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고객에 1년간 국내주식 수수료 0.0049% 우대

이번 이벤트는 국내주식 시장에 관심 있는 신규 투자자를 위해 △국내주식 수수료 우대 △신용 우대금리 적용 △순입금고 리워드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주민등록번호 기준 유진투자증권 비대면 종합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고객의 경우, 1년간 국내주식 거래 수수료 0.0049%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수수료는 계좌 개설일로부터 자동 적용된다. 단, 제세공과금은 별도이며 거래 매체별로 우대 수수료율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
다음으로 신용 우대금리 및 투자지원금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오는 9월30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신청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연 3.8%의 신용 우대금리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9월30일 기준 신용 잔고가 1억원 이상인 경우, 해당 우대금리는 최대 12월31일까지 연장 가능하다. 이 밖에도 이벤트 참여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신용 잔고 1억원 당 투자지원금 1만원씩, 최대 10만원을 지급한다.
거래금액 및 순입금고(주식 입고 금액과 현금 입금액의 합에서 출고 및 출금액을 제외한 금액)에 따라 최소 1만원부터 최대 100만원까지의 현금 혜택도 제공된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오는 10월31일까지 순입금고를 유지해야 한다. 지급 금액은 순입금고 규모와 거래 실적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