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27 스튜디오는 다양한 개성을 가진 스타벅스 파트너들이 출연해 음료, 푸드, MD 등 고객들이 궁금해하는 스타벅스의 이야기를 전하고, 파트너와 고객 간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채널은 기존 스타벅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운영되던 '스벅TV' 콘텐츠를 독립시켜 새롭게 개편한 것으로, 스타벅스는 파트너 중심의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채널명 중 727은 스타벅스 코리아의 개점 기념일인 7월 27일을 의미하며, 로고는 스타벅스 리저브 로고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한편 스타벅스는 727 스튜디오 채널 론칭을 기념해 첫 번째 티저 영상으로 인기 콘텐츠를 패러디한 '딱지치기'를 공개, 이어 23일에는 유명 댄스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두 번째 티저 콘텐츠를 선보인다.
오는 2월 2일까지 진행되는 채널 구독 이벤트는 727 스튜디오 채널을 구독하고 티저 1편 혹은 2편을 시청한 뒤 기대평을 댓글로 작성 및 이벤트 설문 응답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727명에게 ▲무료 음료 쿠폰 5매(7명) ▲무료 음료 쿠폰 2매(20명) ▲무료 음료 쿠폰 1매(700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