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과 협업 통해 소비자와 소통 강화

손태진은 지난해 MBN ‘불타는 트롯맨’ 방송 프로그램의 제1대 우승자이며, 지난 2017년 JTBC ‘팬덤싱어’에서도 ‘포르테 디 콰트로’ 그룹 멤버로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려 음악 오디션 프로그램 최초로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바 있다.
매일유업은 엠버서더 손태진과의 협업을 통해 ‘메디웰’을 시니어 및 고령 부모님을 둔 자녀들을 대상으로 알리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매일유업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추석선물세트 2종도 선보였다. △메디웰 일반식 감사선물세트 1호는 메디웰 구수한맛 플러스(7개)와 오곡맛 플러스 미니(7개), △메디웰 일반식 감사선물세트 2호는 메디웰 고단백 플러스(7개)와 메디웰 고단백 활력 플러스(7개)로 구성돼 있다.
두 세트 모두 용돈봉투 동봉 및 전용 선물박스 포장, 쇼핑백까지 함께 주는 구성이다. 또한 권장 소비자가 대비 최대 20% 할인 혜택도 제공해 부모님을 위한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 선물세트 구입은 매일유업 공식 쇼핑몰인 ‘매일다이렉트’ 및 직영 네이버스토어에서 가능하다.
메디웰 영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6일까지 영상을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하는 참여자들에게는 메디웰 체험제품 3종과 손태진 싸인지, 포토카드 및 리유저블컵 등 다양한 굿즈가 함께 구성된 ‘메디웰 X 손태진 스페셜 패키지’를 당첨자 선물로 제공한다.
매일유업 메디웰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홍보활동과 추석선물세트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메디웰을 경험하고 가족의 건강도 챙기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