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신규 영웅 업데이트

최효경 기자

2025-07-24 13:59:57

ⓒ넷마블
ⓒ넷마블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신작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Seven Knights Re:Birth)'(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영웅 '군사 간부 콜트'를 업데이트 했다고 24일 밝혔다.

전설 등급 딜러 '군사 간부 콜트'는 모든 적군의 공격력을 감소시키고, 지속시간이 만료되면 대상 공격력의 방어 무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폭탄' 효과가 포함된 스킬과 모든 아군에게 효과 적중 증가를 부여하는 패시브 '방랑의 사냥꾼'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무한의 탑 층수 확장 및 난이도를 조정하고, 시나리오 이벤트를 열람할 수 있는 시나리오 도감 '기록 열람실' 추가, 신규 코스튬 4종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됐다.

넷마블은 오는 8월 7일까지 세나의 달 기념 '대보물시대' 이벤트 2회차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인게임 및 게임 외 채널 등에서 '쿠폰 코드'를 찾아 입력할 수 있으며, 전설 영웅 '사황 린'을 포함해 루비, 영웅 소환 이용권, 골드, 열쇠 뿐만 아니라 진화 재료 선택 상자, 스킬 강화석 등 총 77종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장비 해제 비용 할인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이용자들은 오는 8월 7일까지 70% 할인 적용된 비용으로 장비 해제를 진행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