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는 bhc 치킨의 메뉴인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1등 당첨자에게는 bhc 치킨을 1년 동안 공짜로 먹을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전국에 분포한 1030여개의 bhc 치킨 비어존 매장을 방문해 치킨을 주문한 후 인증샷을 촬영하고, 테이블과 포스터에 부착된 QR 코드를 통해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bhc 치킨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bhc 치킨 1년 이용권(1명, 52마리) ▲2등 6개월 이용권(3명, 각 26마리) ▲3등 1개월 이용권(10명, 각 4마리)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bhc 치킨 3만 원권(30명) ▲뿌링치즈볼(100명) ▲bhc 치킨 3천 원권(10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마련할 예정이다.

한편 빅데이터뉴스가 최근 한달간(2024.09.01~09.30) bhc 치킨의 '뿌링클' 관련 게시물 수를 조사한 결과 총 5965건의 정보량을 기록, 지난해 같은 기간 2166건 대비 3799건, 175.3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분석을 통해 최근 1년간 bhc 치킨 '뿌링클'에 대한 온라인 관심도가 급격히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