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활동 고객으로 15명 선발, 감사 메시지와 위촉장 전달

올해는 오프라인 활동 고객으로 15명을 선발했으며, 이날 행사에는 KB국민카드 소비자보호본부 총괄책임자(CCO)가 참석해 감사의 메시지와 함께 위촉장을 전달했다.
발대식 후 이어진 간담회에서는 '이지 토커'와 현장에서 금융거래를 하면서 느끼는 불편사항, 카드 상품 관련 개선의견 및 신규 아이디어에 대한 가감 없는 의견을 교환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국민카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올 한 해 이지 토커의 더 깊이 있는 활동이 기대된다"며, "이지 토커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의견을 바탕으로 보다 나은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한편, KB국민카드는 고객 패널 제도 외에도 고객제안 시스템, 제도개선 관리시스템,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신속 민원 처리 제도 등 금융소비자보호 및 민원 예방을 위한 다양한 제도 와 프로세스를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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