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매년 300편 이상이 출품되는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창의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광고산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 작품을 선정한다.
올해 롯데웰푸드는 △닥터자일리톨버스가 간다 캠페인 영상 △2025 설레임런 디지털 영상 △빼빼로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엑스) △유튜브 채널 맛깔스튜디오 △저당 아이스크림 백 투 더 퓨어 이벤트 △빼빼로 글로벌 서포터즈 빼빼로 AGENT:P(에이전트 피) 등 총 6개 캠페인으로 수상했다.
이들 캠페인은 각각 CSR 부문 금상, 디지털영상(숏폼) 부문 은상, SNS 마케팅 부문 동상과 우수상, AI스토리 부문 우수상, 프로모션 부문 우수상을 차지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