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욜로그룹은 앱을 통해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는 C2M(Customer to Manufacturer) 커머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식품 판매에 최적화된 그룹의 장점을 살려 고객 수요에 맞는 상품 가격과 구성을 선보인다.
그룹에 따르면 욜로딜 앱은 다양한 식품군이 한 눈에 들어올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365일 전 상품 무료 배송과 매번 행사 상품이 변경되는 욜로딜, 48시간 한정 타임특가 등 이벤트로 저렴하게 신선·가공식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뤄졌다.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욜로딜’로 검색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달 중 출시 예정으로, 앱 오픈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모바일 첫 가입 시 웰컴쿠폰팩(총 3만 원 상당) 지급, 매달 모바일 전용 쿠폰(최대 7%)을 제공하며 앱 다운로드 후 친구 초대 시 제품에 직접 적용할 수 있는 리워드 쿠폰을 증정한다. 회원 등급에 따른 매달 포인트 추가 적립도 가능하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