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정보량 1만8063건으로 지난 10월 1만5892건 대비 2171건 13.66% 증가

이번 신제품은 ‘붉은 말’에서 영감을 받아 딸기 붉은 빛에 말차를 조합한 ‘베리 말차(BERRY MATCHA)’를 테마로 출시했다.
‘딸기 크림치즈 쉐이크’와 ‘딸기 말차 쉐이크’는 각각 딸기에 크림치즈와 말차를 더한 풍미를 내며, 붉은 말 모양 초코픽 토핑으로 마무리했다.
저당 제주 말차를 사용한 ‘저당 말차 쉐이크’는 취향에 따라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해 즐길 수 있다. 히비스커스 티에 딸기를 블렌딩해 향이 퍼지는 ‘딸기 히비스커스 티’도 선보였다.
파스쿠찌는 고객들이 신메뉴를 경험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 31일까지 해피오더에서 딸기 시즌 음료를 픽업 주문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해를 맞이하며 파스쿠찌가 준비한 베리 말차 음료가 고객에게 에너지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데이터앤리서치가 뉴스·커뮤니티·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11월 SPC 포스팅 수를 조사한 결과 총 1만8063건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기록했다.
지난 10월 1만5892건에 비해 2171건 13.66% 증가했다.
데이터앤리서치 관계자는 “SPC 배스킨라빈스가 지난달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초코 막대과자 포키를 활용한 아이스크림을 공개한다는 내용이 보도됐다”며, “이러한 영향으로 11월 SPC 소비자 관심도가 직전 달 대비 상승한 것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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