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부터 3만좌 한정 '첫거래우대 정기적금' 최대 연 10%(세전) 특별판매 시작

첫거래우대 정기적금은 매월 최소 1만원부터 최대 20만원까지 납입하는 12개월만기 적금상품이다. 기본금리는 연 3.7%(세전)이며, 특별판매 기간 동안 진행하는 이벤트 참여 시 제공되는 특별금리와 우대금리를 모두 받으면 최대 연 10%(세전)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은 △적금 가입 기간동안 웰컴저축은행 입출금 통장 자동이체로 8회 이상 적금을 납부할 경우에 1.8%p △웰컴저축은행 입출금계좌에 평균 잔액 50만원 이상 유지하면 3.5%p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3만좌 한정 판매가 진행되는 특별판매 기간 내 웰뱅 앱에 접속해 '첫거래우대정기적금 특별금리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특별금리 1.0%p를 추가로 제공해 최대 연 10%(세전)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웰컴저축은행을 찾은 신규 고객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혜택을 드리고자 첫거래우대 정기적금 특별판매를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분들이 첫거래우대 정기적금으로 웰컴저축은행의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만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lim625@thebigdata.co.kr, iyr625@naver.com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