특징인 레드 와인이며 'TOA 소비뇽블랑'은 열대 과일 향과 높은 산도가 돋보이는 화이트 와인이다.

CU는 오는 24일부터 연말까지 기존 12월 주류 할인 행사에 13개 품목을 추가해 총 192종 규모의 대형 할인전을 진행하며,인기 와인 20종에는 추가 할인이 적용돼 최대 34%까지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다고 알렸다.

또 한 CU연말 파티 수요를 겨냥해 가성비 먹거리 신상품도 선보인다. 나폴리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협업한 상품으로, 이달 24일 출시되는 '나폴리맛피아 미니 버거 플레터'는 미니 버거 2개와 오지 치즈 프렌치 프라이로 구성됐다. '치즈 고구마 피자'는 치아바타 빵 위에 고구마와 치즈를 토핑해 겨울철 간펵식으로 제격이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저렴한 와인을 비롯해 사케,위스키 등 다양한 주류와 인기 셰프 협업 상품까지 더해 연말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 구성을 마련했다"며 " 앞으로도 CU는 시즌별 가성비 높은 상품과 혜택으로 소비자 만족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효석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