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리메로는 야키토리와 야끼소바 등 일본식 닭요리를 중심으로 한 이자카야 브랜드로, 최근 이자카야 시장에서 술자리 중심의 2차 소비를 넘어 식사가 가능한 1차 소비 비중이 확대되는 흐름에 주목했다.
이에 따라 로제크림 츠쿠네, 수제 돈카츠, 나폴리탄 파스타 등 식사 메뉴 7종과 나가사키 나베 세트, 스키야끼 나베 세트 등 안주 세트 5종을 출시하며 운영 시간을 확대해 점심 식사부터 저녁 술자리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조정했다.
제네시스BBQ 관계자는 "이자카야를 찾는 고객들의 이용 목적이 다양해지고 있다"며"시간대의 상황에 따라 식사와 주류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브랜드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오효석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