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중개형 ISA 통합 이벤트 진행

한시은 기자

2025-07-25 11:14:16

ⓒ 신한투자증권
ⓒ 신한투자증권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오는 10월31일까지 '중개형 ISA 통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중개형 ISA 계좌를 신규로 개설한 고객 및 기존 보유 고객 모두가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중개형 ISA 계좌를 비대면 신규 개설하거나 타사에서 이전한 고객이 계좌에 10만원 순입금 시, 현금 1만원을 100%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올해 7월17일 이후 개설됐거나 이관된 계좌 대상이다.

다음으로 중개형 ISA 신규 고객 또는 올해 5월 평균잔고 1원 이하인 고객의 경우, 순입금 금액에 따라서 신세계상품권을 최대 40만원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특히 타사에서 이전한 금액은 2배로 인정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중개형 ISA 신규 및 기존 고객 모두 신한투자증권 MTS에서 제공하는 'ISA 시뮬레이터' 계산을 완료할 경우,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신한투자증권 한일현 플랫폼사업본부장은 "절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중개형 ISA계좌를 통해 다양한 실질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투자수요를 면밀히 분석해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