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현대백화점을 비롯해 한국관광공사, 부산관광기업지원센터, 울산문화관광재단, 경남관광기업지원센터가 지역 로컬 브랜드 판로 확대와 관광 활성화를 위해 함께 기획했다.
행사장에서는 총 30여 개의 로컬브랜드가 참여하며, 커피·베이커리·농수산물·주류·패션·반려동물 용품 등 각 지역을 대표하는 이색 상품을 판매한다. 또한 포토존, 체험 콘텐츠, SNS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대표 브랜드로는 부산 수제 맥주 브랜드 ‘부산맥주’, 울산 반려견 수제간식 브랜드 ‘포포픽스’, 경남 산청 곶감 디저트 브랜드 ‘감선옥’ 등이 있다.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lim625@thebigdata.co.kr, iyr625@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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