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이하 KODAF)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올해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대상작으로 선정된 보험 선물하기는 보험을 일상에서 감독과 배려로 재해석한 기획력을 높이 평가받았다.
보험 선물하기 캠페인은 종합편을 비롯한 △해외여행보험 △골프보험 △원데이
자동차보험 등 총 4편의 시리즈로 구성됐다.
테크테인먼트 부문에서 '천하제일 안전 운전대회'가 금상, CSR 부문에서 '카르르 캠페인'이 동상을 각각 받았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보험 선물하기는 안심과 응원을 전달하는 새로운 보험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다양한 상품에 선물하기 기능을 확대해 고객 일상에 다가가는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ksa@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