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그룹, C2M 기반 ‘욜로딜’ 앱 론칭

강지용 기자

2024-04-22 16:30:00

이미지=욜로그룹 제공
이미지=욜로그룹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식품유통 전문 브랜드 욜로그룹이 C2M 기반의 모바일 앱 ‘욜로딜’ 론칭을 앞두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욜로그룹은 앱을 통해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는 C2M(Customer to Manufacturer) 커머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식품 판매에 최적화된 그룹의 장점을 살려 고객 수요에 맞는 상품 가격과 구성을 선보인다.

그룹에 따르면 욜로딜 앱은 다양한 식품군이 한 눈에 들어올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365일 전 상품 무료 배송과 매번 행사 상품이 변경되는 욜로딜, 48시간 한정 타임특가 등 이벤트로 저렴하게 신선·가공식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뤄졌다.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욜로딜’로 검색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달 중 출시 예정으로, 앱 오픈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모바일 첫 가입 시 웰컴쿠폰팩(총 3만 원 상당) 지급, 매달 모바일 전용 쿠폰(최대 7%)을 제공하며 앱 다운로드 후 친구 초대 시 제품에 직접 적용할 수 있는 리워드 쿠폰을 증정한다. 회원 등급에 따른 매달 포인트 추가 적립도 가능하다.

욜로딜 관계자는 “온라인 판매에서 생산자 및 제조업체 등과 상생해 올바른 소비를 추구하는 브랜드로 식품 판매에 대해 다년간 판매 노하우를 축적했다”며 “고객 만족과 저렴한 가격, 좋은 품질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