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비안 베이 입장권 최대 50% 할인

올 여름도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된 가운데 하나카드는 △전국 워터파크 할인 △100% 당첨 랜덤박스 이벤트 △가전제품 특별 할인 △여름휴가 맞춤 여행 혜택 등 시원하게 여름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수도권 대표 워터파크인 △캐리비안 베이에서 종일권 최대 50% 할인(현장/스마트 예약)을 받을 수 있다.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에서는 7월 한달간 '2만원의 써프라이즈'를 진행하여 현장 결제 시 본인 입장권을 단돈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오션월드 입장권 최대 30% 현장 할인 △용평 워터파크 입장권 최대 40% 현장 할인 △하이원 워터월드 입장권 최대 30% 현장 할인 △웰리힐리파크 워터플래닛 입장권 최대 30% 현장 할인이 제공되며 △아산스파비스 본인 입장권은 2만 5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100% 당첨 랜덤박스 이벤트를 통해 7월 한달간 하나 신용/체크카드로 1원 이상 결제한 손님에게 애플 MacBook Air13(16GB, 8코어, 256SSD, 30W), 설빙 너와 함께 세트부터 10하나머니 등 여러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여름휴가를 겨냥한 쇼핑 및 여행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여름 혜택 페스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모바일 홈페이지와 하나페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나카드 이완근 그룹장은 "무더위를 이겨내기 위해 여름철 휴가를 계획 중인 손님들이 하나카드를 통해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하나카드의 다양한 혜택과 함께 이번 여름을 즐겁고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